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친구 현실 만남 하고옴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13
  • 2018-12-10 01:45:14
  • 223.38
							

처음 vrc하면서 사귀었던 친구들 그룹있는대...
이번에 여차 저차 해서 만나게 되었어
현실 만남 후기들 보고 기대 안하고 그냥 갔어
만나 보니 다들 훈훈 하게 생겼어
역시...어린게 좋은거야...
나 만 빼고 10대 20대... ㅠㅠ
난 30대.... 부럽더라... ㅠ

원래 4명이서 만나기로 했는대
한명 일 생겨서 빠지고..
아쉽지만...
3명이서 vr방감.

차렸인 친구를 위해 vr방을 가서
차렸이면 하기 힘든 vrc 게임들 하다가...
데드 스페이스 블로닉스 그런거...
데드 스페이스 4인으로 갔는대 렉 쩔더라..
본인이 개 쫄보라 4인으로 갔어...
vr매장에 내 비명소리 많이 들렸대... 부끄러...
vrc할땐 화면 내리고... vrc 아바타 부끄러워서 ㅋㅋㅋㅋ
여튼 다른 vr게임도 하고... 비트세이버 그렁고..
잼있게 하다....

출출 해서 고기 냠냠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해산~
즐거웠어~ 다음에 또 봐~


- dc official App
ㅇㅇ 219.250 2018.12.10 01:46:00
ㅇㅇ 219.250 2018.12.10 01:46:02
무플방지위원장 .다니습왔나 서에원지방플무 2018.12.10 01:51:15
하루사메 아죠씨가 고기값냈어? 2018.12.10 01:52:00
NK08 훈훈ㅜㅜ 2018.12.10 01:57:10
Kcalb02 고기조아 2018.12.10 01:57:52
초보자아 아저씨냄새 - dc App 2018.12.10 02:02:44
ㅇㅇ 아니 vr방 값만 고기값은 엔분 - dc App 223.38 2018.12.10 02:03:10
ㅇㅇ 아조씨 아니다.....ㅠ - dc App 223.38 2018.12.10 02:03:25
ㅇㅇ 고기 맛있었어... - dc App 223.38 2018.12.10 02:03:34
ㅇㅇ 잼있었어 ㅋㅋ - dc App 223.38 2018.12.10 02:03:47
NK08 근처에 저렇게 많아서 좋겠다 2018.12.10 02:04:55
Kcalb02 비빔면친구하쉴 2018.12.10 02:05:09
ㅇㅇ 비빔면 친구 ㅋㅋㅋ 새로운 친구는 언제나 환영이야 ㅋㅋㅋ - dc App 223.38 2018.12.10 02:21:19
공익여중생 신기하다 2018.12.10 02:21:48
ㅇㅇ 고기... 먹고싶다... 고기... 2018.12.10 02:27:42
늑대소녀 30대래 킥킥 2018.12.10 03:06:18
ㅇㅇ 동안 이니까 괜츈! - dc App 223.38 2018.12.10 03:21:47
ㅇㅇ 아조씨랑 고기 먹으러 갈까..? - dc App 223.38 2018.12.10 03:22:19
ㅇㅇ 2018.12.10 03:31:03
너랑안놀거야 2018.12.10 03:49:22
Lakenls 2018.12.10 09:39:23
ㅂㅂ 뚜껑딴 웰치스 ㅇㄷ? 211.36 2018.12.11 02:1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39 일반 오늘 신사에서 풀려나 짭일본인과 쓰레기가 사방에퍼진다 2 ㅇㅇ 121.135 2018-12-12 0
80438 일반 엠알은 풀트 아니니까 1080샤까진 불필요하지 않음? 5 은사나사 2018-12-12 0
80437 일반 스태프가 진짜 대딸 펠라 특화임 4 초보자아 2018-12-12 0
80436 일반 편돌이 알바면접 보고왓다 1 123 121.188 2018-12-12 0
80435 일반 스태프쟝 너무 좋더라 2 ㅇㅇ 223.38 2018-12-12 0
