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친구 현실 만남 하고옴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13
  • 2018-12-10 01:45:14
  • 223.38
							

처음 vrc하면서 사귀었던 친구들 그룹있는대...
이번에 여차 저차 해서 만나게 되었어
현실 만남 후기들 보고 기대 안하고 그냥 갔어
만나 보니 다들 훈훈 하게 생겼어
역시...어린게 좋은거야...
나 만 빼고 10대 20대... ㅠㅠ
난 30대.... 부럽더라... ㅠ

원래 4명이서 만나기로 했는대
한명 일 생겨서 빠지고..
아쉽지만...
3명이서 vr방감.

차렸인 친구를 위해 vr방을 가서
차렸이면 하기 힘든 vrc 게임들 하다가...
데드 스페이스 블로닉스 그런거...
데드 스페이스 4인으로 갔는대 렉 쩔더라..
본인이 개 쫄보라 4인으로 갔어...
vr매장에 내 비명소리 많이 들렸대... 부끄러...
vrc할땐 화면 내리고... vrc 아바타 부끄러워서 ㅋㅋㅋㅋ
여튼 다른 vr게임도 하고... 비트세이버 그렁고..
잼있게 하다....

출출 해서 고기 냠냠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해산~
즐거웠어~ 다음에 또 봐~


- dc official App
ㅇㅇ 219.250 2018.12.10 01:46:00
ㅇㅇ 219.250 2018.12.10 01:46:02
무플방지위원장 .다니습왔나 서에원지방플무 2018.12.10 01:51:15
하루사메 아죠씨가 고기값냈어? 2018.12.10 01:52:00
NK08 훈훈ㅜㅜ 2018.12.10 01:57:10
Kcalb02 고기조아 2018.12.10 01:57:52
초보자아 아저씨냄새 - dc App 2018.12.10 02:02:44
ㅇㅇ 아니 vr방 값만 고기값은 엔분 - dc App 223.38 2018.12.10 02:03:10
ㅇㅇ 아조씨 아니다.....ㅠ - dc App 223.38 2018.12.10 02:03:25
ㅇㅇ 고기 맛있었어... - dc App 223.38 2018.12.10 02:03:34
ㅇㅇ 잼있었어 ㅋㅋ - dc App 223.38 2018.12.10 02:03:47
NK08 근처에 저렇게 많아서 좋겠다 2018.12.10 02:04:55
Kcalb02 비빔면친구하쉴 2018.12.10 02:05:09
ㅇㅇ 비빔면 친구 ㅋㅋㅋ 새로운 친구는 언제나 환영이야 ㅋㅋㅋ - dc App 223.38 2018.12.10 02:21:19
공익여중생 신기하다 2018.12.10 02:21:48
ㅇㅇ 고기... 먹고싶다... 고기... 2018.12.10 02:27:42
늑대소녀 30대래 킥킥 2018.12.10 03:06:18
ㅇㅇ 동안 이니까 괜츈! - dc App 223.38 2018.12.10 03:21:47
ㅇㅇ 아조씨랑 고기 먹으러 갈까..? - dc App 223.38 2018.12.10 03:22:19
ㅇㅇ 2018.12.10 03:31:03
너랑안놀거야 2018.12.10 03:49:22
Lakenls 2018.12.10 09:39:23
ㅂㅂ 뚜껑딴 웰치스 ㅇㄷ? 211.36 2018.12.11 02:1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66 일반 vrchat에서 친구 사귀는 법 10 ㅇㅇ 110.15 2018-12-14 0
81465 일반 내가 컴퓨터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19 차가비 2018-12-14 0
81464 일반 그리고 양키 새끼들도 한국 여자 꼬실려고 오는것도 좆같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3
81463 일반 뉴비 오늘 유창하게 영어로 아바타 서버에서 대화하는데 4 ㅇㅇ 218.51 2018-12-14 1
81462 일반 그냥 다 좆같다 10 눈깔이 114.202 2018-12-14 5
81461 일반 드디어 샀다... 진짜 눈물 밖에 안난다. 11 유젤 2018-12-14 2
81460 일반 아 ㅋㅋㅋ 바이브 어케들어잇엇더라 1 ㅇㅇ 211.186 2018-12-14 1
81459 일반 사쿠라 샀는데 2 ㅇㅇ 220.76 2018-12-14 0
8145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4 0
81457 일반 그 신사 발암씨발년 좆같네 진짜 14 tntnt 2018-12-14 0
81456 일반 미안한데 전동칫솔 쓰는얘들 잇냐 .. 8 카디아. 2018-12-14 0
8145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8.155 2018-12-14 3
81454 일반 사쿠라 살짝 뜯어봤는데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52 질문 세이프키가 일본어면 MMD방에서 제대로 작동하나요?? 1 ㅇㅇ 125.188 2018-12-14 0
81451 일반 전 여기서 멈추네요 ㅋ 3 ㅇㅇ 211.107 2018-12-14 1
81450 일반 아마존에서 150달러하길래 호다닥업어왔다...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14 0
81449 일반 오큘 샀는데 셋업 설치가 안돼요ㅠㅠ 1 ㅇㅇ 211.107 2018-12-14 0
81447 일반 아시발 10 Yua 2018-12-14 2
81446 일반 스페이스무브 말곤 트랙볼 못내림? 1 ㅇㅇ 117.111 2018-12-14 0
81445 일반 심심해서 해본 아바타 낙서 2 리얼메카 182.225 2018-12-14 3
81444 일반 트래커 3개 팔면 살사람있음?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43 VRC일기 프레젠테이션 룸 가서 갤럼이 그림 그려주길래 나도 그려줬다 3 Kcalb02 2018-12-14 0
81442 일반 베이스 설치 실패..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441 일반 여러분 사쿠라 하자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40 일반 풀트래킹은 의자앉고나서 다리움직일수있음? 2 ㅇㅇ 110.70 2018-12-14 0
81439 일반 바이브 헤드셋보관질문 1 라라라한느낌 2018-12-14 0
8143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ㅇㅇ 1.220 2018-12-14 0
81436 일반 사쿠라 커미션 관련 답변 옴 5 Jinsilly 221.153 2018-12-14 6
81435 일반 파티클판매관련 조언좀 18 ㄴㄴ 175.212 2018-12-14 0
81434 일반 사쿠라 풀트래킹 테스트 결과 29 ㅇㅇ 2018-12-14 22
81433 일반 야 브알쳇에 에코 어떻게 껴넣냐 1 ㅇㅇ 112.184 2018-12-14 0
81432 일반 묵언충 신사충 버스킹충은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하지 않나?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430 일반 님들 근데 궁금한건데 스샷에 막 안겨있거나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429 일반 하드야짤 어디까지 수용가능?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28 일반 사쿠라 제작자한테 괜히 미안하네 9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27 일반 캐릭터는 어케 설정하는거지 1 냥파스 119.70 2018-12-14 0
81426 일반 의료계열에서 보건계열로 전과하면 호구입니까? 2 DinGa 2018-12-14 0
81425 질문 Vrc 엠알 화면 안보임 2 코마신 2018-12-14 0
81424 일반 뭐지 목소리로 불타네 1 ㅇㅇ 211.44 2018-12-14 0
81423 일반 너 정말 무서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23.38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