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커미션 신청했당ㅋㅋㅋㅋㅋ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60
  • 2018-05-26 05:46:47
							


기본적인 아이트래킹 립싱크 본 등등 부터 시작해서


표정다추가하고 이것저것좀넣고


너무가면 가격이 넘쎄서(월말이라 그지새끼임)


머리에 쉐이더칠하나하고 해킹방지를위한 내이름이박힌완장이랑 제작자워터마크를 머리에 넣어달라고함 (토가아바타처럼)


얼마인지 묻지마라 나는 그냥 흑우친구니까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커미션하는사람은 3~4시간이면 이 작업이 다 끝난다네...


흑우친구 오늘도 돈꼬라박는솜씨에 감탄한다


근데 cloth가 그렇게어려움??? 이거 25달러받는다네? ;;



콜록홈즈 많이 해본 사람은 이제 그 정도는 쉬운가벼 221.162 2018.05.26 05:47:45
김끄리 ㄴ 긍까 ㅋㅋㅋ 진짜 이거전문가들은 돈버는거 엄청날듯... 2018.05.26 05:54:21
boogleboogle 아조씨도 알려줘여어 2018.05.26 05:54:31
타나토스시스템 4달라 - dc App 2018.05.26 05:56:58
콜록홈즈 나도 돈 들어오면 또 하나 신청해야지 히히 221.162 2018.05.26 05:58:03
김끄리 boogle.. / https://vrcat.club/forums/commissions.23/ 여기서했음 vrcat.club에서 밑에쭉내리면 커미션카테고리있음 거기에 offering는 제작자들이 홍보하는거 seeking 은 나같은사람들이 신청하는거 2018.05.26 05:59:37
boogleboogle ㄱㅅㄱㅅ 2018.05.26 06:00:20
김끄리 오퍼찾아가서 디코친추하거나해서 직접할수도있고 난 그냥 글써서 구했음ㅋㅋㅋ 먼저말걸기 무섭;; 2018.05.26 06:00:21
강나다 클로스 해보셈 ㅋㅋㅋㅋ 좀 ㅉ증남 - dc App 119.202 2018.05.26 06:04:22
김끄리 ㄴ 최근 갤럼들 저걸로 암걸리는걸 많이 봐오기는했지만 저거하나로 25달러나 할줄이야...ㅋㅋㅋㅋ첨에 가격표에 안적혀있어서 안되는건가 ? 싶어서 물어봤는데 25달러부르더라 ㅋㅋㅋㅋ 2018.05.26 06:05:39
boogleboogle 근데 영어할줄모르는데 어캐글써오? 2018.05.26 06:19:55
김끄리 ㄴ 번역기돌림ㅋㅋㅋㅋ 좀 못알아들을까봐 나 일부로 한글>영어로 한뒤에 제대로되있는지 확인하려고 다시 영어>한글해보고 음 이정도면 이해되겠군싶으면 그 영어문장을 보냈어 ㅋㅋㅋㅋ 2018.05.26 06:29:27
김끄리 미리 번역기쓰는거 밝히고 내말에 이해안되는부분있으면 말해달라고하고 ㅋㅋㅋ 2018.05.26 06:29:51
G군 오리지널캐릭터받고싶은데 ㅗㅜ 가격이 쌘거애요 2018.05.26 06:38:22
김끄리 ㄴ할거면 몸 머리등 파츠따로구해서 합치는게 훨씬싸게먹혀... 나도 다합쳐서 몇십이면 오리지날로 만들겠는데 오리지날은 하는사람도 ㄹㅇ드물뿐더러 가격이 장난아니여 2018.05.26 06:40:28
메타스코어 데단해 2018.05.26 06:45:22
G군 파츠는 다구상한게있는데 그래도 가격쌘가요 2018.05.26 06:46:37
김끄리 ㄴ 일단 상담받아봐 2018.05.26 06:5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455 일반 잔기스 어찌하지 오큘인데 selene 1.246 2018-07-02 0
25454 일반 해결법) 콜라이더 넣었더니 팔이/다리를 돌릴 때 이상한 방향으로 돌아가요 3 xx 183.96 2018-07-02 7
25453 일반 트래커가 시퓨나 메모리 글카 이런거 따지냐? 3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52 일반 퍼블릭 극혐이니 하는건 이제 좀 시간 지난 이야기임 3 ㅇㅇ 121.139 2018-07-02 0
25451 일반 흑흑 1 미낳 2018-07-02 0
25450 일반 킥투표가 허락되는때 ㅇㅇ 211.36 2018-07-02 0
