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78
  • 2018-12-09 01:53:33
  • 211.246
							
나는 사람 많은거 싫어해서 월드 들어갈때 대충 3~4명 있는 월드로 찾아들어간단 말야
근데 들어가서 눈팅하고있는데 초록색 풀트레킹 유저가 오더라구
(나도 초록색이고 차렷충이야)
초록색인데도 풀트레킹인게 신기해서 멀리서 계속 구경하고 있었는데 잠깐 지나니까 주황색 보라색 유저들이 막 들어오는거야
근데 그 초록 유저가 들어오는 애들한테 하나하나 인사하더라 전부 친구였나봐
(ㄹㅇ 신기한게 들어오는 주황색이나 보라색 애들은 전부 VR쓰고 있음)
한 20분쯤 지나니까 그 초록색 유저 주변에 사람 엄청 늘어나서 20명가까이 있었고 랙걸리길래 다른월드로 도망갔는데
똑같은 초록색인데 나는 친구창 다 합해봐야 20명 약간 넘는데
그 초록풀트는 찾아오는 접속한 친구만 20명 넘는거보고 VR 뽐뿌 오지게 왔음
풀트레킹까진 아니더라도 VR끼면 친구 많아지겠지?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콘)

xx 보라잉게 낮춘 초록이잖아 183.96 2018.12.09 02:00:51
ㅇㅇ 주황색이랑 보라색은 등급 낮게보이게 설정할수 있어 니가 본건 높은확률로 위장녹색임 211.246 2018.12.09 02:05:47
idiot 의심의 등급 2018.12.09 02:07:33
ㅇㅇ 그거 위장초록일것 221.162 2018.12.09 02:15:14
쎾쓔!!! 2018.12.09 02:45:26
123 속보 ) 그건 그냥 인싸성격덕일 확율이 높다 121.188 2018.12.09 02:50:55
시귄 위장초록이지..그건 116.41 2018.12.09 05:01: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767 일반 차렷 셋이서 놀기좋은곳 어디없냐 4 ㅇㅇ 218.236 2018-12-25 0
84766 일반 과몰입이라도 해보고싶다 1 yooo 153.235 2018-12-25 0
84765 일반 과몰입 몇번 하니까 이젠 그냥 안하게됨ㅋㅋ 1 ㅎㅈㅁ 221.164 2018-12-25 0
84764 일반 이거 어떻게 해?? 5 호잉 2018-12-25 0
84763 일반 핑크탈출 3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1 질문 리쿠 쓰려면 직접 아바타 디스크립터 설정해줘야함? 1 ㅇㅇ 125.180 2018-12-25 0
84760 질문 오큘러스로는 다리 아예 못움직여? 7 ㅇㅇ 223.62 2018-12-25 0
84759 질문 바이브로 버튜버 같은 것도 할 수 있음??? 5 ㅇㅇ 14.37 2018-12-25 0
84757 VRC일기 크리스마스 교류회 후기 4 도도새 211.177 2018-12-25 5
84756 일반 sos 페이버리 아바타 저장한거 지워도 그대로 남아있음 1 헬프미 sos 112.166 2018-12-25 0
84755 일반 크리스마스에는 리깅을 ~ 6 검은연 2018-12-25 0
84754 질문 VR/MR 통틀어서 점유율 젤 높은 기기가 뭐야 6 ㅇㅇ 223.62 2018-12-25 0
84753 일반 파티클 달고다니는놈들 관종 맞는거같다 2 ㅇㅇ 125.180 2018-12-25 2
847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외로운 너희들을 위한 환상의 고추파티 짤 1 쎾쓔!!! 2018-12-25 1
84750 일반 공포맵이나 친구들과 놀수있는 맵좀 추천해줘양 4 vr챗초심자 175.198 2018-12-25 0
84748 일반 과몰입하는 사람들한테 궁금한 게 있다 3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7 일반 미코약관 변경됐대 7 MANKALO 2018-12-25 20
84746 일반 교류회를 다음기회에 가라고요? 3 늒네 222.114 2018-12-25 0
84745 일반 이쯤되면 VRChat 고민상담갤 있어야되는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25 0
84744 일반 첫뚜따 성공했다 귀여워 ㅋㅋㅋ 10 ㅇㅇ 2018-12-25 0
84741 일반 파티클쓰는애들 = 관종아니냐? 6 ㅇㅇ 223.38 2018-12-25 0
84740 일반 H방 vs 저댄 2 ㅇㅇ 125.180 2018-12-25 0
84739 질문 나도 여렇게 하고 싶음 4 Mr.Roach 118.46 2018-12-25 0
84738 일반 애기램쥐 3 백당 2018-12-25 1
84737 일반 늅류회 재밌었당 6 ㅇㅇ 211.213 2018-12-25 12
84736 일반 크리스마스엔 혀 끌끌 차면서 국제경제 뉴스로 봐줘야 진짜 아재지 1 사이프 2018-12-25 3
84735 일반 오늘 교류회에서 만난 칭구랑 H방 다녀옴 3 늑대소녀 2018-12-25 1
84733 일반 눈 온다.. 4 나냠 2018-12-25 0
84730 일반 모델판매도 경쟁이 강해지고 있는건가 1 JJY 2018-12-25 0
84729 일반 리큐모델 얘 지금pc방이라서 메일에 저장하고 집에서 할라는데 13 글자 2018-12-25 0
84728 일반 뭔가 보여줄 퍼포먼스 있는 아바타도 만들까 싶긴한데 5 아루라테 2018-12-25 0
84727 일반 국산 마작월드 퍼블릭됬어~~~ 5 크왁이 2018-12-25 2
84726 일반 리큐짜응 왜 눈동자 안움직여...ㅠㅠ 1 oo 175.206 2018-12-25 0
84725 질문 mmd 댄스방 노래질문 3 피피피 2018-12-25 0
84723 일반 500엔짜리 꽤 이쁘네 2 아루라테 2018-12-25 0
84722 일반 늒네 본인쟝만 이거 이상하냐? 5 ㅇㅇ 124.58 2018-12-25 0
84721 일반 선물 아바타 념글 댓글 보고 봤는데 진짜 넵튠 옷이네ㅋㅋ 1 ㅇㅇ 125.135 2018-12-25 0
84719 일반 강동원의 이상형은 능력있는 여자.png 1 123 121.155 2018-12-25 1
84718 일반 갤 고닉이랑 인겜닉 리스트.txt 2 ㅇㅇ 175.223 2018-12-25 4
84717 질문 사진찍을때 표정 안바뀌게 못하나요? 5 ㅇㅇㅇ 123.214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