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562
  • 2018-12-09 10:07:13
  • 121.162
							

퍼블릭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들로는 풀트 할 때 이상함?


단순히 자기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만은 아닌 것 같은데.


곧 트래커 오는데 내가 뚜따나 유니티 건드리는 걸 못해서... 아바타월드꺼 써야할텐데 이상해..?

ㅇㅇ ㄴㄴ 월드꺼도 자기랑 몸비율 맞으면 다됨 118.176 2018.12.09 10:08:17
ㄹㄹㅋ 다른말로 하면 자기 맘에 쏙 드는 아바타라도 이상할 수 있다는거네...ㅠㅠ 121.162 2018.12.09 10:09:23
ㅇㅇ 키세팅만잘해도 다리비율정도만생각하면 풀트압타는 다괜찬던대 1.228 2018.12.09 10:14:57
ㄹㄹㅋ 가끔 아바타 중에 풀트래킹용 이라고 명시해놓은 것들이 뭐가다른가 했는데... 비율을 수정한건가? 121.162 2018.12.09 10:16:24
ㅇㅇ 블랜더에서 풀트래킹픽스해놓은거말하는거야 안한거랑 본이조금달라서 압타 입었을때도 픽스안한거랑 한거랑 차이가심해 해보면알거야 허리움직임이달라 1.228 2018.12.09 10:19:50
ㅎㅈㅁ 자기가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나 표정같은걸 못넣으니 그게 불편해서 직접함 그리고 나만의 아바타잇음 애정하게됨 110.70 2018.12.09 10:21:45
yooo 커스터마이징 해서 넣어도 안맞는사람 많음.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 캐릭하는것 153.163 2018.12.09 11:17:45
네코데코 그냥 플트할 정도면 다들 고여서 그럼.. (자폭) 2018.12.10 05:11: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936 일반 섬네일 공지에있던가 1 엘에르엘 2018-12-13 0
80935 일반 갤주로 좆목하는 갓갤 ㄷㄷㄷ 7 ㅇㅇ 175.223 2018-12-13 11
80934 일반 근데 압타 만들데 섬네일은 어케 만드는 거임? 3 ㅇㅇ 59.14 2018-12-13 0
80933 일반 프로그램으로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있을려면 어떻해야할까 13 하루사메 2018-12-13 0
80932 일반 바이브 프로 쓰니까 진짜 일반이랑 해상도 차이 지리네 3 ㅇㅇ 59.20 2018-12-13 0
80931 일반 얘들아 이거하면안되지 ?? 2 카디아. 2018-12-13 0
80930 일반 브알챗 어제부터 분신술 안되더라 1 ㅇㅇ 218.236 2018-12-13 0
80929 일반 캐릭 가지고 짤 만드는거 존나 재밌다; 3 검은연 2018-12-13 3
80928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 사양좀 1 LowTempo 2018-12-13 0
80927 일반 처음으로 포토샵 만져서 만드는 아바타 70%정도 완성이다 4 ㅇㅇ 59.14 2018-12-13 0
80926 일반 일본에 바이브 풀세트 떡세일 하네 3 ㅇㅇ 106.72 2018-12-13 1
80925 일반 이제 전역 얼마 안남아서 컴 맞추려고 하거든.. 1 ㅇㅇ 221.155 2018-12-13 0
80924 일반 빅 브라더 맵 제작자말이야 2 ㅇㅇ 218.236 2018-12-13 2
80922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후 SDK 오류뜹니다 도움!!!!!!!!! 2 마요릭 2018-12-13 0
80920 일반 오큘 살까하는데 어떰?? 16 Kcalb02 2018-12-13 0
80919 질문 sdk 넣으면 mono.exe 오류 뜨면서 안되는데 어떻게해야함? 2 ㅇㅇ 210.117 2018-12-13 0
80918 일반 이거 어떡개하냐? 4 4withsun 2018-12-13 0
80916 일반 너희들 갤러리 댓글 알림 같은거라도 있는거야? 3 Akiko 2018-12-13 0
80915 일반 이겜 사양 얼마나되냐? 7 ㅇㅇ 115.93 2018-12-13 0
80914 일반 바이브 2세대 언제나오는데? 3 ㅇㅇ 223.38 2018-12-13 0
80913 일반 서양식 네덕ㅋㅋㅋㅋㅋ 11 ㅇㅇ 1.225 2018-12-13 0
80912 질문 Mr에서 오큘 추천좀 6 LowTempo 2018-12-13 0
80910 일반 파딱 일안하냐 2 ㅇㅇ 183.96 2018-12-13 0
80907 일반 kvcg가 먼데 8 ㅇㅇ 223.62 2018-12-13 0
80905 일반 VRChat갤러리 치트키목록 3 ㅇㅇ 182.231 2018-12-13 1
80904 일반 근데 그 그룹은 칼같이 자르면서 3 으ㅡ음 2018-12-13 0
80902 일반 cpu 교체 후 벤치마크 테스트 1 방재씨 2018-12-13 0
80901 일반 춤은 어케추는거야 3 g77639q 2018-12-13 0
80899 일반 브얄갤에서 갤주 언급하면 닉언? 2 ㅇㅇ 223.62 2018-12-13 0
80898 일반 캐릭터 다가가 근접하면 상대안보이는데 보이게 설정할수잇어? 5 g77639q 2018-12-13 0
80897 일반 반지 수치가 있어서 같게해야 한다고? 그럼 더 좋네 10 GEORGIA 2018-12-13 0
80896 일반 마작 이야기 나와서 말인데 7 ㅇㅇ 223.38 2018-12-13 0
80894 일반 이게임 vr기기없어도 돌아가나요? 2 ㅇㅇ 115.93 2018-12-13 0
80893 일반 그런데 부스 저 반지 맹점 하나 있지 않냐? 15 GEORGIA 2018-12-13 0
80892 일반 해결된 것 같아! 쎾쑤님 고마워요!!!!!!!!!!! 16 차가비 2018-12-13 0
80891 일반 갤주야 버튜버 하면 영상편집 가능함? 5 Akiko 2018-12-13 0
80889 일반 이겜 스크립트도못쓴다며 1 sapphier 2018-12-13 0
80888 일반 mr 컨트롤러 배터리 메시지 어뜨캄? 3 긋김치 2018-12-13 0
80887 일반 스태프 아헤가오 4 ㅇㅇㅇㅇ 39.7 2018-12-13 2
80886 일반 핫한 부스 반지 그거 뭐하는거임?? 3 kk08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