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긍금한게있는데
글쓴이
비이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67
  • 2018-12-08 09:57:13
  • 118.39
							
사쿠라월드나 신사월드나 한국인들모인곳갈때마다 노래부르는애들 늘 있던데 왜 노래를부르고있는지 모르겠음. 노래방이나 개인방. 아바타월드에서 노래부르면상관없는데 이야기하는데 노래 ㅈㄴ 거슬리구 대화하는데방해되는느낌은 저만 느끼는건가?. 처음엔 그러하나 싶어서 넘겼는데 플레이 시간이 500시간넘기면서 이젠 짜증이나서 볼때마다 뮤트걸구다니는디 ㅋㅋㅋ   어딜가나 한국인만 노래부르구댕김 ㅋㅋㅋ 왜 하필 사람들많은곳만 노리는걸까?

ㅇㅇ 우타이테 (조무사) 버스킹 (언저리) 218.155 2018.12.08 09:58:06
나루호농 대화할 주제는 없고, 관심은 받고싶고, 에코 이빠이 넣으면 노래방처럼 괜히 잘부르는거같은 느낌되니까 2018.12.08 09:58:07
초보자아 +일본노래 +힙찔이 혼종 - dc App 2018.12.08 10:01:51
ㅇㅇ 이야기하고있는대 벽뒤로 와서 노래하는새끼들 ㄹㅇ 노이해 125.139 2018.12.08 10:02:01
Kcalb02 관종 2018.12.08 10:09:14
ㅇㅇ 말걸자신은없고 관심받고싶고 VR도없고 = 노래 175.211 2018.12.08 10:24: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135 일반 메디컬 센터 스태프 산사람 2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34 일반 갑자기 느낀건데 1 LettuHell 2018-12-11 0
80133 일반 내가 좆같이 굴어도 옆에 있어줘요 짤 있는사람? 1 모니터함 39.7 2018-12-11 0
80132 일반 1060 6g에 i57600k 인디 슈샘 얼마줌? 2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130 일반 슈샘이 해상도맞지? 3 sapphier 2018-12-11 0
80128 일반 야씨발..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바이브 프로 풀킷 90인데 실화냐?? 9 ㅇㅇ 121.176 2018-12-11 0
80127 일반 주문하신 컴퓨터 견적 나왔습니다. 9 차가비 2018-12-11 0
80126 일반 아늬 오큘 컨트롤러 진짜 4 운동좀하자 220.84 2018-12-11 0
80125 일반 얼마전에 만난 애가 스스로 방송한다길래 11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123 일반 컴퓨터 1도모르는사람한테 추천하는 컴퓨터본체 8 ㅇㅇ 182.231 2018-12-11 2
80122 일반 데스건 쓰느애들 보일때마다 리포트하고다니는데 2 ㅇㅇ 223.38 2018-12-11 0
80121 VRC일기 누가 사진찍어줬는데 넘오 이쁘다 ㅎㅎ 6 JinSilly 2018-12-11 0
80120 질문 견적 질문,, 7 박춘남 2018-12-11 0
80118 VRC일기 퍼블릭(공공재) 6 2222222222222222220k 2018-12-11 7
80117 일반 스페이스 무버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1 ㅇㅇ 220.74 2018-12-11 0
80116 일반 이겜 급식있음? 5 ㅇㅇ 219.250 2018-12-11 0
80115 일반 아아아 지우는거 ㅈㄴ 귀찮아 1 이치코 2018-12-11 0
80113 질문 이거 지웠거든? 2 이치코 2018-12-11 0
80112 질문 레노버MR규입했는데 설치가 안되요 8 초밥 121.158 2018-12-11 0
80111 질문 그 sdk 폴더 2 이치코 2018-12-11 0
80110 질문 이거 망한거 맞지? 3 이치코 2018-12-11 0
80109 일반 나같은 빡대가리는 마작못함 4 엘에르엘 2018-12-11 0
80108 일반 님들 1070ti 바이브 풀트래킹 슈샘 몇넣어야함?? 7 ㅇㅇ 121.176 2018-12-11 0
80107 일반 이쯤되면 정성추 1 쎾쓔!!! 2018-12-11 0
80106 일반 오늘도 퍼블릭에서 놀건데 같이놀아요 6 ㅎㅇ 61.83 2018-12-11 0
80105 일반 무선하자 5 김야기 2018-12-11 0
80104 일반 샤로는 도대체 다이나믹본 뭐로 되어있는거냐 7 ㅇㅇ 223.62 2018-12-11 0
80101 일반 잘 움직이는 아바타의 예 (후방주의) 4 ㅎㅇ 61.83 2018-12-11 1
80100 일반 신발 트래커 아얘 안흔들리는 고정법 없을까요? 7 ㅇㅇ 2018-12-11 0
80099 일반 기술직은 야근수당 빵빵하게줌? 19 하루사메 2018-12-11 0
80098 질문 이거 어캐 해결함? 3 이치코 2018-12-11 0
80097 일반 퇴근하고 싶어요 13 쎾쓔!!! 2018-12-11 0
80096 일반 이제 알았는데 대구에도 눈 내리는구나 1 차가비 2018-12-11 0
80095 일반 쿠닝 압타 우콘이들 귀 다이나믹본 설정 몇줬음? 3 Huntere 2018-12-11 0
80094 질문 잼는 vr겜 추천좀해조 10 4withsun 2018-12-11 0
80093 일반 ?? : 서버 샀죠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92 일반 자기 아바타처럼 입고 브얄하면 몰입감 절겟다 4 ㅇㅇ 223.62 2018-12-11 0
80091 일반 역사를 학교에서가르치는 역사로배운애들이랑 지가찾아서본애들차이가 난다 6 ㅇㅇ 211.246 2018-12-11 0
80090 일반 고생한다 7 Red.Coco 2018-12-11 0
80088 일반 라무네 치마 택포 500엔에 삽니다 3 USSEP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