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421
  • 2018-12-08 15:47:18
  • 14.37
							

그래서 좀 한달 쉬다가 오디세이 중고 사서 쓰고 나면 좀 색다른 느낌이라 250시간 추가 플레이 가능?

- dc official App
쎾쓔!!! 750시간 가능 2018.12.08 15:47:38
ㅇㅇ 퍄퍄 빨리 싸고 싶다 - dc App 14.37 2018.12.08 15:48:02
쎾쓔!!! 부왘 2018.12.08 15:49:32
idiot 차렷으로 990~ 시간.. 재밌어.. 2018.12.08 16:18:25
ㅇㅇ 차렷으로 즐길만한월드 있숴? - dc App 14.37 2018.12.08 16:18:44
ㅇㅇ 차렷으로 즐길만한월드 있숴? - dc App 14.37 2018.12.08 16:18:47
idiot 난 월드 보려다가 사람 만나는게 아니라 사람 만나다가 월드 발견하는 사람인지라 월드보단 사람에 영향을 많이 받지. 2018.12.08 16:21:45
Su35BM 차렷충 268시간 하는중. 그냥 월드나 아바타 구경 다니거나, 켜놓고 음악 좋은맵 이나 분위기 좋은맵 가서 멍때리고 사람들 만나러 다니거나 혼자 컨셉질 함. 가끔 친구랑 하고.. VR없는거 조금이라도 티 안내고 서러움 안느끼려고 사람 캐릭터 보다는 장비류로 다님(전차,장갑차,헬기,군용기,자동차 등)또는 기타 사물, 분위기 맞춰서 가끔 사람으로 바꾸고 58.229 2018.12.08 21:58:10
RED 차렷 1300시간 넘음 218.147 2018.12.09 07:16:36
ㅇㅇ 고인물들 많구나 - dc App 14.37 2018.12.09 07:19:19
ㅇㅇ 나는 말을 잘 안하는 편이라 모션이라도 해줘야할 것 같아서 ㅋㅋ - dc App 14.37 2018.12.09 07:19: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500 일반 노라캣이 카와이 무브 정점 아니냐 6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8 0
82499 일반 친구랑 우정반지 나눴는데 5 오큘ㅠㅠ 110.70 2018-12-18 3
82498 일반 자궁문신 필요한 사람? 6 ㅇㅇ 221.155 2018-12-18 2
82497 일반 스크립트언제나오려나 1 sapphier 2018-12-18 0
82496 일반 VR 과몰입의 끝에는 뭐가 남을까 3 ㅇㅇ 125.129 2018-12-18 1
82495 일반 브알갤 일상은 이거지ㅋㅋ 1 ㅇㅇ 182.231 2018-12-18 2
82494 일반 닉알려진갤럼다블락함디씨부끄러워 9 Yua 2018-12-18 0
82493 질문 간단한거일수도있는데 이유를모르겠어요.. 2 하하라라라니 222.116 2018-12-18 0
82492 일반 턱쓰다듬는거 좋아 6 Luche 2018-12-18 0
82491 일반 까와이 무브 잘 받아주는 사람이랑 만나면 웃김 5 GEORGIA 2018-12-18 6
82490 일반 갑자기 실행안대 ㅠㅠㅠㅠ 3 ㅇㅇ 222.100 2018-12-18 0
82489 일반 VR갤의 일상 12 GEORGIA 2018-12-18 34
82487 일반 아 이 퀴즈맵 생각난다 3 GEORGIA 2018-12-18 0
82486 일반 개인적으로 중성적인 아바타가 젤좋음 4 DavidJ 2018-12-18 1
82485 일반 그.. 몸 불편한 친구 걱정하는 친구야 4 GEORGIA 2018-12-18 4
82484 일반 요즘 VRC 보다 재밌는게 없음 3 DavidJ 2018-12-18 0
82483 일반 카와이한 여고생쨩 목소리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4 최번개 2018-12-18 0
82482 일반 친구랑 할 헤어핀 만듬 3 Luche 2018-12-18 2
82481 일반 Vrchat 하면서 친구가 많아진거같기는 한데 4 ㅇㅇ 223.62 2018-12-18 0
82480 일반 형님들 과몰입이 모에요? 6 ㅇㅇ 117.111 2018-12-18 0
82479 일반 과몰입 덜 하는 법좀 2 DavidJ 2018-12-18 0
82478 일반 vr이 있어도 애교를 못부리겠어 1 ㅇㅇ 117.111 2018-12-18 0
82477 일반 이컴으로 vr챗 할만함? 6 ㅇㅇ 175.214 2018-12-18 2
82475 일반 풀트래킹한테만 자괴감 뭐라하는줄 알았는데 3 DDos 2018-12-18 0
82474 일반 이래서 트위터를 플텍걸고 하는구나 ㅅㅂ 8 U_myo 2018-12-18 0
82473 일반 예전부터 생각해오던 컨셉이 있는데 10 현이.ver 211.208 2018-12-18 0
82472 일반 트래커 위치 질문좀 받아주라 14 ㅇㄴㄴ 14.38 2018-12-18 0
82471 일반 MR에다가 놀로를 그냥 손 컨트롤러로는 못쓰는건가 1 네코데코 2018-12-18 0
82470 일반 퀴즈맵 혼자 하니까 힘들어 8 바텐더 2018-12-18 0
82469 질문 이케멘 아바타 장착이 안돼요 4 ㅇㅇ 222.112 2018-12-18 0
82468 일반 블렌더 생초보가 뚜따 도전해 보려는데 4 ㅇㅇ 2018-12-18 0
82467 일반 카와이무브하는 놈들은 왜 다 갤럼이냐 12 적쥐 2018-12-18 17
82466 일반 뚜따랑 애니메이션 설정 그렇게어려운게 아니네 1 ㅇㅇ 223.39 2018-12-18 0
82465 일반 딱 아바타 무릎이랑 내 무릎이랑 위치가 맞을때 좋더라 1 할구 2018-12-18 0
82464 일반 이거 카메라 설정 어케해효?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8 0
82463 일반 사쿠라 압타가 먼데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8 0
82462 일반 트래커 공위치 양발이 다른데 3 ㅇㅇ 222.107 2018-12-18 0
82461 일반 유니티 5.6 완전히 삭제하고 싶은데 2 magicatz 2018-12-18 0
82460 일반 바이브랑 오디오 가죽폼 써본사람있냐 3 적쥐 2018-12-18 0
82459 일반 근데 사쿠라 페도 드립은 갤주탓임 3 Yua 2018-12-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