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캘리 허리랑 발 트래커 위치가 인겜에서 안맞으면 캘리잘못댄거야?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46
  • 2018-12-10 05:16:48
  • 121.188
							
다시하면 맞아?

허리트래커만 캘리하는건데 다리위치도 알아서 맞춰줘?

ㅇㅇ 네 캘리할때 중심부위치가 겹쳐질수록 스팀에서의 위치도 비슷하게 나와여 2018.12.10 05:17:29
네코데코 캘리할때 캐릭터 어깨랑 니 실제 어깨 높이랑 위치만 제대로 맞춰 다른거 신경쓰지말고 ㅇㅇ 그럼 대체로 맞음 2018.12.10 05:27:32
123 중심부 위치가 겹친단게 머야? 121.188 2018.12.10 05:34:36
123 내 어께높이랑 위치를 제대로 맞춘단게 뭔뜻이야?? ?? 121.188 2018.12.10 05:35:15
ㅇㅇ 컨트롤러를 예시로들면 중심부는 아날로그랑 버튼있는쪽이 중심이에요 2018.12.10 05:39:57
ㅇㅇ 근데 사실 트래커위치신경안쓰고 코쪽으로보이는 내발이랑 캐릭터발이랑 위치맞추면 왠만해선 움직임자연스럽게되여 2018.12.10 05:40:27
123 아 혹시 지금 말해주는게 아바타 흰색공맞추는 캘리를 말해주는거야? 아니면 놀로캘리까지 둘다? 놀로캘리 포함이라면 vr헤드셋의 중심부 위치는 가운데야? 121.188 2018.12.10 05:47:44
ㅇㅇ 헤드셋중심부는 렌즈쪽이라 1:1로 맞추는건 불가능함 2018.12.10 05:52:38
123 맨날 허리트래커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캘리되던디 그 이유때문이었나보군.. 캘리할때 힙으로 선택하는부분 옆에 컨트롤러 어떤거로 캘리할건지 고르는곳이 왠지모를 버그로 고르려면 에러떠서 불가능하다 ㅠㅠㅠ슬프다 121.188 2018.12.10 05:55: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99 일반 저번에 일벌새끼 하나 조인타서 인사하길래 4 은사나사 2018-12-12 0
80598 일반 원래 풀트래킹 픽스하면 시점 잘안맞음?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6 일반 이게 뭐지.. 2 너랑안놀거야 2018-12-12 0
80595 일반 신사에서 갑자기 공중으로 날라감 ㅋㅋ 2 빈달 2018-12-12 0
805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3 일반 바이브사러 왕복4시간거리간다 4 적쥐 2018-12-12 0
80589 일반 풀트래킹하려고하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해결방안좀 알려주세요 4 ㅇㅇ 112.187 2018-12-12 0
8058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친추함 1 ㅇㅇ 175.223 2018-12-12 1
80587 질문 Vrchat 오류 8 엔라 175.210 2018-12-12 0
80586 일반 제이씨현 정발품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8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풀세트판다@@ 4 ㅇㅇ 14.40 2018-12-12 4
80584 일반 유니티 업뎃된거 1 OverNato 2018-12-12 0
80581 일반 아바타 재업로드할때 프로젝트삭제해서 재업로드가 불가능할경우 1 새벽 2018-12-12 11
80580 일반 브알챗 이제 킷슈 정식지원이라도 하냐 2 쎾쓔!!! 2018-12-12 0
80579 일반 브알챗 신규기능 추가 3 ㅇㅇ 119.192 2018-12-12 2
805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3 2018-12-12 0
80576 일반 여기 네다씹 새끼들 12 ㅇㅇ 223.39 2018-12-12 1
80575 일반 불알챗 상황 2 ㅇㅇ 223.39 2018-12-12 0
80574 일반 프로젝트 파일 지운건 새로 업로드 못하냐? 2 ㅇㅇ 125.137 2018-12-12 0
80573 일반 중고바이브사는데 박스 버렸다는데 그닥필요없지? 1 적쥐 2018-12-12 0
80572 일반 츠보쿠라 라이브스트림월드 질문점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1 일반 로우데스타모드 어캐 선택했엇징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0 일반 아 얼른 파이맥스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39.119 2018-12-12 0
80569 일반 mr 사서 처음 해봤는데 화면이 이상해오... 2 ㅇㅇㅇㅇ 125.179 2018-12-12 0
80568 일반 VR 팔아버리니까 부랄챗이 새로워보이네 2 ㅇㅇ 175.197 2018-12-12 2
80565 일반 니코니코 입체에 VRM 9 Akiko 2018-12-12 0
80564 일반 유니티신버전 깔려고하면 뭐많이체크되있던데 2 ㅇㅇ 222.234 2018-12-12 0
80563 일반 바이브 베이스하고 트래커 오늘주문햇으면 2.0버젼으로 옴? 3 ㅇㅇ 180.150 2018-12-12 0
80562 일반 뉴비 바이브 고민 3 ㅇㅇ 124.58 2018-12-12 0
80561 일반 바이브 결제 했다 6 ㅇㅇ 112.217 2018-12-12 0
80560 일반 그러면 3개월쯤된 중고바이브+오디오스트랩 55에살까? 6 적쥐 2018-12-12 0
80559 일반 놀로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모아? 1 123 121.188 2018-12-12 0
80558 일반 방금 업뎃했는데 무한로딩걸려 1 ㅇㅇ 222.100 2018-12-12 0
80556 일반 [놀로/Driver4VR] 다음 SDK가 14일이라는데 3 네코데코 2018-12-12 0
80555 일반 놀로는 아니야 정신차려.. 4 하루사메 2018-12-12 1
80552 일반 마이너 업뎃 있음 1 Luche 2018-12-12 0
80551 일반 놀로파세요 10 적쥐 2018-12-12 0
80550 일반 처음으로 신사가서 변태소리 들었어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4 ㅇㅇ 175.223 2018-12-12 0
80547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7 123 121.188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