25449 일반 저번주 금요일 저녁에 트래커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8 일반 결국 vr의 끝은 바이브인가봅니다 6 마요릭 2018-07-02 1
25447 일반 한국맵 재업한다. 4 MANKALO 2018-07-02 0
25446 일반 근데 떠드는걸 왜 극혐하는거임? 2 ㅇㅇ 211.229 2018-07-02 0
25445 일반 마작 역중에 가장 기분좋은 소리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4 일반 그 넓적부리 황새 케모노 파일 어디 없어? 4 ㅇㅇ 180.230 2018-07-02 0
25443 일반 어차피 지금 일본애들은 전화방이나 9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42 일반 어? 어? 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0
25440 일반 브알챗 유투버에게 원하는거 하나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7 일반 여기들가서 파일받았는데 아바타적용 어떻게 해? 1 ㅇㅇ 211.185 2018-07-02 0
25436 일반 컴퓨터 계속 켜놓는데 오큘러스 쓰지도않는데 따듯해 선빼야돼?? 2 나나치 61.82 2018-07-02 0
25435 일반 유니티 잘알 도움... 1 ㅇㅇ 175.204 2018-07-02 0
25434 일반 존나 말도 안되는 상황 . jpg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33 일반 재팬 슈라인에 있는 니혼진 데수까 찐따들 극혐 3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2 일반 재팬 히로바 솔직히 1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1 일반 코리아 슈라인 만들어야함 5 눈깔돌아간사람 211.188 2018-07-02 0
25430 일반 이거 다른캐릭에 옷바꿔치지말라는거지? 6 꿀뚤 2018-07-02 0
25429 일반 구라치지마 ㅇㅇ 119.207 2018-07-02 1
25427 일반 마작맵 만드는중인데 ㅇㅇ 110.70 2018-07-02 0
25425 일반 마작 재미있음?? ㅇㅇ 222.101 2018-07-02 0
25424 일반 일마존 트래커물량들옴 3 신ldl 2018-07-02 0
25423 일반 MR 왔뜨아아아!! 13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2 6
25422 일반 마작 배우고싶은 갤러 필독 . txt 2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21 일반 마작은 70퍼가 운빨 30퍼가 실력이라고 생각함 3 ㅇㅇ 110.70 2018-07-02 0
25420 일반 블렌더에서 뼈대 회색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좀 ㅠㅠ 2 히토리봇치 117.111 2018-07-02 0
25419 일반 일본 친구 사귀고싶으면 마작해라 5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8 일반 이번주 안으로 한국 바이브 CE랑 바이브 트래커 100개물량 들어온다함 4 ㅇㅇ 218.157 2018-07-02 2
25417 일반 강제로 헬멧씌우는거 있잖아 ㅇㅇ 110.70 2018-07-02 0
25416 일반 운빨 좆망겜 1 아야세쨔응 2018-07-02 0
25415 일반 유료 3D모델 사이트 괜찮은곳 있네 Luche 2018-07-02 0
25414 일반 이 게임은 히스 기능 없어요? ?? 2 ㅇㅇ 220.85 2018-07-02 0
25411 일반 여름옷으로 바꿔치기나해볼까 꿀뚤 2018-07-02 0
25410 일반 1050 2기가 살사람 있음? 4 빠쓰 2018-07-02 0
25409 일반 월드 FBX파일 제작 커미션도 해드림. 5 빠쓰 2018-07-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