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어제 레노버 화면 안들어온다고 했던 앤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581
  • 2018-12-09 10:53:04
  • 210.99
							



전원 공급 부족이 맞는것같아서 이걸로 전원 추가해서 끼워봤는데 안될땐 어째야되냐


무플방지위원장 .다니습왔나 서에원지방플무 2018.12.09 10:53:21
ㅁㄹㄴㅌㅁㅈ ... 2018.12.09 10:56:59
ㅇㅇ ... 175.195 2018.12.09 10:58:43
ㅁㄹㄴㅌㅁㅈ 아..시바..할말을 잊었습니다.. 2018.12.09 10:59:42
ㅁㄹㄴㅌㅁㅈ 넌 꼬추에서 오줌발 약하게나온다고 엉덩이에다가 딜도꽂으면 꼬추에서 오줌발 세게나오니.. 2018.12.09 11:01:21
ㅇㅇ 유전원허브인가 - dc App 218.146 2018.12.09 11:07:07
ㅇㅇ ㅇㅇ 210.99 2018.12.09 11:10:55
ㅇㅇ HMD에 선 연결되는 부분 뺐다 꼽아방 - dc App 218.146 2018.12.09 11:11:24
ㅇㅇ 그런말 하는것 보면 우선 나보단 더 잘안다는 소리니까 어디가 문제인지 말좀 210.99 2018.12.09 11:11:39
ㅁㄹㄴㅌㅁㅈ 유전원허브는 노트북에서 나오는 USB의 전기신호를 증폭시키거나 하는건 못함. 니가한짓은 완전 뻘짓이라는거.. 2018.12.09 11:12:40
ㅁㄹㄴㅌㅁㅈ 컴갤가서 똑같이 글써봐.. 2018.12.09 11:13:10
sapphier 혹시 노트북절전모드켜둔거아니냐? 2018.12.09 11:35:54
sapphier 나도 놋북에쓰는데 일단 난 흐드미 먼저꽂고유에스비 꽂고 킴 꽂아놓고안되면 두번정도재부팅하고 mr포탈열어서 테스트다시하고킴 2018.12.09 11:36: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125 일반 얼마전에 만난 애가 스스로 방송한다길래 11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123 일반 컴퓨터 1도모르는사람한테 추천하는 컴퓨터본체 8 ㅇㅇ 182.231 2018-12-11 2
80122 일반 데스건 쓰느애들 보일때마다 리포트하고다니는데 2 ㅇㅇ 223.38 2018-12-11 0
80121 VRC일기 누가 사진찍어줬는데 넘오 이쁘다 ㅎㅎ 6 JinSilly 2018-12-11 0
80120 질문 견적 질문,, 7 박춘남 2018-12-11 0
80118 VRC일기 퍼블릭(공공재) 6 2222222222222222220k 2018-12-11 7
80117 일반 스페이스 무버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1 ㅇㅇ 220.74 2018-12-11 0
80116 일반 이겜 급식있음? 5 ㅇㅇ 219.250 2018-12-11 0
80115 일반 아아아 지우는거 ㅈㄴ 귀찮아 1 이치코 2018-12-11 0
80113 질문 이거 지웠거든? 2 이치코 2018-12-11 0
80112 질문 레노버MR규입했는데 설치가 안되요 8 초밥 121.158 2018-12-11 0
80111 질문 그 sdk 폴더 2 이치코 2018-12-11 0
80110 질문 이거 망한거 맞지? 3 이치코 2018-12-11 0
80109 일반 나같은 빡대가리는 마작못함 4 엘에르엘 2018-12-11 0
80108 일반 님들 1070ti 바이브 풀트래킹 슈샘 몇넣어야함?? 7 ㅇㅇ 121.176 2018-12-11 0
80107 일반 이쯤되면 정성추 1 쎾쓔!!! 2018-12-11 0
80106 일반 오늘도 퍼블릭에서 놀건데 같이놀아요 6 ㅎㅇ 61.83 2018-12-11 0
80105 일반 무선하자 5 김야기 2018-12-11 0
80104 일반 샤로는 도대체 다이나믹본 뭐로 되어있는거냐 7 ㅇㅇ 223.62 2018-12-11 0
80101 일반 잘 움직이는 아바타의 예 (후방주의) 4 ㅎㅇ 61.83 2018-12-11 1
80100 일반 신발 트래커 아얘 안흔들리는 고정법 없을까요? 7 ㅇㅇ 2018-12-11 0
80099 일반 기술직은 야근수당 빵빵하게줌? 19 하루사메 2018-12-11 0
80098 질문 이거 어캐 해결함? 3 이치코 2018-12-11 0
80097 일반 퇴근하고 싶어요 13 쎾쓔!!! 2018-12-11 0
80096 일반 이제 알았는데 대구에도 눈 내리는구나 1 차가비 2018-12-11 0
80095 일반 쿠닝 압타 우콘이들 귀 다이나믹본 설정 몇줬음? 3 Huntere 2018-12-11 0
80094 질문 잼는 vr겜 추천좀해조 10 4withsun 2018-12-11 0
80093 일반 ?? : 서버 샀죠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92 일반 자기 아바타처럼 입고 브얄하면 몰입감 절겟다 4 ㅇㅇ 223.62 2018-12-11 0
80091 일반 역사를 학교에서가르치는 역사로배운애들이랑 지가찾아서본애들차이가 난다 6 ㅇㅇ 211.246 2018-12-11 0
80090 일반 고생한다 7 Red.Coco 2018-12-11 0
80088 일반 라무네 치마 택포 500엔에 삽니다 3 USSEP 2018-12-11 0
80087 일반 친구가 나랑 같은 아바타하고있으면 바꿈? 4 ㅇㅇ 223.38 2018-12-11 0
80086 일반 트래커 스트랩 노개봉.. 4 23 49.163 2018-12-11 0
80085 일반 눈내리는거 보고싶다.. 9 현이.ver 2018-12-11 0
80084 일반 피시 늒네챠랑 갈만한 맵 ㅊㅊ좀 3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081 일반 vr챗 놀이 . jpg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1 4
80080 VRC일기 귀여운 아바타를 찾은 나 5 킹물범 2018-12-11 1
80079 일반 사진은 못찍었는데 파주에서 차에 VRChat 로고 붙인거 누구임? ㅋㅋㅋ 5 GEORGIA 2018-12-11 0
80078 일반 다이소에 왔는데 실내화 사이즈가 없어 5 ㅇㅇ 39.7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