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80
  • 2018-12-08 04:58:10
  • 121.188
							
영상보니까 vr헤드셋을 허리춤에 허리트래커와 같이두고 캘리하던데 아냐?

ㅇㅇ 오큘은그냥 헤드셋은 머리에쓰고 컨트롤러랑 캘리하는게 더 성능 좋아여 2018.12.08 05:00:06
ㅇㅇ 캘리는 놀로의 해당 트래커를 목표한A위치에 할당해주는건데 HMD는 중심이 얼굴들어가있는쪽이라 컨트롤러 동그란부분에 허리트래커 꼽아두고 캘리하는게 정밀도가 높음 2018.12.08 05:07:00
123 그니까 허리에 밸트로 차고 vr헤드셋은 쓰란거지? 121.188 2018.12.08 05:08:31
ㅇㅇ ㄴ 뚝배기는써야 오큘 컨트롤러 위치잡으니까 뚝배기쓰고 컨트롤러랑 허리트래커 완전히 겹쳐두고 캘리하란거임 2018.12.08 05:09:14
123 어렵네..뚝빼기 쓰고 허리트래커 허리에 달고 오큘 컨트롤러 2개는 허리트래커랑 높이맞춰 딱딱딱3개 붙여서 들고 발트래커는 그냥 신발신은채로 끼고있음댈까? 121.188 2018.12.08 05:10:33
ㅇㅇ 허리를 설치하지말고.. 캘리부터해!! 허리고정하는걸 첨부터 트래커를 묶지말고 그 ㄱ자나 ㅡ 자로 있는 고정판넬을 밸트에달아두고 트래커는 뻇다꼇다 가능하게 쓰는게 좋아 2018.12.08 05:12:29
ㅇㅇ 컨트롤러는 1개만들고 캘리하는거임 캘리 지정할때 왼쪽껀 Hip 설정해두고 오른쪽에 HMD Left Right 컨트롤러 선택하는거있자나.. 2018.12.08 05:13:23
123 아 그게 글케쓰는거임? 글쿠나...ㅅㅂ 그것도 바꿀때마다 인덱스 배열뭐시기가 벗어났다 오류뜨면서 안바뀌던데 삭제후 재설치했다 이번엔 되길 121.188 2018.12.08 05:2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018 일반 사쿠라 볼 찹쌀떡같아 5 2018-12-19 2
83017 일반 사람도 겨울잠 자냐.. 5 ㅇㅇ 2018-12-19 0
83014 일반 윽 엠알산거 크리스마스 지나서 오겟네 5 ㅇㅇ 110.70 2018-12-19 0
83012 일반 시간이 빨리 갔음 좋겠다 2 ㅇㅇ 223.38 2018-12-19 0
83011 일반 vr챗 전용 악세나 아바타파는곳 링크좀해주실분? 1 ? 121.173 2018-12-19 0
83010 일반 바이브 설치 참고 할만한데 어디있음?? 11 ㅇㅇ 175.223 2018-12-19 0
83009 일반 vr기기 뭐로사야해?... 3 61.81 2018-12-19 0
83008 일반 시간가는줄 모르겠ㅇ어오 1 ㅇㅇ 39.7 2018-12-19 0
83007 일반 우산돌리기 2 백당 2018-12-19 0
83006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2-19 3
83005 일반 뉴비 아바타 업로드 못하게따.... 4 ㅇㅇ 124.58 2018-12-19 0
83004 일반 스태프 캐릭 커미션 잘해주시는분 누구 없을까요? 3 비이아 118.39 2018-12-19 0
83002 일반 뉴비 유니티 업로드 도움좀 ㅠㅠ 5 ㅇㅇ 125.203 2018-12-19 0
83001 일반 진실된 친구구함 6 0852 211.204 2018-12-19 0
83000 VRC일기 슬랜더맨 클리어 1 ㅇㅇ 14.138 2018-12-19 0
82999 일반 나도 크리스마스 되기전에 커플링 하고싶다 2 ㅇㅇ 112.151 2018-12-19 0
82998 일반 세상 행복 1 ㅇㅇ 183.91 2018-12-19 0
82997 일반 소리지르듯이 말하는 애들이 젤싫음 5 DavidJ 2018-12-19 1
82996 일반 과몰입 많아진 이유.킹리적갓심 2 ㅇㅇ 110.9 2018-12-19 1
82995 일반 안녕하세요. Leapmotion 전 사용자들 4 Lusiet 219.250 2018-12-19 1
82993 일반 1월초에 바이브 풀셋 팔건데 4 ㅇㅇ 175.223 2018-12-19 0
82992 질문 VR챗 난생 처음 해보는데 11 ㅇㅇ 220.120 2018-12-19 0
82990 일반 vrc 아바타 주문제작도 되나 2 캐모마일 222.114 2018-12-19 0
82989 일반 이런저런 마술 하고싶은디 아이디어가 없다 4 ㅇㅇ 125.180 2018-12-19 0
82988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2개 중고로 20에 구매했는데 잘삿을가 3 123 121.188 2018-12-19 0
82986 일반 형님들 도와주세요.. 4 FuangKo 124.197 2018-12-19 0
82984 일반 여드름짜기 12 Jatking 2018-12-19 10
82983 일반 뉴비 과몰입할 정도로 부랄챗 해보고시퍼.... 4 ㅇㅇ 124.58 2018-12-19 0
82981 일반 아바타 망가진애한테 컨셉이라고 하면 안되는데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80 일반 히히 아바타 마개조 다했다 3 ㅇㅇ 125.180 2018-12-19 0
82979 일반 클로스 이번거 어떻게 넣어? 26 백당 2018-12-19 27
82978 일반 사각형 빙글빙글 도는 판정은 어떻게 하는건지 신기하다 2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7 일반 머테리얼 보라색으로 나온다는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 1 엘에르엘 2018-12-19 0
82976 일반 목소리가 찐내나는 놈이 왜 없어 1 ㅇㅇ 125.129 2018-12-19 0
82975 일반 혐주의 블랜더 ㅅㅂ로마 8 무한tv 2018-12-19 11
82974 일반 밑에 아바타 업로드 안되는 유동 봐라아.... 1 나냠 2018-12-19 1
82973 일반 이걸로 h방가면 no.1? 7 sing)Hana 2018-12-19 14
82972 일반 퍼그에 전화벨 울리는거아는사람? 1 ㅇㅇ 175.202 2018-12-19 0
82971 일반 근데 목소리가 좆같은 경우는 거의 없음 3 Yua 2018-12-19 2
82969 일반 VRC 괜히시작했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