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308
  • 2018-12-08 06:21:24
  • 121.103
							

어제밤에 새로 사귄 프렌드 한국인이랑 얘기좀 하고있는데


얘가 자기 프렌드를 소개하고 싶다는거야


자기가 처음사귄 일본인 프렌드라고 꼭 소개하고 싶대서 따라갔는데 "그 신사" 인거임


뭔가 불안하다 싶었는데 일단 따라가서 얘기해봤는데 애가 발음이 존나 개허접해 ぞ발음도 안되고


참고로 나는 일본에서 학생시절 포함해서 6년차 살고있는 외노자임


그래서 혹시 자란데가 외국이에요? 그러니까 育ち를 못알아먹는거야 막 うん?ともだち?뭐 이래대고


쫌 더 괴롭혀주니까 막 횡설수설하기 시작하면서 자기는 사실 하프고 1년마다 한국 일본을 왔다갔다 거리면서 자라서 한자를 하나도 못읽고 학교도 안다녔다 뭐 개소리를 시작하는데 너무 보기 안쓰러워서 아직도 이런새끼가 있구나 하면서 그냥 다른데로 와버렸는데


한국인 프렌드한테 귀뜸이라도 해주는게 좋을까? 진짜 사귄지 며칠안된애라 얘 성격을 몰라서 알려줬다 되려 나한테 왜 그런 의심 하느냐고 화내는거 아닌가 몰라


일본인이라 남 속이고 싶으면 일본어좀 잘하고 나서 속이든가 이정도로 허접한 일본어 하는애가 구라치고 댕기는건 또 처음이라 되려 나도 당황함

무플방지위원장 요즘신사 가뭄에콩나듯 일본인 있음 2018.12.08 06:22:12
꼬마키` 소다치를 모르네 ㅋㅋ 2018.12.08 06:22:18
히아기 걔도 이미 알고 있을걸 그정도면..알면서 오구오구 해주는거임 2018.12.08 06:22:22
꼬마키` 그놈의 시발 하프드립들은 진짜 2018.12.08 06:22:44
JJY 2018.12.08 06:22:46
일이삼사 대뜸 언질하진 말고 그냥 천천히 대화하다가 자연스럽게 말해줘 그런 ㅂㅅ이 아직도 있다니 220.82 2018.12.08 06:22:54
꼬마키` 1년마다 한국 일본 왔다갔다 거렸으면 한국어도 잘할텐데 한국인친구한테 좆도 못하는 일본어로 말문 튼다는거 자체가 좆애바구라참치임ㅋ 2018.12.08 06:24:18
ㅇㅇ 역시 신사 223.62 2018.12.08 06:24:41
DDos 하프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08 06:34: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19 일반 내가 업로드한 아바타 다시 다운받는 방법 있어? 2 ㅇㅇ 115.136 2018-12-12 0
80618 일반 가슴 다이나믹 수치 추천해줘! 2 ㅇㅇ 112.151 2018-12-12 0
80617 일반 스팀에서 그냥 브알챗 깔고 하면 되는거?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15 일반 이번 브얄챗 업뎃 미친듯 1 우묘 222.103 2018-12-12 0
80614 일반 신사 높은곳에서 바라본 풍경 1 ㅇㅇ 2018-12-12 0
80613 일반 이겜 바이브 굳이 필요 없지? 6 ㅇㅇ 49.168 2018-12-12 1
80612 일반 vr이라고 별책임감없이 껄떡대는게 있는거같더라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11 질문 vrc어제 시작한 뉴비 감상평 + 질문 여러개 합니다. 15 jominsu122 61.82 2018-12-12 0
80610 일반 이제 일벌이였던 썰 풀면 되는거냐 7 ㅇㅇ 221.153 2018-12-12 0
80609 일반 난 여자인 브알친구 두명있었는디 (과거형 6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08 일반 뉴비 바이브 끼고 이상한점 발견함... 2 ㅇㅇ 124.58 2018-12-12 0
80607 일반 남들은 패치후 안된다는글이 많은데 2 하늘 116.39 2018-12-12 0
80606 일반 헤헿 회식끗나따ㅏ 6 ㅇㅇ 2018-12-12 2
80605 일반 안켜진다..삭제후 재설치해도 안되.. 4 리에 2018-12-12 0
80604 일반 이런건 처음보지!? 2 차가비 2018-12-12 0
80603 일반 이젠 아예 여자목소리 들리면 위화감이 잇는데 4 ㅎㅈㅁ 119.195 2018-12-12 1
80602 일반 잠깐만요 이건아니죠 11 꿀뚤 2018-12-12 13
80601 일반 나만 안되? 1 ㅇㅇ 121.168 2018-12-12 0
80600 질문 mr 뚝배기 머가 좋음? 8 하늘 116.39 2018-12-12 0
80599 일반 저번에 일벌새끼 하나 조인타서 인사하길래 4 은사나사 2018-12-12 0
80598 일반 원래 풀트래킹 픽스하면 시점 잘안맞음?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6 일반 이게 뭐지.. 2 너랑안놀거야 2018-12-12 0
80595 일반 신사에서 갑자기 공중으로 날라감 ㅋㅋ 2 빈달 2018-12-12 0
80594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93 일반 바이브사러 왕복4시간거리간다 4 적쥐 2018-12-12 0
80589 일반 풀트래킹하려고하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해결방안좀 알려주세요 4 ㅇㅇ 112.187 2018-12-12 0
8058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친추함 1 ㅇㅇ 175.223 2018-12-12 1
80587 질문 Vrchat 오류 8 엔라 175.210 2018-12-12 0
80586 일반 제이씨현 정발품 1 ㅇㅇ 223.62 2018-12-12 0
80585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풀세트판다@@ 4 ㅇㅇ 14.40 2018-12-12 4
80584 일반 유니티 업뎃된거 1 OverNato 2018-12-12 0
80581 일반 아바타 재업로드할때 프로젝트삭제해서 재업로드가 불가능할경우 1 새벽 2018-12-12 1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