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MR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34
  • 2018-12-08 17:36:14
  • 118.176
							
가볍게 vr처음하고싶다는친구있어서 mr추천해주고싶은데 어디회사든 다비슷함?아니면 좀다름? 삼성오디세이가 좋다는것만 알고있사와요

적쥐 샘숭이 젤좋고 그다음이 델이랑 레노버랬나, 근데 다 거기서 거기랬던거같음 2018.12.08 17:39:19
아스카愛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 중엔 오디세이가 젤 좋지. 그리고 오디세이 말고 나머지 것 중엔 HP 빼곤 그게그거 2018.12.08 17:40:05
반챙고 HP만 아니면 됨미다 2018.12.08 18:12:05
ㅇㅇ 오딧세이 아니면 델 사라해라 델이 디스플레이 잘 만드는 기업이기도 하고 손 인식범위도 보통 mr보다 조금 넓음 39.7 2018.12.08 21:02:40
사이프 오딧세이>>>>>>>나머지(조금씩 차이는 있음)>>>>>>HP임 근데 오딧세이 살돈 있으면 오큘을 사라해라. 2018.12.08 23:04:31
시귄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델과 hp를 체감 해본바 그냥 인식 범위가 다른 기기였다. 델 210여도랑...hp160도는 hp는 만세도. 팔벌리기도 어렵고 머리만지는것도 어려움.. 그냥 말그대로 손을 앞으로 공손하게 모으고해야함. 델은 차렸하고다님. 이게 별차리 없다는 사람이 있는데 실제 델을 플레이 하건 사람이 hp로 하면 이게 왜? 여기도 하 116.41 2018.12.09 04:2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343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6 ㅇㅇ 58.232 2018-12-24 0
84342 일반 지금 아바타 즐겨찾기랑 업로드 2 ㅇㅇ 121.171 2018-12-24 0
84341 일반 에휴~ 하여튼 뭔가 옹호를 하면 본인들이 높아지는 줄 알아 16 ㅇㅇ 39.7 2018-12-24 9
84340 일반 어제 H방 갔는데 1 ㅇㅇ 223.38 2018-12-24 2
8433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완성 1 JJY 2018-12-24 1
84338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12 GEORGIA 2018-12-24 22
84336 일반 찐따들 모인 게임인데 찐따라고 딜넣는건 무엇? 15 ㅇㅇ 39.7 2018-12-24 1
84335 일반 초딩때 이 노래 들으면서 뭔가 경험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34 일반 샤로 다이나믹본 6 necozeta 182.216 2018-12-24 0
84333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34 ㅇㅇ 39.7 2018-12-24 13
84332 일반 (양심고백) 수비 연기 잘한다고 칭찬받은적 있음 4 GEORGIA 2018-12-24 0
84331 일반 내일 클스라서 h방가려고 트래커 주문하려는데 퀵배송 되나 2 ㅇㅇ 118.32 2018-12-24 0
84330 일반 H방 수비역활 좋아하는 애들 한테 바라는점 2 ㅇㅇ 211.36 2018-12-24 0
84329 일반 앉았는데 아바타가 계속 서있는걸로 보이면 뭐가 문제입니까 9 ㅇㅇ 39.114 2018-12-24 0
84328 일반 가끔 초미니캐릭터 보면 귀엽더라 1 차가비 2018-12-24 0
84327 일반 클스마그 별느낌 없었는대 2 쎾쓔!!! 2018-12-24 0
84326 일반 어제오늘 계속 블렌더 만지니까 손목아프다 5 yooo 153.163 2018-12-24 1
84325 일반 네푸의자보고 움짤찾아봤는데 제대로된게 안보임 1 엘에르엘 2018-12-24 0
84324 일반 사쿠라 텍스쳐 찾길래 올림 4 GEORGIA 2018-12-24 0
84323 일반 이 팻말 진짜 들고다니고 싶다 8 초보고양이 2018-12-24 0
84322 일반 캐릭터 만들거니까 설치부터 완성까지 설명서 다 가져와 5 ㅇㅇ 223.62 2018-12-24 0
84321 일반 양키쉑 계속 디스코드 보내고 있음 12 ㅇㅇ 218.38 2018-12-24 6
84320 일반 아바타 복사 어찌막음? 4 123 121.155 2018-12-24 0
84319 일반 라무네는 귀여운 크기가 어느정도야? 1 ㅇㅇ 211.107 2018-12-24 0
84318 일반 트래커 샀다 공홈 463000원 2 ㅇㅇ 1.249 2018-12-24 0
84317 질문 아바타 주변에 효과넣는 법좀 1 Mr.Roach 118.46 2018-12-24 0
84316 일반 핑크퐁 3 koper2004 2018-12-24 0
84315 일반 VRC 씹게이 똥겜인 이유 7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4 9
84312 일반 풀트래킹 조율에 과몰입하니까 3 ㅇㅇ 223.38 2018-12-24 0
84311 일반 치마에 본 넣을 수 있는 커미션 능력자 있어? 7 세인。 2018-12-24 0
84309 일반 오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냐?? 1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8 일반 크리스마스 늒네 교류회 어느 맵에서 여는게 좋을까? 5 GEORGIA 2018-12-24 0
84307 일반 공홈에서 트래커 오늘 주문하면 내일옴 ? 4 ㅇㅇ 1.249 2018-12-24 0
84306 일반 이러니저러니 해도 브갤럼은 아직 순수하다 느낀게 5 ㅇㅇ 175.223 2018-12-24 0
84305 거래 오쿨러스 풀박이랑 개조키넥 v2 처분함니다 6 22222220k 2018-12-24 0
84304 일반 본웨이팅 수정 한번 해보려고 블렌더켰는데 1 yooo 153.163 2018-12-24 0
84303 일반 부스는 볼때마다 새모델 나와있네.. 4 ㅇㅇ 2018-12-24 1
84302 일반 이거 무슨쉐이더임 ??? 6 ㅇㅇ 2018-12-24 0
84301 일반 탄키 월드 다고치고 업로드 됫냐? 1 ㅇㅇ 211.36 2018-12-24 0
84300 일반 도망가지마 이 자식들아 1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