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사용 시간에 따른 허리 틀어짐
글쓴이
휴루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701
  • 2018-12-10 00:14:34
							


1달 동안 놀로로 풀트를 하고 있는 흑우에요.
게임 처음 시작하면 허리 틀어짐 거의 없다 시피 게임을 하는데
이게 시간이 지나면 미친듯이 틀어지네요.
원인으로 생각되는 것이 컴터에 뭔가 쌓이거나 아님 놀로 컨트롤러 배터리 관련 같아서 컴터를 브랄챗 껏다 켜도 같네요.
배터리는 나중에 보조 배터리 달고 게임 해보려고 생각 중이에요.
혹시 저랑 같은 증상인 분 있나요?

3줄 요약
1. 처음에는 괜찬은데 3시간 정도 하면 허리 틀어짐 심해짐
2. 컨트롤러 배터리문제로 추정중
3. 같은 증상있거나 해결하신 분들 알려주세요!ㅠㅠ

ㅇㅇ 저도 그거만큼은 해결이안되서 바이브 풀트로 넘어왔어요 ㅠㅠ.. 다리는 멀쩡한데 허리만돌아가는거보면 허리 트래커 회로쪽에 문제가 있어보였음.. 발열이든지 뭐든지 2018.12.10 00:16:37
휴루 발열은 생각지도 못했네요. 발열이 문제면 답이 없는데 ㅠㅠ 2018.12.10 00:20:59
dd 그거 저도 발열이 의심스러움......저도 바이브 풀트로 건너옴 118.32 2018.12.10 02:56:43
휴루 그렇게 뜨겁다고는 못 느꼈는데 오늘 가서 확인해 봐야겠네요. 2018.12.10 03:41:00
ㅇㅇ 저두 뜨거운건 못느꼇는데 내부발열이있다는거외엔 그렇게 되는 이유를 설명할 길이없었음.. 2018.12.10 03:55:30
네코데코 허리 돌아가면 수시로 정면설정해줘 (놀로 컨트롤러 전원버튼 동시에 더블클릭) 그러면 일단 드4브알에서 데이터 모아서 점점 개선되긴함 틀어지는건 구형펌웨어에서 심한 문제인데 지금 신형펌웨어로 업뎃을 해버리면 driver4vr이 아직 지원을 안해서 허리는 안돌아가는데 발이 정면에 고정되버리는 끔찍한 일이 일어남 일단 이쪽 이번주 말쯤에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니까 업뎃 기다리셈 업뎃되면 내가 글 올릴게 ㅇㅇ 2018.12.10 05:00:23
휴루 그래서 돌아갈 때마다 눌러주고 있어요.ㅠㅠ 업뎃 이번주에 나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2018.12.10 05:04:42
네코데코 그리고 혹시 허리트래커 USB연결을 컴퓨터 앞에 있는거나 포트나 usb3.0에 연결했으면 빼서 컴뒷면에 있는(메인보드에 직접 연결되는) USB2.0포트에 연결해주셈 2018.12.10 05:25:06
네코데코 컨트롤러 배터리 의심되면 스팀브알 키기전에 nolo assistant 기동하고 the other설정에서 start game 눌러놓고 해보셈 배터리 잔량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함 2018.12.10 05:26:08
휴루 nolo assistant에서 배터리 2시간~1시간 정도 남았을 때 심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스타트 게임이랑 프로그램 우선순위도 높음으로 해왔어요. 2018.12.10 05:35:02
휴루 현재 본체 뒷쪽 2.0에 연결되어있구요. 옆에 키보드랑 마우스 연결 되어있어요. 그리고 놀로에서 주는 선이 고장나서 usb3.0연장에 핸드폰 케이블 연결해서 사용 중이에요. 2018.12.10 05:36: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08 일반 갤분들은 어디서 주로 놀아요? 9 ㅇㅇ 223.33 2018-12-14 0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