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신청했당ㅋㅋㅋㅋㅋ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60
  • 2018-05-26 05:46:47
							


기본적인 아이트래킹 립싱크 본 등등 부터 시작해서


표정다추가하고 이것저것좀넣고


너무가면 가격이 넘쎄서(월말이라 그지새끼임)


머리에 쉐이더칠하나하고 해킹방지를위한 내이름이박힌완장이랑 제작자워터마크를 머리에 넣어달라고함 (토가아바타처럼)


얼마인지 묻지마라 나는 그냥 흑우친구니까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커미션하는사람은 3~4시간이면 이 작업이 다 끝난다네...


흑우친구 오늘도 돈꼬라박는솜씨에 감탄한다


근데 cloth가 그렇게어려움??? 이거 25달러받는다네? ;;



콜록홈즈 많이 해본 사람은 이제 그 정도는 쉬운가벼 221.162 2018.05.26 05:47:45
김끄리 ㄴ 긍까 ㅋㅋㅋ 진짜 이거전문가들은 돈버는거 엄청날듯... 2018.05.26 05:54:21
boogleboogle 아조씨도 알려줘여어 2018.05.26 05:54:31
타나토스시스템 4달라 - dc App 2018.05.26 05:56:58
콜록홈즈 나도 돈 들어오면 또 하나 신청해야지 히히 221.162 2018.05.26 05:58:03
김끄리 boogle.. / https://vrcat.club/forums/commissions.23/ 여기서했음 vrcat.club에서 밑에쭉내리면 커미션카테고리있음 거기에 offering는 제작자들이 홍보하는거 seeking 은 나같은사람들이 신청하는거 2018.05.26 05:59:37
boogleboogle ㄱㅅㄱㅅ 2018.05.26 06:00:20
김끄리 오퍼찾아가서 디코친추하거나해서 직접할수도있고 난 그냥 글써서 구했음ㅋㅋㅋ 먼저말걸기 무섭;; 2018.05.26 06:00:21
강나다 클로스 해보셈 ㅋㅋㅋㅋ 좀 ㅉ증남 - dc App 119.202 2018.05.26 06:04:22
김끄리 ㄴ 최근 갤럼들 저걸로 암걸리는걸 많이 봐오기는했지만 저거하나로 25달러나 할줄이야...ㅋㅋㅋㅋ첨에 가격표에 안적혀있어서 안되는건가 ? 싶어서 물어봤는데 25달러부르더라 ㅋㅋㅋㅋ 2018.05.26 06:05:39
boogleboogle 근데 영어할줄모르는데 어캐글써오? 2018.05.26 06:19:55
김끄리 ㄴ 번역기돌림ㅋㅋㅋㅋ 좀 못알아들을까봐 나 일부로 한글>영어로 한뒤에 제대로되있는지 확인하려고 다시 영어>한글해보고 음 이정도면 이해되겠군싶으면 그 영어문장을 보냈어 ㅋㅋㅋㅋ 2018.05.26 06:29:27
김끄리 미리 번역기쓰는거 밝히고 내말에 이해안되는부분있으면 말해달라고하고 ㅋㅋㅋ 2018.05.26 06:29:51
G군 오리지널캐릭터받고싶은데 ㅗㅜ 가격이 쌘거애요 2018.05.26 06:38:22
김끄리 ㄴ할거면 몸 머리등 파츠따로구해서 합치는게 훨씬싸게먹혀... 나도 다합쳐서 몇십이면 오리지날로 만들겠는데 오리지날은 하는사람도 ㄹㅇ드물뿐더러 가격이 장난아니여 2018.05.26 06:40:28
메타스코어 데단해 2018.05.26 06:45:22
G군 파츠는 다구상한게있는데 그래도 가격쌘가요 2018.05.26 06:46:37
김끄리 ㄴ 일단 상담받아봐 2018.05.26 06:5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9788 일반 너네 내가 로리콘인줄 아는가 본데!? 6 momo 125.184 2018-06-17 0
19787 일반 트위터소설좀더올려주새요 2 G군 2018-06-17 0
19786 일반 여러분들이 조용해지는데 10분걸렸습니다. ㅁㅁ 121.139 2018-06-17 0
19785 일반 음 잠깐쉬로 왔는데 뭔가시끄럽네 5 BLOCK_B 2018-06-17 0
