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562
  • 2018-12-09 10:07:13
  • 121.162
							

퍼블릭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들로는 풀트 할 때 이상함?


단순히 자기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만은 아닌 것 같은데.


곧 트래커 오는데 내가 뚜따나 유니티 건드리는 걸 못해서... 아바타월드꺼 써야할텐데 이상해..?

ㅇㅇ ㄴㄴ 월드꺼도 자기랑 몸비율 맞으면 다됨 118.176 2018.12.09 10:08:17
ㄹㄹㅋ 다른말로 하면 자기 맘에 쏙 드는 아바타라도 이상할 수 있다는거네...ㅠㅠ 121.162 2018.12.09 10:09:23
ㅇㅇ 키세팅만잘해도 다리비율정도만생각하면 풀트압타는 다괜찬던대 1.228 2018.12.09 10:14:57
ㄹㄹㅋ 가끔 아바타 중에 풀트래킹용 이라고 명시해놓은 것들이 뭐가다른가 했는데... 비율을 수정한건가? 121.162 2018.12.09 10:16:24
ㅇㅇ 블랜더에서 풀트래킹픽스해놓은거말하는거야 안한거랑 본이조금달라서 압타 입었을때도 픽스안한거랑 한거랑 차이가심해 해보면알거야 허리움직임이달라 1.228 2018.12.09 10:19:50
ㅎㅈㅁ 자기가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나 표정같은걸 못넣으니 그게 불편해서 직접함 그리고 나만의 아바타잇음 애정하게됨 110.70 2018.12.09 10:21:45
yooo 커스터마이징 해서 넣어도 안맞는사람 많음.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 캐릭하는것 153.163 2018.12.09 11:17:45
네코데코 그냥 플트할 정도면 다들 고여서 그럼.. (자폭) 2018.12.10 05:11: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741 일반 내가..이겼다... 1 ㅇㅇ 125.180 2018-12-15 0
81740 일반 아 섹스하고 싶다 1 ㅇㅇ 211.36 2018-12-15 0
81739 일반 오큘 재부팅되는건 뭐가 문제인거야?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15 0
81737 일반 mr질문한다 3 코마신 2018-12-15 0
81736 일반 아바타 프사그린것 6 ㅇㅇ 160.13 2018-12-15 16
81735 일반 시바것 도와주세여 1 ㅇㅇ 59.14 2018-12-15 0
81734 일반 아바타 프로필사진올렸는데 왜적용이안될까 3 ㅇㅇ 160.13 2018-12-15 0
81732 일반 요즘 어때 11 읭읭이 2018-12-15 0
81731 일반 VRChat이 아닌 타게임을 하니 10 Misaring 2018-12-15 0
81730 일반 유니티 한번도 설치한적 없으면 걍 2017 설치해서 쓰면 되나 2 RonMaca 2018-12-15 0
81729 질문 닌텐도 계열 아바타 모여있는데 있음? 1 킹물범 2018-12-15 0
81728 일반 마작 강의 종료 했고, 나중에 따로 내가 영상 올려서 다시 가르쳐드림. 1 류미래 2018-12-15 1
81727 일반 클레릭 뚜따가 어렵다던데.. 3 ㅇㅇ 124.58 2018-12-15 0
81726 일반 일본인친구 가 고백한다 . 11 ㅇㅇ 220.92 2018-12-15 0
81725 일반 오큘사러온 한 갤럼... 16 ㅇㅇ 2018-12-15 22
81724 질문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어케줄임? 1 kalashnikov 2018-12-15 0
8172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고속충전됨? 3 아메히 2018-12-15 0
81722 일반 바이브 원래 단선 잘됨;? 3 ㅇㅇ 125.134 2018-12-15 0
81721 일반 브이알끼고 어떤월드가니까 화면 반으로 갈라짐 슈발 머임 5 ㅇㅇ 59.20 2018-12-15 0
81720 일반 아바타 업로드했는데 안뜨는데 도와줘 2 DDos 2018-12-15 0
81719 일반 신사 왤캐 클린하냐 1 USSEP 2018-12-15 0
81717 일반 유니티 2017은 머테리얼 자동 생성안됨? 3 아루라테 2018-12-15 0
81716 일반 삼위일체 3 ㅇㅇ 2018-12-15 4
81715 질문 뭘 해야 하오? 2 Mr.Roach 118.46 2018-12-15 0
81714 일반 막 멋진 갑주나 겐지같은 사이보그있는아바타있는곳 있나요 1 ㅇㅇ 222.234 2018-12-15 0
81713 일반 과몰입 어떡하지 ㄹㅇ 공부가 손에 안잡히네 6 ㅇㅇ 223.39 2018-12-15 2
81712 일반 유니티 업로드 나만 이상하게안되는거?? 1 망겜브알 58.238 2018-12-15 0
81711 일반 마작 방송 위치 변경. 1 류미래 2018-12-15 0
81709 일반 사쿠라 존귀 4 2018-12-15 4
81708 일반 뭐야 마작 배우러 온 잉간들 없엉? 5 류미래 2018-12-15 0
81707 일반 아 마갤월드에서 체스로 졌음 2 ㅇㅇ 125.180 2018-12-15 0
8170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을 2개써도 인식안댈까 1 123 121.188 2018-12-15 0
81705 일반 오큘 재설치 오류 3 ELSD 2018-12-15 0
81704 일반 유니티 신버전 질문 1 으음 122.164 2018-12-15 0
81703 일반 마작 강의 방송 준비. 3 류미래 2018-12-15 0
81702 일반 연병장에 나무뒀네 3 ㅇㅇ 125.129 2018-12-15 5
81701 질문 mr은 seat mode standing 모드 선택 가능하더만 3 나그네 2018-12-15 0
81700 일반 어라 Favorite 어디갔워? 2 ㅇㅇ 125.129 2018-12-15 0
81699 일반 행님들 카와이무브가 뭐임?? 3 ㅇㅇ 211.107 2018-12-15 0
81697 일반 뱅할사람 금일 오후 8시까지 연병장으로 집합 4 울테 2018-12-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