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글쓴이
늑삐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63
  • 2018-12-08 23:35:46
							

じゃ ざ
じぃ ぞ는 알겠는데
つ는 영상봐도 모르겠어 계속ちゅ로 들린데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츠 아니야? 그렇게 막 다르게 들리나 2018.12.08 23:43:42
늑삐 츄로들린데 ちゅ 뜻이다르다던데 발음마다 - dc App 2018.12.08 23:44:46
Lakenls 쯔츳쯧쮸 2018.12.08 23:52:51
레미치카 츄는 애기들 뽀뽀할때처럼 주댕이 튀어나오는 발음 - dc App 2018.12.09 00:05:03
늑삐 つ는? - dc App 2018.12.09 00:05:22
레미치카 츠는 입을 양쪽으로 벌려서 잇사이로 소리를 낸다고 생각해보면 - dc App 2018.12.09 00:05:48
늑삐 함해볼께 땡큐 - dc App 2018.12.09 00:06:33
Nyug 입모양은 쓰지만 츠의 소리가나야댐 - dc App 2018.12.09 00:32:53
Nyug 츠를내었을때 입이안벌어지고 츠를내면 그건 잘못된발음임 - dc App 2018.12.09 00:33:22
Nyug 그래서더어렵고 - dc App 2018.12.09 00:33:37
ㅇㅇ tsu 121.136 2018.12.09 01:28:30
레미치카 트수 - dc App 2018.12.09 01:42:55
Kcalb02 이빨닫고 입살짝열고 혀를 앞 이빨사이에 가져다대고 스 하고 발음하면 혀가 안쪽으로 들어갈려하잖아? 그럼 그때 맨 처음에 낼때가 기본이라고 보면 될듯 2018.12.09 03:15:28
Kcalb02 거기서 근처에 오는 음에 따라서 좀 변형? 시켜서 쓰면 됨 2018.12.09 03:16:11
Kcalb02 아예 맨 첨에올때 츠 라고 생각하면 편할듯 つえ 같이 2018.12.09 03:17:00
늑삐 오우 상세하다 고마버 - dc App 2018.12.09 03:17:29
Kcalb02 좀 기본은 h묵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발음할때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말할때 자연스럽고 편할거야 2018.12.09 03:17:34
Kcalb02 이게 스 쯔 츠 사이에 뭔 설명할 수 없는 그런 음이라서 좀 개같음; 2018.12.09 03:19:20
늑삐 ㄹㅇ 들을땐 같아보이더라 답답해죽는줄 발음힘들어 - dc App 2018.12.09 03:2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566 일반 놀로는 허리유선만 아니였으면 3배는팔렸을텐데 2 ㅇㅇ 223.38 2018-12-18 0
82565 일반 어흑. 내일 뚜따 할랬는데 1 DDos 2018-12-18 0
82564 일반 애니메이션 구간반복은 없음?? 1 하거 2018-12-18 0
82562 일반 빠밤폼 코부분 잘라서 써도 괜찮아요? 4 프레니아 218.156 2018-12-18 0
82560 일반 내일도 색칠뚜따해야징~ 2 ㅇㅇ 175.223 2018-12-18 0
82559 일반 MR 브랜드 추천점 5 ㅇㅇ 1.254 2018-12-18 0
82558 일반 절전모드 해결법 아는갤럼잇음? 6 ㅇㅇ 222.108 2018-12-18 0
82557 일반 춤추는 아바타 2 음음냐 2018-12-18 0
82556 일반 빡빡이 놀리는게 가장 꿀잼 7 tntnt 2018-12-18 0
82555 일반 이아바타 있는월드이름좀 ㅜㅜ 3 음음냐 2018-12-18 0
82554 VRC일기 커엽 3 대걸레 2018-12-18 0
82553 일반 챙녀 다벗김 15 유티 2018-12-18 3
82552 일반 디시부끄러워 블락할깨오 3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0
82551 일반 H방 MR 뉴비 인데여 퍼블릭가도 아무도없는데 왜이래요? ㅜ 8 ㅇㅇ 124.197 2018-12-18 0
82550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이름좀 알려줘 5 음음냐 2018-12-18 0
82549 일반 샤로 옷 투명도 조절하는 쉐이더 수치 1 하벤하이드 2018-12-18 11
82548 일반 이 아바타 어느 월드 껀가요 8 ㅇㅇ 121.175 2018-12-18 0
82547 일반 우콘 얼굴텍스쳐 공유함 5 ㅇㅇ 112.151 2018-12-18 14
82544 질문 애니메이션 질문 2 Mr.Roach 118.46 2018-12-18 0
82543 일반 h방 움짤 6 ㅇㅇ 112.151 2018-12-18 0
82541 일반 우콘 이쁜거 얼굴텍스쳐좀 공유해줄분 5 할구 2018-12-18 0
82540 일반 이제 자궁문신으로 인해 3 ㅇㅇ 211.36 2018-12-18 0
82539 일반 나랑 h방 갈래? 9 ㅇㅇ 112.151 2018-12-18 0
82538 일반 자궁문신붐임? 1 Squ4d 2018-12-18 0
82537 일반 왜 갤럼들은 나없을때만 H방임 4 ㅇㅇ 222.108 2018-12-18 0
82536 일반 업뎃하고 프레임 확실히 좋아진듯 ㅇㅇ 2 ㅇㅇ 112.151 2018-12-18 0
82535 일반 버스정류장 완전 너무한다 ㅠㅠ 4 ㅇㅇ 2018-12-18 0
82534 일반 쉐이더 설정 어떻게 하는거임? 2 ㅇㅇ 125.180 2018-12-18 0
82533 일반 귀여운 아바타로 게임하는게 재밌는게 아니라 4 ㅇㅇ 223.62 2018-12-18 0
82532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4개면 걍 방안에서 겟단춰도 인식가능? 3 123 121.188 2018-12-18 0
82531 일반 지금 VRC 나만 이상한가 3 ㅇㅇ 211.107 2018-12-18 0
82530 일반 자궁문신해야하는이유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8 1
82529 일반 몸상태 너무 안좋고 하루 일진 안좋은 와중에 3 초보자아 2018-12-18 0
82528 일반 입문해볼까 하는데 mr 로 해도 괜찮은부분? 4 ㅇㅇ 110.46 2018-12-18 0
82526 일반 나 VRC 시작하고 살 좀 빠짐 4 DavidJ 2018-12-18 0
82524 일반 브알챗에서 운동하는법 2 ㅇㅇ 222.108 2018-12-18 0
82523 일반 우콘 커미션 하면안대는거아님??? 2 ㅇㅇ 110.70 2018-12-18 0
82521 일반 유니티 패치한것때문에 구시절 아바타 못쓰네 1 ㅇㅇ 125.180 2018-12-18 0
82520 일반 마작월드 부활중이다 얼른하고싶다 흑흑 3 ??(,,???,,)?? 2018-12-18 0
82519 일반 이거 브알쓰고 들어가는데 왜자꾸 절전모드 뜸? 1 ㅇㅇ 222.108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