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캘리 허리랑 발 트래커 위치가 인겜에서 안맞으면 캘리잘못댄거야?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46
  • 2018-12-10 05:16:48
  • 121.188
							
다시하면 맞아?

허리트래커만 캘리하는건데 다리위치도 알아서 맞춰줘?

ㅇㅇ 네 캘리할때 중심부위치가 겹쳐질수록 스팀에서의 위치도 비슷하게 나와여 2018.12.10 05:17:29
네코데코 캘리할때 캐릭터 어깨랑 니 실제 어깨 높이랑 위치만 제대로 맞춰 다른거 신경쓰지말고 ㅇㅇ 그럼 대체로 맞음 2018.12.10 05:27:32
123 중심부 위치가 겹친단게 머야? 121.188 2018.12.10 05:34:36
123 내 어께높이랑 위치를 제대로 맞춘단게 뭔뜻이야?? ?? 121.188 2018.12.10 05:35:15
ㅇㅇ 컨트롤러를 예시로들면 중심부는 아날로그랑 버튼있는쪽이 중심이에요 2018.12.10 05:39:57
ㅇㅇ 근데 사실 트래커위치신경안쓰고 코쪽으로보이는 내발이랑 캐릭터발이랑 위치맞추면 왠만해선 움직임자연스럽게되여 2018.12.10 05:40:27
123 아 혹시 지금 말해주는게 아바타 흰색공맞추는 캘리를 말해주는거야? 아니면 놀로캘리까지 둘다? 놀로캘리 포함이라면 vr헤드셋의 중심부 위치는 가운데야? 121.188 2018.12.10 05:47:44
ㅇㅇ 헤드셋중심부는 렌즈쪽이라 1:1로 맞추는건 불가능함 2018.12.10 05:52:38
123 맨날 허리트래커가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캘리되던디 그 이유때문이었나보군.. 캘리할때 힙으로 선택하는부분 옆에 컨트롤러 어떤거로 캘리할건지 고르는곳이 왠지모를 버그로 고르려면 에러떠서 불가능하다 ㅠㅠㅠ슬프다 121.188 2018.12.10 05:55: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568 일반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기준이 어캐되는거임? pp 116.121 2018-12-28 0
86567 일반 H방에 중독된자의 최후 2 ㅇㅇ 222.102 2018-12-28 17
86566 일반 사귄친구들중에서 1 pp 116.121 2018-12-28 0
86565 질문 킷슈 이거 어케된거임?? 11 아스테리 2018-12-28 0
86564 일반 신사말고 한구긴들 많은 월드가 또 어딨어 5 친없찐 2018-12-28 0
86562 일반 바이브 삿는데 블루투스 이어폰같이주는데 ㅇㅇ 59.17 2018-12-28 0
86561 일반 쒸펄 무한로그인 줱같네진짜 ㅇㅇ 27.126 2018-12-28 0
86560 일반 트래커충전 깜박했네ㅡㅡ 2 적쥐 2018-12-28 4
86558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13 친없찐 2018-12-28 0
86557 일반 할게없어도 켜놓는 게임이라 그런가 1 ㅇㅇ 221.139 2018-12-28 0
86556 일반 오늘자 텍스쳐작업 1 유티o 2018-12-28 5
86555 일반 이케맨캐릭 특유의 목소리가 있는것같다 5 pp 116.121 2018-12-28 3
86554 일반 컴퓨터가 죽었다.. 대걸레 2018-12-28 0
86553 일반 LARGE AIRCRAFT AVATAR WORLD에 있는 아바타들 난다 2 KINIX 2018-12-28 0
86552 일반 오늘 외국인한테 1시간가량 귀여움 받고 왔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28 1
86551 일반 솔직히 쓰다듬고 포옹하고 그러는애들 애정결핍이자너 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8 1
86550 일반 진심으로 부탁할께 2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49 일반 블..렌더.. 조아... Ciao 2018-12-28 0
86548 일반 제 1차 VRC갤러리 운영 관련 설문 26 MANKALO 2018-12-28 20
86547 일반 아 너클콘 언제 나오냐고~ 2 김야기 2018-12-28 0
8654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제스처문제 1 ㅇㅇ 182.226 2018-12-28 0
86544 일반 혹시 아바타제작에있어서 용어같은거 설명해둔글 있을까?? 1 fiiter 2018-12-28 0
86543 일반 불금엔 역시 H방이란 말이지~ 2 아라이상 2018-12-28 0
86542 일반 유니티짱툰쉐이더 쓰는데 캐릭 밝기 어떻게 올림? 2 ㅇㅇ 211.59 2018-12-28 0
86541 일반 유니티 처ㅜ음에 넣는 파일 중에 7 ㅇㅇ 124.5 2018-12-28 0
86540 일반 근데 무표정이 더 꼴리지 않냐? 9 Bunny Y 2018-12-28 0
86539 일반 월드가 만들고싶어졋어.. 3 Lakenls 2018-12-28 0
86537 일반 핑크퐁 말이야 13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36 일반 mr로 메뉴랑 점프 어케해 7 11 121.170 2018-12-28 0
86533 일반 얘들아 캐릭터 바디 새로 만들어왔어... 12 Bunny Y 2018-12-28 5
86531 일반 키넥트는 이런거 못하제잉 2 카디아. 2018-12-28 0
86530 일반 핑크퐁 이거 뭐임? 16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29 일반 지금 하는거 빨리끝나면 H방 각이다 9 Kcalb02 2018-12-28 0
86528 일반 트래커는 게이새기들 후장섹스 뿅뿅 할라고 사는거지? 4 ㅇㅇ 211.225 2018-12-28 0
86527 일반 너도참 가지가지한다 6 JinSilly 2018-12-28 0
86525 일반 내 VR투자금액 2 검은연 2018-12-28 0
86523 일반 안녕하십니까 무방위 입니다. 10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8 2
86522 일반 mr 초점 어케맞춤? 1 11 121.170 2018-12-28 0
86520 일반 아 이런,, 미싱 프리팹 뜨면 아무런 해결법 없나 진짜 ㅡㅡ 2 검은연 2018-12-28 0
86519 일반 VR에 들인 돈이라 1 ㅇㅇ 125.129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