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글쓴이
Chameleong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27
  • 2018-12-08 16:44:26
							

주말이라 다들 놀러나간 것인지, 7시 즈음의 저녁시간대인데도 댄스방에 사람이 없더라구요.

많아봐야 3~6명 정도였어요.


그래서 평소면 할 수 없는 댄스방의 호스트를 차지했어요.

호스트가 되면 할 수 있는 것이요? 유튜브 링크를 통해서 댄스방에 없는 춤도 재생할 수 있는 것이죠!

날이구나 싶어서, 유튜브를 서핑하면서 보통 때는 출 수 없는 몇몇 춤을 춰봤어요.



일단 시작은 댄스방에 있는 곡으로!
이제 무선킷 버프로 회전동작도 부담없이 할 수 있어요!

그리고 간간히 연습하는 Scream.
이제 누워서 다리들기 부분은 엉성하게나마 할 수 있게 됬어요.


Scream 과 비슷한 계열의 영상이에요.
즉슨, 난이도가 겁나게 높다는 것이죠.

어렵긴 하지만, 출 때 만큼은 집중해서 정신없이 출 수 있어서 좋아요.



저스트댄스에서 많이 본 손뼉춤이라구요?

살ㅡ짝 다르다구요!

순수한 손뼉춤에다가 익숙한 '그것' 을 섞은 음악이랍니다!



흥겹게 몸을 흔들기 좋은 리듬. 음악.
원래는 MMD 영상으로 하려고 했는데,
그건 댄스방에서 재생이 안되길래 댄서 영상으로 대체했어요.



무플방지위원장 .다니습왔나 서에원지방플무 2018.12.08 17:04: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