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글쓴이
늑삐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63
  • 2018-12-08 23:35:46
							

じゃ ざ
じぃ ぞ는 알겠는데
つ는 영상봐도 모르겠어 계속ちゅ로 들린데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츠 아니야? 그렇게 막 다르게 들리나 2018.12.08 23:43:42
늑삐 츄로들린데 ちゅ 뜻이다르다던데 발음마다 - dc App 2018.12.08 23:44:46
Lakenls 쯔츳쯧쮸 2018.12.08 23:52:51
레미치카 츄는 애기들 뽀뽀할때처럼 주댕이 튀어나오는 발음 - dc App 2018.12.09 00:05:03
늑삐 つ는? - dc App 2018.12.09 00:05:22
레미치카 츠는 입을 양쪽으로 벌려서 잇사이로 소리를 낸다고 생각해보면 - dc App 2018.12.09 00:05:48
늑삐 함해볼께 땡큐 - dc App 2018.12.09 00:06:33
Nyug 입모양은 쓰지만 츠의 소리가나야댐 - dc App 2018.12.09 00:32:53
Nyug 츠를내었을때 입이안벌어지고 츠를내면 그건 잘못된발음임 - dc App 2018.12.09 00:33:22
Nyug 그래서더어렵고 - dc App 2018.12.09 00:33:37
ㅇㅇ tsu 121.136 2018.12.09 01:28:30
레미치카 트수 - dc App 2018.12.09 01:42:55
Kcalb02 이빨닫고 입살짝열고 혀를 앞 이빨사이에 가져다대고 스 하고 발음하면 혀가 안쪽으로 들어갈려하잖아? 그럼 그때 맨 처음에 낼때가 기본이라고 보면 될듯 2018.12.09 03:15:28
Kcalb02 거기서 근처에 오는 음에 따라서 좀 변형? 시켜서 쓰면 됨 2018.12.09 03:16:11
Kcalb02 아예 맨 첨에올때 츠 라고 생각하면 편할듯 つえ 같이 2018.12.09 03:17:00
늑삐 오우 상세하다 고마버 - dc App 2018.12.09 03:17:29
Kcalb02 좀 기본은 h묵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발음할때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말할때 자연스럽고 편할거야 2018.12.09 03:17:34
Kcalb02 이게 스 쯔 츠 사이에 뭔 설명할 수 없는 그런 음이라서 좀 개같음; 2018.12.09 03:19:20
늑삐 ㄹㅇ 들을땐 같아보이더라 답답해죽는줄 발음힘들어 - dc App 2018.12.09 03:2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90 일반 바이브 중앙터치랑 트리거는 같은 표정 나오는것? 9 ㅇㅇ 39.118 2018-12-09 0
79589 질문 vr기기 입문용으로 추천하는거있나요? 4 가챠핵망급 2018-12-09 0
79588 일반 메디 표정쉐이더 뭐로함..? 2 ㅇㅇ 220.122 2018-12-09 0
79587 일반 뚜따 눈 추천해주삼 4 neco 2018-12-09 0
79586 일반 vrchat순기능 현실갱생이라며 ㅅㅂ 4 ㅇㅇ 223.33 2018-12-09 0
79585 일반 나도 차단설정해야징 2 글자 2018-12-09 0
79584 일반 산타컨샙 라무네 만드는데 수박바같에 ㅠㅠ 12 JinSilly 221.153 2018-12-09 1
79583 일반 와 시바;;(놀로필독) 4 다이소vr 124.60 2018-12-09 3
79582 일반 디스코드 테마 바꾸는법을 배웠어! 1 Kawaii_Doggy 2018-12-09 0
79581 질문 어제 레노버 화면 안들어온다고 했던 앤데 13 ㅇㅇ 210.99 2018-12-09 0
79578 일반 좀 바꿔가면서 하던가 3 ㅇㅇ 223.38 2018-12-09 1
79577 일반 놀로 허리가 갑자기 드래곤볼마냥 순간이동하는데 어찌해야행? 7 123 121.188 2018-12-09 0
79576 질문 블렌더 질문 3 차가비 2018-12-09 0
79574 일반 스태프인가 하는 저 모델 왜 꼴리는지 생각남 4 ㅇㅇ 118.176 2018-12-09 0
79572 일반 이제 댓글 하나달리면 무플년인거 암 3 다이소vr 58.225 2018-12-09 0
79571 일반 “그 위원회” 저건이제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70 일반 공장 출하 킷슈 2 유티 2018-12-09 3
79569 일반 디씨 트위터 차이점 5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68 일반 근데 놀로 사후지원은 개쩌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09 0
79566 일반 놀로 팀뷰어로 다운그레이드 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2-09 0
79565 일반 파랑새가 뭔데 씹덕새끼들아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63 일반 여기서 파랑새 하는 새끼들은 전부 대가리 박고 자살하자 3 ㅇㅇ 2018-12-09 2
79562 일반 풀트유저들은 개인아바타 사거나 수정해서 쓰는이유가? 8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9 일반 이번 신 아바타 이름몇일내로 이렇게 불릴것이다. 4 500원딱풀 2018-12-09 0
79557 일반 양심고백) 매일 vrc관련 트위터 관음함 5 ㅇㅇ 211.246 2018-12-09 0
79556 일반 부모님한테 vr산거 들킴 9 ㅇㅇ 222.100 2018-12-09 1
79555 일반 차단설정 개꿀이네 1 magicatz 2018-12-09 1
79554 일반 오큘 중고 판다 5 ㄹㄹㅋ 121.162 2018-12-09 0
79553 일반 과몰입 현실 15 ㅇㅇ 182.231 2018-12-09 39
79552 일반 세상 모든일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2 ㅇㅇ 175.211 2018-12-09 0
79551 일반 난 vr끼면 자괴감듬 2 ㅇㅇ 175.223 2018-12-09 0
79550 질문 트위터에 vrc의 메로나군단이 있다는데 4 뿌빠삐뿌 2018-12-09 1
79549 일반 나 어제 VR 끼면 자괴감 안드냐는 말 첨으로 들어봄 6 ㅇㅇ 211.246 2018-12-09 1
79548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이요 2 리얼메카 182.225 2018-12-09 0
79547 일반 점점 과몰입하게 된다고 하는 애들 7 VI덜말랑흑우VE 124.50 2018-12-09 4
79546 질문 이거 몸이 부풀어올랐는데 왜이런거야? 11 차가비 2018-12-09 7
79544 일반 신사맵이나 사쿠라월드에서 노래부르는분들만 7 비이아 211.36 2018-12-09 0
79543 일반 VR 마을 인터뷰 2 너굴 218.146 2018-12-09 3
79542 일반 친구 알바합니다 7 Kcalb02 2018-12-09 0
79541 일반 판매아바타적용할라면 유니티? 잇어야한다고하는데 어디서다운받아요? 3 ? 121.173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