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용 시간에 따른 허리 틀어짐
글쓴이
휴루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01
  • 2018-12-10 00:14:34
							


1달 동안 놀로로 풀트를 하고 있는 흑우에요.
게임 처음 시작하면 허리 틀어짐 거의 없다 시피 게임을 하는데
이게 시간이 지나면 미친듯이 틀어지네요.
원인으로 생각되는 것이 컴터에 뭔가 쌓이거나 아님 놀로 컨트롤러 배터리 관련 같아서 컴터를 브랄챗 껏다 켜도 같네요.
배터리는 나중에 보조 배터리 달고 게임 해보려고 생각 중이에요.
혹시 저랑 같은 증상인 분 있나요?

3줄 요약
1. 처음에는 괜찬은데 3시간 정도 하면 허리 틀어짐 심해짐
2. 컨트롤러 배터리문제로 추정중
3. 같은 증상있거나 해결하신 분들 알려주세요!ㅠㅠ

ㅇㅇ 저도 그거만큼은 해결이안되서 바이브 풀트로 넘어왔어요 ㅠㅠ.. 다리는 멀쩡한데 허리만돌아가는거보면 허리 트래커 회로쪽에 문제가 있어보였음.. 발열이든지 뭐든지 2018.12.10 00:16:37
휴루 발열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발열이 문제면 답이 없는데 ㅠㅠ 2018.12.10 00:20:59
dd 그거 저도 발열이 의심스러움......저도 바이브 풀트로 건너옴 118.32 2018.12.10 02:56:43
휴루 그렇게 뜨겁다고는 못 느꼈는데 오늘 가서 확인해 봐야겠네요. 2018.12.10 03:41:00
ㅇㅇ 저두 뜨거운건 못느꼇는데 내부발열이있다는거외엔 그렇게 되는 이유를 설명할 길이없었음.. 2018.12.10 03:55:30
네코데코 허리 돌아가면 수시로 정면설정해줘 (놀로 컨트롤러 전원버튼 동시에 더블클릭) 그러면 일단 드4브알에서 데이터 모아서 점점 개선되긴함 틀어지는건 구형펌웨어에서 심한 문제인데 지금 신형펌웨어로 업뎃을 해버리면 driver4vr이 아직 지원을 안해서 허리는 안돌아가는데 발이 정면에 고정되버리는 끔찍한 일이 일어남 일단 이쪽 이번주 말쯤에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니까 업뎃 기다리셈 업뎃되면 내가 글 올릴게 ㅇㅇ 2018.12.10 05:00:23
휴루 그래서 돌아갈 때마다 눌러주고 있어요.ㅠㅠ 업뎃 이번주에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2018.12.10 05:04:42
네코데코 그리고 혹시 허리트래커 USB연결을 컴퓨터 앞에 있는거나 포트나 usb3.0에 연결했으면 빼서 컴뒷면에 있는(메인보드에 직접 연결되는) USB2.0포트에 연결해주셈 2018.12.10 05:25:06
네코데코 컨트롤러 배터리 의심되면 스팀브알 키기전에 nolo assistant 기동하고 the other설정에서 start game 눌러놓고 해보셈 배터리 잔량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함 2018.12.10 05:26:08
휴루 nolo assistant에서 배터리 2시간~1시간 정도 남았을 때 심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스타트 게임이랑 프로그램 우선순위도 높음으로 해왔어요. 2018.12.10 05:35:02
휴루 현재 본체 뒷쪽 2.0에 연결되어있구요. 옆에 키보드랑 마우스 연결 되어있어요. 그리고 놀로에서 주는 선이 고장나서 usb3.0연장에 핸드폰 케이블 연결해서 사용 중이에요. 2018.12.10 05:36: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39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19 DinGa 2018-12-12 0
80638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 안대냐;; 3 ㅇㅇ 183.98 2018-12-12 0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19 일반 내가 업로드한 아바타 다시 다운받는 방법 있어? 2 ㅇㅇ 115.136 2018-12-12 0
80618 일반 가슴 다이나믹 수치 추천해줘! 2 ㅇㅇ 112.151 2018-12-12 0
80617 일반 스팀에서 그냥 브알챗 깔고 하면 되는거?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15 일반 이번 브얄챗 업뎃 미친듯 1 우묘 222.103 2018-12-12 0
80614 일반 신사 높은곳에서 바라본 풍경 1 ㅇㅇ 2018-12-12 0
80613 일반 이겜 바이브 굳이 필요 없지? 6 ㅇㅇ 49.168 2018-12-12 1
80612 일반 vr이라고 별책임감없이 껄떡대는게 있는거같더라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11 질문 vrc어제 시작한 뉴비 감상평 + 질문 여러개 합니다. 15 jominsu122 61.82 2018-12-12 0
80610 일반 이제 일벌이였던 썰 풀면 되는거냐 7 ㅇㅇ 221.153 2018-12-12 0
80609 일반 난 여자인 브알친구 두명있었는디 (과거형 6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08 일반 뉴비 바이브 끼고 이상한점 발견함... 2 ㅇㅇ 124.58 2018-12-12 0
80607 일반 남들은 패치후 안된다는글이 많은데 2 하늘 116.39 2018-12-12 0
80606 일반 헤헿 회식끗나따ㅏ 6 ㅇㅇ 2018-12-12 2
80605 일반 안켜진다..삭제후 재설치해도 안되.. 4 리에 2018-12-12 0
80604 일반 이런건 처음보지!? 2 차가비 2018-12-12 0
80603 일반 이젠 아예 여자목소리 들리면 위화감이 잇는데 4 ㅎㅈㅁ 119.195 2018-12-12 1
80602 일반 잠깐만요 이건아니죠 11 꿀뚤 2018-12-12 13
80601 일반 나만 안되? 1 ㅇㅇ 121.168 2018-12-12 0
80600 질문 mr 뚝배기 머가 좋음? 8 하늘 116.39 2018-12-12 0
80599 일반 저번에 일벌새끼 하나 조인타서 인사하길래 4 은사나사 2018-12-12 0
80598 일반 원래 풀트래킹 픽스하면 시점 잘안맞음? 1 ㅇㅇ 223.62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