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85
  • 2018-12-08 12:02:38
  • 121.188
							
스팀vr키면 자동으로 켜지는 드라이브4로 캘리한뒤 vr껴보면

스팀 vr내에서 놀로 트래커들이 하나도 안보여요

어째서지...놀로 잘 켜져있는데 ㅠㅠ

쎾쓔!!! 도대체 왜 며칠동안 못쓰는거냐.. 캘리 어케했냐 좀 자세하게 써봐 2018.12.08 12:05:46
123 음...일단 컴킨다음 놀로 어시스턴트 키고 스팀vr킨다음 스팀vr키면 알아서 켜지는 드라이버d vr로 캘리키는곳에 들어가서 캘리한번 1~5설정한다음 적용됬는지 스팀vr을 확인해봐요 겪고있는 문제들을 나열하면 캘리 했을때 Value라는 오류뜨면서 캘리가 안되는거랑(놀로 어시스턴트를 키니까 아에 안뜨는건 아닌데 확실히 빈도가 줄어든것같음) 또하나는 121.188 2018.12.08 12:09:46
123 캘리를 하기전엔 스팀vr을 확인해보면 그냥 허공에 트래커 하나만 떠있거나 그냥 공중에 3개 다 박힌것마냥 돌아가긴 하는데 좌표가 굳어있어서 캘리를 스팀vr킬때마다 하는데 평소라면 그냥 저 위에 value오류만 안뜨면 캘리 5번까지 한 뒤 스팀vr확인하면 정상적으로 트래커3개가 되어있는데 이번엔 암것도 없어서 안되는게 지금의 문제 121.188 2018.12.08 12:11:42
123 캘리할때는 캘리버튼 누르고 트래커 hips로 바꾸고 오른쪽거는 건들면 인덱스 뭐시기 오류뜨면서 바뀌는게 안되가지고 오큘헤드셋에 허리트래커 얹어서 5번 캘리한다음 스팀vr확인 121.188 2018.12.08 12:12:50
쎾쓔!!! 일단 저 같은경우에는 mr유저인데 window mixed reality (mr실행프로그램)키고 놀로 어시스턴트 킨다음 Driver4vr 켜요 Driver4vr 키먄 스팀 vr이 자동으로 켜지거든요 그럼 스팀vr로 넘어가서 회색 공간에 일단 mr컨트롤러만 보이는게 정상 Driver4vr에서 Start를 누르면 이제 놀로트래커가 스팀vr상에서 중심에 고정되어 2018.12.08 12:15:29
쎾쓔!!! 있는데 조금 기다리다보면 거기서 사라짐 그럼 캘리 안한상태면 애먼데 가있고 캘리한 상태면 시야에 보여요 2018.12.08 12:16:14
쎾쓔!!! 그리고 캘리 한번 하면 나중에는 Driver4vr에서 스타트만 누르면 로딩후에 놀로가 제 자리에 잡힘 2018.12.08 12:17:11
쎾쓔!!! 캘리부레이션은 저도 뚝배기로 하는데 캘리브레이션 누르기 전에 눌러줄거 다 눌러줘요(hip으로 설정, 오른쪽 맨위에 스켈레톤 어쩌고로 안되어있으면 바꿔주기, foot anger인가(지금 밖이라서 모르겠음 맨 오른쪽위에 있는거) 값0으로 바꾸기) 2018.12.08 12:18:51
쎾쓔!!! 일단 내가 적어준 순서대로 해봐요 2018.12.08 12:19:07
123 너무 힘들어서 쉬다왔어..음 일단 스팀vr키고 드라이버4를 스타트하니까 vr내 화면에 트래커하나가 떠있기는 한데 기다려도 안사라진다 흠.. 121.188 2018.12.08 17:4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580 일반 브알챗 이제 킷슈 정식지원이라도 하냐 2 쎾쓔!!! 2018-12-12 0
80579 일반 브알챗 신규기능 추가 3 ㅇㅇ 119.192 2018-12-12 2
8057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3 2018-12-12 0
80576 일반 여기 네다씹 새끼들 12 ㅇㅇ 223.39 2018-12-12 1
80575 일반 불알챗 상황 2 ㅇㅇ 223.39 2018-12-12 0
80574 일반 프로젝트 파일 지운건 새로 업로드 못하냐? 2 ㅇㅇ 125.137 2018-12-12 0
