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글쓴이
늑삐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63
  • 2018-12-08 23:35:46
							

じゃ ざ
じぃ ぞ는 알겠는데
つ는 영상봐도 모르겠어 계속ちゅ로 들린데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츠 아니야? 그렇게 막 다르게 들리나 2018.12.08 23:43:42
늑삐 츄로들린데 ちゅ 뜻이다르다던데 발음마다 - dc App 2018.12.08 23:44:46
Lakenls 쯔츳쯧쮸 2018.12.08 23:52:51
레미치카 츄는 애기들 뽀뽀할때처럼 주댕이 튀어나오는 발음 - dc App 2018.12.09 00:05:03
늑삐 つ는? - dc App 2018.12.09 00:05:22
레미치카 츠는 입을 양쪽으로 벌려서 잇사이로 소리를 낸다고 생각해보면 - dc App 2018.12.09 00:05:48
늑삐 함해볼께 땡큐 - dc App 2018.12.09 00:06:33
Nyug 입모양은 쓰지만 츠의 소리가나야댐 - dc App 2018.12.09 00:32:53
Nyug 츠를내었을때 입이안벌어지고 츠를내면 그건 잘못된발음임 - dc App 2018.12.09 00:33:22
Nyug 그래서더어렵고 - dc App 2018.12.09 00:33:37
ㅇㅇ tsu 121.136 2018.12.09 01:28:30
레미치카 트수 - dc App 2018.12.09 01:42:55
Kcalb02 이빨닫고 입살짝열고 혀를 앞 이빨사이에 가져다대고 스 하고 발음하면 혀가 안쪽으로 들어갈려하잖아? 그럼 그때 맨 처음에 낼때가 기본이라고 보면 될듯 2018.12.09 03:15:28
Kcalb02 거기서 근처에 오는 음에 따라서 좀 변형? 시켜서 쓰면 됨 2018.12.09 03:16:11
Kcalb02 아예 맨 첨에올때 츠 라고 생각하면 편할듯 つえ 같이 2018.12.09 03:17:00
늑삐 오우 상세하다 고마버 - dc App 2018.12.09 03:17:29
Kcalb02 좀 기본은 h묵음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발음할때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말할때 자연스럽고 편할거야 2018.12.09 03:17:34
Kcalb02 이게 스 쯔 츠 사이에 뭔 설명할 수 없는 그런 음이라서 좀 개같음; 2018.12.09 03:19:20
늑삐 ㄹㅇ 들을땐 같아보이더라 답답해죽는줄 발음힘들어 - dc App 2018.12.09 03:2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493 일반 둥둥 둥둥둥딩~ 1 ㅇㅇ 125.129 2018-12-12 0
80491 VRC일기 브알챗 늒네시절 4 ㅇㅇ 223.62 2018-12-12 1
80490 일반 파칭코월드 만든단 친구 포기했어? 5 Huntere 2018-12-12 0
80488 일반 님들 친구 엉덩이에 뭐까지 박아봄? 10 ㅇㅇ 175.223 2018-12-12 0
80487 일반 이번에 유니티 버전업하면서 폴리곤 제한 좀 늘려줌? 3 우콘쨩 121.170 2018-12-12 0
80486 일반 왜 접속이 안돼지? 3 dd 116.38 2018-12-12 0
80485 일반 이거 무슨 쉐이더야?? 6 ㅇㅇㅇ 175.223 2018-12-12 1
80484 일반 지금 출근충들은 다 이런생각 가지고 있을듯... 3 GEORGIA 2018-12-12 1
80483 일반 당분간 차렷충으로 지내야겠음... 5 차가비 2018-12-12 1
80482 일반 이 갤 평소에 그 신사라고 맨날 까대더니ㄷㄷㄷ 3 공익여중생 2018-12-12 0
80481 일반 프래임 올라갔단글 보이니깐 신사에서 테스트해봐야지 1 글자 2018-12-12 2
80480 일반 아바타 쉐이더 추천 좀 해줘 7 ㅇㅇ 223.38 2018-12-12 0
80479 일반 신사 뭐냐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78 일반 아바타설정 전부다시하는거 귀찮아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77 일반 오랫동안 사용하던 이미션 세이더를 버리고 1 MANKALO 2018-12-12 0
80476 일반 유니티 최신버전 깔면 하면 기존꺼 지워도됨? 1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475 일반 존버해야할껀 너클콘이아니였네 ㅅㅂ 14 ㅇㅇ 2018-12-12 1
80473 일반 월드이동하면 무한로딩뜨네 2 JJY 2018-12-12 0
80472 일반 잘자 1 ㅇㅇ 14.39 2018-12-12 0
80471 일반 신사는 없어지는것도 괜찮다 1 ㅇㅇ 110.70 2018-12-12 0
80470 일반 지금 부얄챗 하는 애들 중에 설정탭 찍어서 올려줄 수 있는 갤럼 있니 1 ㅇㅇ 117.111 2018-12-12 0
80469 일반 고양이 칸나 망가짐 3 ㅇㅇ 121.165 2018-12-12 0
80468 일반 질문글에 이런댓글 다는놈좀 없었음.. 9 dd 116.38 2018-12-12 0
80467 일반 알바하고싶음데 촌이라 자리가없네 2 솔트맨 2018-12-12 0
80466 일반 신사 솔직히 맵은잘만듬 근데 내용물이 방사능임 4 ㅇㅇ 121.135 2018-12-12 18
80465 일반 vr사기위해 할알바추천좀 9 솔트맨 2018-12-12 0
80464 일반 이건 또 뭔데 9 Yua 2018-12-12 4
80463 강좌/정보 요번 업뎃 눈깔 마테리얼 교체는 어떻게 됬을까.. 3 게럴드 2018-12-12 0
80462 일반 문제가 또 생겼어 애들아 1 ㅇㅇ 118.221 2018-12-12 0
80461 일반 무한로딩 뭔데 1 ㅇㅇ 219.250 2018-12-12 0
80460 일반 신사 업뎃 안한다하지않음?? ㅡㅡ 6 JinSilly 2018-12-12 0
80457 일반 신사 들어와졌다 3 엠으알 118.33 2018-12-12 0
80456 일반 일본 친구 저번에 vr결혼으로 신문에 났더라 4 JJY 2018-12-12 4
80455 일반 이번업뎃으로 vr 프레임은 좋아짐? 3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54 일반 제발 신사 빨ㄹ다시만들고 씨퓨컷좀해라 1 ㅇㅇ 121.135 2018-12-12 0
80453 일반 스태프쟝 가슴크기 조절가능? 3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452 질문 신사맵이 없어졌는데 버그인건가요? 4 ㅇㅇ 222.112 2018-12-12 0
80451 일반 여권 질문 하나 하는게 왜이리 힘드냐 1 DinGa 2018-12-12 0
80450 일반 신사산 자칭 혼열특 1 ㅇㅇ 175.223 2018-12-12 0
80449 일반 글카랑 시퓨 다 업글하는 게 마음 편하겠다. 1 은사나사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