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친구 현실 만남 하고옴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13
  • 2018-12-10 01:45:14
  • 223.38
							

처음 vrc하면서 사귀었던 친구들 그룹있는대...
이번에 여차 저차 해서 만나게 되었어
현실 만남 후기들 보고 기대 안하고 그냥 갔어
만나 보니 다들 훈훈 하게 생겼어
역시...어린게 좋은거야...
나 만 빼고 10대 20대... ㅠㅠ
난 30대.... 부럽더라... ㅠ

원래 4명이서 만나기로 했는대
한명 일 생겨서 빠지고..
아쉽지만...
3명이서 vr방감.

차렸인 친구를 위해 vr방을 가서
차렸이면 하기 힘든 vrc 게임들 하다가...
데드 스페이스 블로닉스 그런거...
데드 스페이스 4인으로 갔는대 렉 쩔더라..
본인이 개 쫄보라 4인으로 갔어...
vr매장에 내 비명소리 많이 들렸대... 부끄러...
vrc할땐 화면 내리고... vrc 아바타 부끄러워서 ㅋㅋㅋㅋ
여튼 다른 vr게임도 하고... 비트세이버 그렁고..
잼있게 하다....

출출 해서 고기 냠냠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해산~
즐거웠어~ 다음에 또 봐~


- dc official App
ㅇㅇ 219.250 2018.12.10 01:46:00
ㅇㅇ 219.250 2018.12.10 01:46:02
무플방지위원장 .다니습왔나 서에원지방플무 2018.12.10 01:51:15
하루사메 아죠씨가 고기값냈어? 2018.12.10 01:52:00
NK08 훈훈ㅜㅜ 2018.12.10 01:57:10
Kcalb02 고기조아 2018.12.10 01:57:52
초보자아 아저씨냄새 - dc App 2018.12.10 02:02:44
ㅇㅇ 아니 vr방 값만 고기값은 엔분 - dc App 223.38 2018.12.10 02:03:10
ㅇㅇ 아조씨 아니다.....ㅠ - dc App 223.38 2018.12.10 02:03:25
ㅇㅇ 고기 맛있었어... - dc App 223.38 2018.12.10 02:03:34
ㅇㅇ 잼있었어 ㅋㅋ - dc App 223.38 2018.12.10 02:03:47
NK08 근처에 저렇게 많아서 좋겠다 2018.12.10 02:04:55
Kcalb02 비빔면친구하쉴 2018.12.10 02:05:09
ㅇㅇ 비빔면 친구 ㅋㅋㅋ 새로운 친구는 언제나 환영이야 ㅋㅋㅋ - dc App 223.38 2018.12.10 02:21:19
공익여중생 신기하다 2018.12.10 02:21:48
ㅇㅇ 고기... 먹고싶다... 고기... 2018.12.10 02:27:42
늑대소녀 30대래 킥킥 2018.12.10 03:06:18
ㅇㅇ 동안 이니까 괜츈! - dc App 223.38 2018.12.10 03:21:47
ㅇㅇ 아조씨랑 고기 먹으러 갈까..? - dc App 223.38 2018.12.10 03:22:19
ㅇㅇ 2018.12.10 03:31:03
너랑안놀거야 2018.12.10 03:49:22
Lakenls 2018.12.10 09:39:23
ㅂㅂ 뚜껑딴 웰치스 ㅇㄷ? 211.36 2018.12.11 02:1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97 일반 시발 좆같은 양키새끼들 2 ㅇㅇ 218.236 2018-12-15 0
81796 일반 130만원 내서 다리 움직이니까 좋냐? ㅋㅋㅋㅋㅋ 11 ㄹㄹㅋ 121.162 2018-12-15 0
81795 일반 몇몇 친구들 때문에 좀 그래 3 ㅇㅇ 124.57 2018-12-15 0
81792 일반 사실 뚜따 겁나 쉬운거 아님?? 18 JinSilly 221.153 2018-12-15 2