80573 일반 중고바이브사는데 박스 버렸다는데 그닥필요없지? 1 적쥐 2018-12-12 0
80572 일반 츠보쿠라 라이브스트림월드 질문점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1 일반 로우데스타모드 어캐 선택했엇징 2 쉔가오랜 117.111 2018-12-12 0
80570 일반 아 얼른 파이맥스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39.119 2018-12-12 0
80569 일반 mr 사서 처음 해봤는데 화면이 이상해오... 2 ㅇㅇㅇㅇ 125.179 2018-12-12 0
80568 일반 VR 팔아버리니까 부랄챗이 새로워보이네 2 ㅇㅇ 175.197 2018-12-12 2
80565 일반 니코니코 입체에 VRM 9 Akiko 2018-12-12 0
80564 일반 유니티신버전 깔려고하면 뭐많이체크되있던데 2 ㅇㅇ 222.234 2018-12-12 0
80563 일반 바이브 베이스하고 트래커 오늘주문햇으면 2.0버젼으로 옴? 3 ㅇㅇ 180.150 2018-12-12 0
80562 일반 뉴비 바이브 고민 3 ㅇㅇ 124.58 2018-12-12 0
80561 일반 바이브 결제 했다 6 ㅇㅇ 112.217 2018-12-12 0
80560 일반 그러면 3개월쯤된 중고바이브+오디오스트랩 55에살까? 6 적쥐 2018-12-12 0
80559 일반 놀로 룸스케일 데이터를 어찌모아? 1 123 121.188 2018-12-12 0
80558 일반 방금 업뎃했는데 무한로딩걸려 1 ㅇㅇ 222.100 2018-12-12 0
80556 일반 [놀로/Driver4VR] 다음 SDK가 14일이라는데 3 네코데코 2018-12-12 0
80555 일반 놀로는 아니야 정신차려.. 4 하루사메 2018-12-12 1
80552 일반 마이너 업뎃 있음 1 Luche 2018-12-12 0
80551 일반 놀로파세요 10 적쥐 2018-12-12 0
80550 일반 처음으로 신사가서 변태소리 들었어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8 일반 풀트래킹하고싶다 4 ㅇㅇ 175.223 2018-12-12 0
80547 일반 놀로 트래커를 가리면 날아가는게 7 123 121.188 2018-12-12 0
80546 일반 서버 테스트 되시는 분 있나요. 1 Loya 112.162 2018-12-12 0
80545 일반 전역한지 10개월도 안됬는데 도수체조 까먹음. 정상임? 8 ㅇㅇㅇ 123.214 2018-12-12 0
80544 일반 패치함?유니티? 3 ㅇㅇ 121.168 2018-12-12 0
80543 일반 섭 터짐 1 눈깔이 114.202 2018-12-12 0
80542 일반 이제 켜지지도 않는군... 1 ㅇㅇ 218.158 2018-12-12 0
80541 일반 아니 근데 왜 신사랑 사쿠라는 로딩 잘되는거지? 3 ㅇㅇ 125.129 2018-12-12 0
80540 일반 브알챗 패치로 떡상했다면서?? 4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2-12 0
80539 일반 놀로 허리가 손오공마냥 날아다니는건 먼문제냐 5 123 121.188 2018-12-12 0
80538 일반 무한로딩 진짜 짜증난다;; 1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537 일반 념글에 있는 유니티 새 버전으로 하는 법 번역함 1 히아기 2018-12-12 0
80536 질문 이거 무슨 오류임 ㅠㅠ 1 오링. 2018-12-12 0
80535 일반 머야 손동작만드는거 원래 이거되???? 6 ㅇㅇ 2018-12-12 0
80533 일반 오늘도...연습한다... 9 공익여중생 2018-1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