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85
  • 2018-12-08 12:02:38
  • 121.188
							
스팀vr키면 자동으로 켜지는 드라이브4로 캘리한뒤 vr껴보면

스팀 vr내에서 놀로 트래커들이 하나도 안보여요

어째서지...놀로 잘 켜져있는데 ㅠㅠ

쎾쓔!!! 도대체 왜 며칠동안 못쓰는거냐.. 캘리 어케했냐 좀 자세하게 써봐 2018.12.08 12:05:46
123 음...일단 컴킨다음 놀로 어시스턴트 키고 스팀vr킨다음 스팀vr키면 알아서 켜지는 드라이버d vr로 캘리키는곳에 들어가서 캘리한번 1~5설정한다음 적용됬는지 스팀vr을 확인해봐요 겪고있는 문제들을 나열하면 캘리 했을때 Value라는 오류뜨면서 캘리가 안되는거랑(놀로 어시스턴트를 키니까 아에 안뜨는건 아닌데 확실히 빈도가 줄어든것같음) 또하나는 121.188 2018.12.08 12:09:46
123 캘리를 하기전엔 스팀vr을 확인해보면 그냥 허공에 트래커 하나만 떠있거나 그냥 공중에 3개 다 박힌것마냥 돌아가긴 하는데 좌표가 굳어있어서 캘리를 스팀vr킬때마다 하는데 평소라면 그냥 저 위에 value오류만 안뜨면 캘리 5번까지 한 뒤 스팀vr확인하면 정상적으로 트래커3개가 되어있는데 이번엔 암것도 없어서 안되는게 지금의 문제 121.188 2018.12.08 12:11:42
123 캘리할때는 캘리버튼 누르고 트래커 hips로 바꾸고 오른쪽거는 건들면 인덱스 뭐시기 오류뜨면서 바뀌는게 안되가지고 오큘헤드셋에 허리트래커 얹어서 5번 캘리한다음 스팀vr확인 121.188 2018.12.08 12:12:50
쎾쓔!!! 일단 저 같은경우에는 mr유저인데 window mixed reality (mr실행프로그램)키고 놀로 어시스턴트 킨다음 Driver4vr 켜요 Driver4vr 키먄 스팀 vr이 자동으로 켜지거든요 그럼 스팀vr로 넘어가서 회색 공간에 일단 mr컨트롤러만 보이는게 정상 Driver4vr에서 Start를 누르면 이제 놀로트래커가 스팀vr상에서 중심에 고정되어 2018.12.08 12:15:29
쎾쓔!!! 있는데 조금 기다리다보면 거기서 사라짐 그럼 캘리 안한상태면 애먼데 가있고 캘리한 상태면 시야에 보여요 2018.12.08 12:16:14
쎾쓔!!! 그리고 캘리 한번 하면 나중에는 Driver4vr에서 스타트만 누르면 로딩후에 놀로가 제 자리에 잡힘 2018.12.08 12:17:11
쎾쓔!!! 캘리부레이션은 저도 뚝배기로 하는데 캘리브레이션 누르기 전에 눌러줄거 다 눌러줘요(hip으로 설정, 오른쪽 맨위에 스켈레톤 어쩌고로 안되어있으면 바꿔주기, foot anger인가(지금 밖이라서 모르겠음 맨 오른쪽위에 있는거) 값0으로 바꾸기) 2018.12.08 12:18:51
쎾쓔!!! 일단 내가 적어준 순서대로 해봐요 2018.12.08 12:19:07
123 너무 힘들어서 쉬다왔어..음 일단 스팀vr키고 드라이버4를 스타트하니까 vr내 화면에 트래커하나가 떠있기는 한데 기다려도 안사라진다 흠.. 121.188 2018.12.08 17:41: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99 일반 변태샊들.... 2 초보자아 2018-12-14 0
81298 일반 놀로 어시스턴트? 다음버전 언제나올까 2 123 121.188 2018-12-14 0
81297 일반 스샷에 있는 곰인형 아바타 많은 월드나 있는 월드 있어? 3 ㅇㅇㅇㅇ 121.187 2018-12-14 0
81292 일반 섹스는 사랑하는 사람이랑 하는거야 3 초보자아 2018-12-14 0
81291 일반 정보) 여러그룹 친구관리하는 꿀팁 9 HisaCat 2018-12-14 12
81290 일반 이게 보통아님? 2 dd 116.38 2018-12-14 0