81791 질문 유니티 월드 업로드 왜 안댐?? 나만안되는거야? 1 코끼리 124.80 2018-12-15 0
81790 일반 새로 오픈한 가게 넘 좋습니다 4 _코니 2018-12-15 0
81789 일반 얘들아 과몰입 탈출하는 법좀 알려주러 4 ㅇㅇ 221.165 2018-12-15 0
81788 일반 밀리터리 넘죠아 3 Red.Coco 2018-12-15 3
81787 일반 일본인 너무 좋아하지 마라 5 ㅇㅇ 222.108 2018-12-15 0
81783 일반 친구한테 상처받는점 그냥 지껄여본다 3 ㅇㅇ 211.229 2018-12-15 0
81782 일반 바이브 바닥이 한뼘정도 뜨는데 어쩌지, 1 적쥐 2018-12-15 0
81781 일반 vive pro 풀트레킹하면 얼마임? 1 ㅇㅇ 178.128 2018-12-15 0
81779 일반 오늘의 vrc 3 vr사진사 183.98 2018-12-15 0
81778 일반 h방 검색머라해야함 2 ㅇㅇ 59.30 2018-12-15 0
81777 일반 노무현 아바타는 없남 ? 1 ㅇㅇ 59.30 2018-12-15 1
81776 일반 잔다 호우! 2 Kcalb02 2018-12-15 1
81775 일반 진짜 과몰입 하지마라 ㅋㅋ 9 ㅇㅇ 112.151 2018-12-15 2
81774 일반 방금 갤럼분 나중에 h방가여 ㅋㅋㅋㅋ 3 ㅎㅇ 61.83 2018-12-15 0
81773 일반 조아 내일도 4 Kcalb02 2018-12-15 0
81772 일반 오늘자 샤로 작업 2 유티 2018-12-15 1
81771 일반 h방은 꽤나중에나 가고 보통은 퍼블릭에서 관음당해여 ㅋㅋ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9 일반 조금만놀다 오늘은 일직잘거야 1 ㅎㅇ 61.83 2018-12-15 0
81768 일반 브이알 트래커 사려는데 USB3.0포트 필수냐 1 ㅇㅇ 39.118 2018-12-15 0
81767 일반 인바이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점 6 Yua 2018-12-15 0
81765 일반 오랜만에 브알켯다 1 아스테리 2018-12-15 0
81764 일반 바이브 구매하고 도착하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1 유젤 2018-12-15 0
81763 일반 이거 뭐냐 1 ㅇㅇ 183.106 2018-12-15 0
81762 일반 근데 마작맵 지금 안열려있지않아? 6 마요릭 2018-12-15 0
81760 질문 MR 어떤거 사야댈지 모르겟서요 4 큐리링 116.47 2018-12-15 0
81759 일반 왜 리퀘스트 안되지 1 antosian 58.232 2018-12-15 0
81758 일반 8시 뱅 재미있었음 2 울테 2018-12-15 0
81757 질문 야 mr이 높이를 인식을못하면우짬? 3 sapphier 2018-12-15 0
81756 일반 마작 넘 재밌어 8 차가비 2018-12-15 0
81755 일반 브랄갤럼 현실모습 1 아루라테 2018-12-15 0
81754 질문 오큘 트래커 혼종 혹시 나만 이상해? 5 ㅇㅇ 182.225 2018-12-15 1
81753 일반 뭐냐 페이버릿 어디감? 8 토터스 2018-12-15 0
81752 VRC일기 아 ㅈ됐다 6 JinSilly 221.153 2018-12-15 0
81751 일반 아바타 업로드가 안돼지 왜 3 RonMaca 2018-12-15 0
81750 일반 친구가 자신 따라오는거 막을수 있음? 3 엠피찡 2018-12-15 0
81749 일반 마작 강의 들은 후기 3 ㅇㅇ 223.62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