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내목소리를 아직도 알다가도 모르겠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05
  • 2018-12-10 08:57:45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휙휙바뀌는거같으면서도 영상찍은거보면 그건 또 아닌고같기도하고 어떨댄 맞는거같기도하고 목소리에 주관이없는거같기도하고 아리송

- dc official App
ㅇㅇ 난 내목소리 듣기싫단것만 암 14.39 2018.12.10 08:59:33
하벤하이드 자기목소리가 듣기 싫은건 내 머릿속에 울리는 목소리랑 녹음같은걸로 들은 듣는거랑 달라서 이상해서 그런거임 영상녹화나 녹음으로 많이들으면 적응됨 - dc App 2018.12.10 09:01:43
ㅇㅇ 아냐 그냥 앵앵대는소리라 다들 싫어해 14.39 2018.12.10 09:03:13
하벤하이드 앵앵댄다는게 여자처럼 앵앵댄다는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다만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 뭐라 더 할말은 없넹 그게 개성이 될수도 콤플렉스가 될수도 있는건 본인 마음가짐에 따르는거니 ㅇ.ㅇ - dc App 2018.12.10 09:05:16
ㄹㄹㅋ 난 그런 목소리도 좋아해. 근데 싫어하는 사람도 실제로 본 적이 있어서... 세상 모든것엔 취향과 호불호가 있는법임 121.162 2018.12.10 09:06:10
하벤하이드 일단 나는 남자가 여자처럼 앵앵댄다고 싫어들 하는 목소리는 좋아함 - dc App 2018.12.10 09:0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21 일반 커미션 1 ㅇㅇ 211.36 2018-12-14 0
81220 일반 님들아 안면폼 이런 것도 사야해요?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219 일반 바이브 싸게 사려면 중고사 1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0
81217 일반 또 저작권으로 불타네 1 ㅇㅇ 39.7 2018-12-14 0
81215 일반 얘들아 통피 차단하지마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14 일반 솔직히 뚜따정도는 자기가 직접하는게 맞다. 1 JJY 2018-12-14 0
81213 일반 커미션 막는건 안좋다고 봄 3 GEORGIA 2018-12-14 0
81212 일반 와아. 바이브 오늘 온다 1 ㅇㅇ 112.217 2018-12-14 0
81211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24 아스카愛 2018-12-14 0
81210 일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자고 2 ㅇㅇ 39.7 2018-12-14 0
81209 일반 아니 풀트래킹 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8 일반 갤분들은 어디서 주로 놀아요? 9 ㅇㅇ 223.33 2018-12-14 0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