80433 일반 이짤뭔가 상상됨 4 블프 2018-12-12 1
80432 일반 메디쨩 쉐이더 그대로 밝기올리는법 6 ㅇㅇ 2018-12-12 13
80431 일반 vrc친구가 8 ㅇㅇ 223.38 2018-12-12 0
80429 일반 야짤소재줘봐 17 적쥐 2018-12-12 0
80428 일반 업뎃하고나서 실행이 안된다 ㅡㅡ.. 4 ㅇㅇ 118.221 2018-12-12 0
80427 일반 이번업데이트 후 픽스드조인트 망가짐 4 경운기Cultivator 2018-12-12 0
80426 일반 너네들 VR기기 뭐씀? 31 MANKALO 2018-12-12 2
80425 일반 바이브 프로가 돈값을 하니? 4 123 121.188 2018-12-12 0
80423 일반 다들 사진 찍은거 몇장이나됨? 6 ㄴㄴㅅ 2018-12-12 0
80421 일반 이번패치로 PC도 60프레임으로 되네 ㄷㄷ 4 차가비 2018-12-12 0
80419 일반 이쁜 동물귀 가진애 누가있을까 2 ㅇㅇ 117.111 2018-12-12 0
80418 일반 그래도 이번패치 오큘유저한테 약간 좋은듯 2 USSEP 2018-12-12 0
80417 일반 늒네 엠알 삿숴요.. 10 ㅇㅇ 175.223 2018-12-12 1
80416 일반 이걸로 또 확실해짐. 오큘 개쓰레기새끼들임. 6 MANKALO 2018-12-12 16
80415 일반 AVX지원안되는 CPU사용자들도 부랄챗 할 수는 있음 2 경운기Cultivator 2018-12-12 0
80413 질문 풀트랙 하와와들 좀 도와줘 ㅠㅠ 5 ㅇㅇ 223.39 2018-12-12 0
80412 일반 와 슈발 고마워 2 글자 2018-12-12 0
80411 일반 1080샤 중고 샀다 2 울테 2018-12-12 0
80410 강좌/정보 [개추요청] 이번 유니티 업뎃되면서 추가된 유니티 기능들 4 MANKALO 2018-12-12 17
80409 일반 파이맥스? 새로나오눈거 뉴비컴사양으로 가능? 2 ㅇㅇ 211.36 2018-12-12 0
80408 일반 이제 병원갓다가 바로 출근한다. 자정 이후에나 겜하겠네 ㅠ 10 은사나사 2018-12-12 0
80407 일반 지나가다 납치당해서 사진찍힘 4 Lewis_Kim 2018-12-12 0
80405 일반 나도 아바타 하나살까고민중 2 댕타 2018-12-12 0
80403 일반 펠라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1
80402 일반 적당히 밝은 쉐이더됨 6 ㅇㅇ 2018-12-12 0
80399 일반 혀 깨문거 살점 약간 떨어져 나갔는데 이거 다시 재생하나??? 10 ㅇㅇ 223.62 2018-12-12 0
80398 일반 데탑은 확실히 프레임 올라간거같은데 VR도 그래?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97 일반 신사랑 히로바 퍼블릭 신청에 올라왔네 3 ㅇㅇ 59.31 2018-12-12 0
80396 일반 브알챗 하다 정신병 걸림 1 ㅇㅇ 124.216 2018-12-12 0
80395 일반 아 미친 라면 먹다가 혀 엄청 강하게 씹었어 5 ㅇㅇ 223.62 2018-12-12 0
80394 일반 업데이트하고 실행 안되는거 나만이래여? 3 으음 182.156 2018-12-12 0
80393 일반 신사 망했으면 어디로 가나요? 2 최번개 2018-12-12 0
80392 일반 중고나라에 1070ti 채굴 싸게파는데 12 차가비 2018-12-12 0
80390 일반 트래커 동글이 꼭 크래들 써서 연결해야돼? 4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89 일반 오늘도 커여운 람지~~ 2 꼬마키` 2018-12-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