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내목소리를 아직도 알다가도 모르겠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805
  • 2018-12-10 08:57:45
							

텐션따라서 목소리가 휙휙바뀌는거같으면서도 영상찍은거보면 그건 또 아닌고같기도하고 어떨댄 맞는거같기도하고 목소리에 주관이없는거같기도하고 아리송

- dc official App
ㅇㅇ 난 내목소리 듣기싫단것만 암 14.39 2018.12.10 08:59:33
하벤하이드 자기목소리가 듣기 싫은건 내 머릿속에 울리는 목소리랑 녹음같은걸로 들은 듣는거랑 달라서 이상해서 그런거임 영상녹화나 녹음으로 많이들으면 적응됨 - dc App 2018.12.10 09:01:43
ㅇㅇ 아냐 그냥 앵앵대는소리라 다들 싫어해 14.39 2018.12.10 09:03:13
하벤하이드 앵앵댄다는게 여자처럼 앵앵댄다는건지 어떤건지는 모르겠다만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 뭐라 더 할말은 없넹 그게 개성이 될수도 콤플렉스가 될수도 있는건 본인 마음가짐에 따르는거니 ㅇ.ㅇ - dc App 2018.12.10 09:05:16
ㄹㄹㅋ 난 그런 목소리도 좋아해. 근데 싫어하는 사람도 실제로 본 적이 있어서... 세상 모든것엔 취향과 호불호가 있는법임 121.162 2018.12.10 09:06:10
하벤하이드 일단 나는 남자가 여자처럼 앵앵댄다고 싫어들 하는 목소리는 좋아함 - dc App 2018.12.10 09:07: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92 일반 중고나라에 1070ti 채굴 싸게파는데 12 차가비 2018-12-12 0
80390 일반 트래커 동글이 꼭 크래들 써서 연결해야돼? 4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89 일반 오늘도 커여운 람지~~ 2 꼬마키` 2018-12-12 1
80388 일반 씨이바아아알 3 글자 2018-12-12 0
80387 일반 업데이트에 카메라 기능 개선되면 좋겠다 1 눈농 2018-12-12 0
80386 일반 애들아 이거 쉐이더 왜이래 ? 1 ㅇㅇ 222.235 2018-12-12 0
80385 일반 업데이트 된 이후로 맵 조진곳 많네 1 우메코 2018-12-12 0
80384 일반 홍보영상 샤로부분만 추출 2 ㅇㅇ 2018-12-12 1
80383 일반 사쿠라 없어졌음? 1 댕타 2018-12-12 0
80382 일반 신사랑 사쿠라 없어졌네 2 ㄴㄴㅅ 2018-12-12 0
80381 일반 아마존 윈도우 mr 150달러 3 ㅇㅇ 39.7 2018-12-12 0
80380 일반 어제 마작 끝나고 겨울용으로 꽤 재밌는 맵 찾았다. 6 우메코 2018-12-12 3
80379 일반 진짜로 정출각 보긴 하나보네 얘네들(행복회로주의) 6 MANKALO 2018-12-12 12
80378 일반 홍보영상에 샤로 졸귀 4 하벤하이드 2018-12-12 1
80377 일반 총기 이펙트,애니 제작에 맛들렸다 13 검은연 2018-12-12 4
80376 일반 어제 외쿡인한테 귀엽다고 칭찬받고 친추받음 4 GEORGIA 2018-12-12 1
80374 강좌/정보 개념글 보고 따라한 유니티 아바타 재업로드 하기(짤 있음) 7 은사나사 2018-12-12 15
80373 일반 브랄챗 이번 홍보영상 보고 느낀점 5 MANKALO 2018-12-12 3
80372 일반 이런 시발 cpu 입구컷 진짜임? 2 BEll 2018-12-12 0
80371 일반 사진찍을수록 월드 만들어보고싶어짐 2 ㅇㅇ 2018-12-12 0
80369 일반 월드 제작자가 접은 월드는 영원히 망가진채겠네 4 Luche 2018-12-12 0
80368 질문 영상보는 방에서 NAS 파일보는 방법있음? 1 'w' 39.112 2018-12-12 0
80367 일반 일부 월드 퍼블릭/갱신 완료 3 Luche 2018-12-12 4
80366 일반 친구를어떻게사귀엇더라 1 아스테리 2018-12-12 0
80365 일반 이게...나? 4 히아기 2018-12-12 0
80363 일반 브이알 챗 하는 새끼들 특 8 ㅇㅇ 223.39 2018-12-12 4
80362 일반 (후방)내가 아바타에 이런짓을 할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당... 14 하벤하이드 2018-12-12 5
80361 일반 트래커 방문수령하러 간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1
80358 일반 키큰사람 풀트못해?? 9 ㅇㅇ 14.38 2018-12-12 0
80357 일반 vr때문에 PC업글했다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3
80356 일반 슈라인 드디어 좆망하나요 1 블프 2018-12-12 0
80355 일반 오늘 체조못봤어요 4 큐리링 117.111 2018-12-12 0
80354 일반 바이브 관련 질문했었는데, 하나만 더 물어볼게 5 ㅇㅇ 112.217 2018-12-12 0
80353 일반 혓바닥나오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됨? 4 ㅇㅇ 220.81 2018-12-12 0
80352 일반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쁜맵 많더라 1 ㅇㅇ 2018-12-12 0
80351 일반 그럼 재업로드 해야하는 아바타는 재업로드 해야하고 2 사이프 2018-12-12 0
80350 일반 이거 캐릭터 이름 모임 3 ㅁㄴㅇㄹ 211.215 2018-12-12 0
80349 일반 프레임 저하 원인에 대한 생각 1 휴루 2018-12-12 0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