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글쓴이
ㄹㄹㅋ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562
  • 2018-12-09 10:07:13
  • 121.162
							

퍼블릭 아바타월드에 있는 아바타들로는 풀트 할 때 이상함?


단순히 자기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만은 아닌 것 같은데.


곧 트래커 오는데 내가 뚜따나 유니티 건드리는 걸 못해서... 아바타월드꺼 써야할텐데 이상해..?

ㅇㅇ ㄴㄴ 월드꺼도 자기랑 몸비율 맞으면 다됨 118.176 2018.12.09 10:08:17
ㄹㄹㅋ 다른말로 하면 자기 맘에 쏙 드는 아바타라도 이상할 수 있다는거네...ㅠㅠ 121.162 2018.12.09 10:09:23
ㅇㅇ 키세팅만잘해도 다리비율정도만생각하면 풀트압타는 다괜찬던대 1.228 2018.12.09 10:14:57
ㄹㄹㅋ 가끔 아바타 중에 풀트래킹용 이라고 명시해놓은 것들이 뭐가다른가 했는데... 비율을 수정한건가? 121.162 2018.12.09 10:16:24
ㅇㅇ 블랜더에서 풀트래킹픽스해놓은거말하는거야 안한거랑 본이조금달라서 압타 입었을때도 픽스안한거랑 한거랑 차이가심해 해보면알거야 허리움직임이달라 1.228 2018.12.09 10:19:50
ㅎㅈㅁ 자기가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나 표정같은걸 못넣으니 그게 불편해서 직접함 그리고 나만의 아바타잇음 애정하게됨 110.70 2018.12.09 10:21:45
yooo 커스터마이징 해서 넣어도 안맞는사람 많음. 그냥 자기가 하고싶은 캐릭하는것 153.163 2018.12.09 11:17:45
네코데코 그냥 플트할 정도면 다들 고여서 그럼.. (자폭) 2018.12.10 05:11: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41 일반 vrchat 오류 3 00 112.186 2018-12-12 0
80439 일반 오늘 신사에서 풀려나 짭일본인과 쓰레기가 사방에퍼진다 2 ㅇㅇ 121.135 2018-12-12 0
80438 일반 엠알은 풀트 아니니까 1080샤까진 불필요하지 않음? 5 은사나사 2018-12-12 0
80437 일반 스태프가 진짜 대딸 펠라 특화임 4 초보자아 2018-12-12 0
80436 일반 편돌이 알바면접 보고왓다 1 123 121.188 2018-12-12 0
80435 일반 스태프쟝 너무 좋더라 2 ㅇㅇ 223.38 2018-12-12 0
80433 일반 이짤뭔가 상상됨 4 블프 2018-12-12 1
80432 일반 메디쨩 쉐이더 그대로 밝기올리는법 6 ㅇㅇ 2018-12-12 13
80431 일반 vrc친구가 8 ㅇㅇ 223.38 2018-12-12 0
80429 일반 야짤소재줘봐 17 적쥐 2018-12-12 0
80428 일반 업뎃하고나서 실행이 안된다 ㅡㅡ.. 4 ㅇㅇ 118.221 2018-12-12 0
80427 일반 이번업데이트 후 픽스드조인트 망가짐 4 경운기Cultivator 2018-12-12 0
80426 일반 너네들 VR기기 뭐씀? 31 MANKALO 2018-12-12 2
80425 일반 바이브 프로가 돈값을 하니? 4 123 121.188 2018-12-12 0
80423 일반 다들 사진 찍은거 몇장이나됨? 6 ㄴㄴㅅ 2018-12-12 0
80421 일반 이번패치로 PC도 60프레임으로 되네 ㄷㄷ 4 차가비 2018-12-12 0
80419 일반 이쁜 동물귀 가진애 누가있을까 2 ㅇㅇ 117.111 2018-12-12 0
80418 일반 그래도 이번패치 오큘유저한테 약간 좋은듯 2 USSEP 2018-12-12 0
80417 일반 늒네 엠알 삿숴요.. 10 ㅇㅇ 175.223 2018-12-12 1
80416 일반 이걸로 또 확실해짐. 오큘 개쓰레기새끼들임. 6 MANKALO 2018-12-12 16
80415 일반 AVX지원안되는 CPU사용자들도 부랄챗 할 수는 있음 2 경운기Cultivator 2018-12-12 0
80413 질문 풀트랙 하와와들 좀 도와줘 ㅠㅠ 5 ㅇㅇ 223.39 2018-12-12 0
80412 일반 와 슈발 고마워 2 글자 2018-12-12 0
80411 일반 1080샤 중고 샀다 2 울테 2018-12-12 0
80410 강좌/정보 [개추요청] 이번 유니티 업뎃되면서 추가된 유니티 기능들 4 MANKALO 2018-12-12 17
80409 일반 파이맥스? 새로나오눈거 뉴비컴사양으로 가능? 2 ㅇㅇ 211.36 2018-12-12 0
80408 일반 이제 병원갓다가 바로 출근한다. 자정 이후에나 겜하겠네 ㅠ 10 은사나사 2018-12-12 0
80407 일반 지나가다 납치당해서 사진찍힘 4 Lewis_Kim 2018-12-12 0
80405 일반 나도 아바타 하나살까고민중 2 댕타 2018-12-12 0
80403 일반 펠라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2 1
80402 일반 적당히 밝은 쉐이더됨 6 ㅇㅇ 2018-12-12 0
80399 일반 혀 깨문거 살점 약간 떨어져 나갔는데 이거 다시 재생하나??? 10 ㅇㅇ 223.62 2018-12-12 0
80398 일반 데탑은 확실히 프레임 올라간거같은데 VR도 그래?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397 일반 신사랑 히로바 퍼블릭 신청에 올라왔네 3 ㅇㅇ 59.31 2018-12-12 0
80396 일반 브알챗 하다 정신병 걸림 1 ㅇㅇ 124.216 2018-12-12 0
80395 일반 아 미친 라면 먹다가 혀 엄청 강하게 씹었어 5 ㅇㅇ 223.62 2018-12-12 0
80394 일반 업데이트하고 실행 안되는거 나만이래여? 3 으음 182.156 2018-12-12 0
80393 일반 신사 망했으면 어디로 가나요? 2 최번개 2018-12-12 0
80392 일반 중고나라에 1070ti 채굴 싸게파는데 12 차가비 2018-12-12 0
80390 일반 트래커 동글이 꼭 크래들 써서 연결해야돼? 4 ㄹㄹㅋ 121.162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