19784 일반 아 혀씹었다 4 꼬마키` 2018-06-17 0
19783 일반 2시 반에 자러간다던 난 어디갔지 5 sing)Hana 2018-06-17 0
19782 일반 그냥 누가 스토커 닉으로 활동해라 4 nana 220.126 2018-06-17 0
19781 일반 갤 불탈 때 유난히 광고가 많네 7 MANKALO 2018-06-17 0
19779 일반 요거완전 니들 인겜모습 소설아니냐 12 _감자 2018-06-17 1
19778 일반 다키스트던전 몹 아바타는 없나 3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77 일반 왜 스토커가 닉언금지? 3 ㅇㅇ 46.101 2018-06-17 0
19775 일반 아니 근데 하나는 인정해야하는거 아님? 20 ㅇㅇ 121.124 2018-06-17 3
19774 일반 뭘하든 장작은 스토커로 불탄다 2 ㅇㅇ 128.199 2018-06-17 1
19773 일반 어서 자러가 얘드라 1 momo 125.184 2018-06-17 0
19772 일반 팝콘 말라서 삐틀어졌네 잠이나자자 2 마요릭 2018-06-17 0
19770 일반 데스건 하니 생각난건데 2 플리트 2018-06-17 0
19769 일반 이중에 가장 싫은 유형이 어떤거임? 18 sing)Hana 2018-06-17 2
19768 일반 스토커도 갤럼이었냐 3 ㅋㅋ 159.89 2018-06-17 1
19767 일반 근데 진짜 재밌겠는데?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6 일반 그렇구나..프라이빗룸..인바이트 5 momo 125.184 2018-06-17 0
19765 일반 데스건 방지연구 응원함 2 아델리펭귄 2018-06-17 0
19764 일반 스토커 핵 사용도그렇고 이번 데스건도 그렇고 8 ㅇㅇㅇ 72.35 2018-06-17 0
19763 일반 빅데이터오지네진짜 3 G군 2018-06-17 0
19762 일반 인바이트가 뭔데.. 8 momo 125.184 2018-06-17 0
19761 일반 근데 데스건이라하면 대충 예상 되지않나 2 ㅇㅇ 175.125 2018-06-17 0
19760 일반 데스건이ㅜ대체 뭐야 8 _감자 2018-06-17 0
19756 일반 간줄 알고 장문썼는데 덧다니까 반박 1도 못하죠? 9 ㅇㅇ 183.109 2018-06-17 1
19755 일반 뭐.. 확실히 짜증나긴 하겠지 6 momo 125.184 2018-06-17 0
19754 일반 됐고 누가 이번 월드컵 마스코트 안만드냐 _감자 2018-06-17 0
19753 일반 브알챗 처음할때는 제펜슈라인 이나 사쿠라맵 자주 갔는데 4 아야세쨔응 2018-06-17 0
19752 일반 그 미코 메이드 아바타는 개인제작 아바타임? 3 ㅇㅇ 175.125 2018-06-17 0
19751 일반 불타는 글은 념글 올라가면 내릴거임. 3 MANKALO 2018-06-17 0
19750 일반 미친 방송하는 새끼들은 지들이 뭐라고 된줄 아나보네 ㅋㅋㅋ 6 지나가던얼굴 2018-06-17 0
19749 일반 너네 움짤은 어떻게 뽑냐 7 치요키 2018-06-17 0
19746 일반 오늘도 즐거운 댄스방 1 ㅇㅇ 1.227 2018-06-17 0
19744 일반 좆목겜에서 좆목질하겠다는게 여기 네임드들 논리인거 같은데 26 ㅇㅇ 39.7 2018-06-17 9
19743 일반 사운드 카드 설치했는데 cd ㅋㅋ 4 momo 125.184 2018-06-17 0
19742 일반 매끈한다리사이에서얼굴을붉히는메이드 3 마요릭 2018-06-17 1
19741 일반 레딧발 vrchat 6월말 업뎃 루머 40 MANKALO 2018-06-17 10
19740 일반 신사는 맨날 보이는 것들만 보이는것같은데 2 플리트 2018-06-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