81289 일반 이정도면 정상이지? 5 ㅇㅇ 118.34 2018-12-14 0
81288 일반 국가별 떠오르는 이미지보고 생각난건데 4 JinSilly 2018-12-14 0
81287 일반 내가 비정상인가? 2 ㅇㅇ 58.238 2018-12-14 0
81286 일반 난 미국하면 이 아바타부터 생각나던데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85 일반 빙고는 하나두없네 1 ㅇㅇ 110.70 2018-12-14 0
81284 일반 근데 저거 빙고나와도 1 글자 2018-12-14 0
81283 일반 근데 ㄹ드라이 오르가즘 이랑 8 초보자아 2018-12-14 0
81282 일반 이거좀 이상한가 4 ㅇㅇ 223.33 2018-12-14 15
81280 일반 평타치냐 2 ㅇㅇ 223.39 2018-12-14 1
81279 일반 중고 바이브라니 너무야햇 1 큐리링 117.111 2018-12-14 0
8127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야 ㅠㅠ 2 ㅇㅇ 175.223 2018-12-14 0
812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6 신!단쿠로토 2018-12-14 0
81273 일반 양심고백) 사실 부끄럼 많이 탐 3 GEORGIA 2018-12-14 0
81272 일반 아조씨가 귀여운 거 찍어봤는데 한번 볼래? 3 델피늄 2018-12-14 3
81271 일반 울트라 성취향 빙고, 너네들은 어디까지 가능? 10 MANKALO 2018-12-14 4
81269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 ㅇㅇ 223.39 2018-12-14 1
81268 일반 저댄월드에 눈뿌려봤음 4 Luche 2018-12-14 7
81267 일반 이게임 실제로 만나면 어떤애들옴? 5 ㅇㅇ 223.38 2018-12-14 0
81266 일반 24일 갤럼들 모여라 1 ㅇㅇ 110.70 2018-12-14 0
81265 일반 크리스마스가 곧 인데, 블랜더 만질 시간이 읍다 2 아이리네 2018-12-14 0
81264 일반 와! 구스타프! 6 긴긴 2018-12-14 1
81263 일반 크리스마스 모델링대신 그려봤어여... 10 ㅇㅇ 2018-12-14 5
81261 일반 O카케. 2 Huntere 2018-12-14 1
81259 일반 음란암캐빗치처럼 다뤄주는거 너무조아 6 ㅇㅇ 223.62 2018-12-14 3
81256 일반 차라리 변명할꺼면 2 Akiko 2018-12-14 0
81255 일반 추운겨울 온천.모닥불 바베큐.벽난로 어느거? 17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4 일반 이런말 하면 웃기겠는데 저거 신고 교묘하게 파해할 방법 있음 9 GEORGIA 2018-12-14 0
81252 거래 거래글 아다뗀다, 트래커삽니다 11 적쥐 2018-12-14 0
81251 일반 닉언이긴한데 파딱중에 총기애니 만지는파딱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0 일반 갤럼들한태 전부 친추해볼까 11 글자 2018-12-14 0
81249 일반 반지교류회의 현실은 이거 아니냐 3 GEORGIA 2018-12-14 0
81248 일반 양심고백) 338번 빛나는 반지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6 일반 그런데 이렇게 된거 신고공지 리플 보고 쓰는것도 고정닉으로 1 GEORGIA 2018-12-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