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80
  • 2018-12-08 04:58:10
  • 121.188
							
영상보니까 vr헤드셋을 허리춤에 허리트래커와 같이두고 캘리하던데 아냐?

ㅇㅇ 오큘은그냥 헤드셋은 머리에쓰고 컨트롤러랑 캘리하는게 더 성능 좋아여 2018.12.08 05:00:06
ㅇㅇ 캘리는 놀로의 해당 트래커를 목표한A위치에 할당해주는건데 HMD는 중심이 얼굴들어가있는쪽이라 컨트롤러 동그란부분에 허리트래커 꼽아두고 캘리하는게 정밀도가 높음 2018.12.08 05:07:00
123 그니까 허리에 밸트로 차고 vr헤드셋은 쓰란거지? 121.188 2018.12.08 05:08:31
ㅇㅇ ㄴ 뚝배기는써야 오큘 컨트롤러 위치잡으니까 뚝배기쓰고 컨트롤러랑 허리트래커 완전히 겹쳐두고 캘리하란거임 2018.12.08 05:09:14
123 어렵네..뚝빼기 쓰고 허리트래커 허리에 달고 오큘 컨트롤러 2개는 허리트래커랑 높이맞춰 딱딱딱3개 붙여서 들고 발트래커는 그냥 신발신은채로 끼고있음댈까? 121.188 2018.12.08 05:10:33
ㅇㅇ 허리를 설치하지말고.. 캘리부터해!! 허리고정하는걸 첨부터 트래커를 묶지말고 그 ㄱ자나 ㅡ 자로 있는 고정판넬을 밸트에달아두고 트래커는 뻇다꼇다 가능하게 쓰는게 좋아 2018.12.08 05:12:29
ㅇㅇ 컨트롤러는 1개만들고 캘리하는거임 캘리 지정할때 왼쪽껀 Hip 설정해두고 오른쪽에 HMD Left Right 컨트롤러 선택하는거있자나.. 2018.12.08 05:13:23
123 아 그게 글케쓰는거임? 글쿠나...ㅅㅂ 그것도 바꿀때마다 인덱스 배열뭐시기가 벗어났다 오류뜨면서 안바뀌던데 삭제후 재설치했다 이번엔 되길 121.188 2018.12.08 05:24: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901 일반 뭔데 갑자기 1 우묘 222.103 2018-12-10 0
79898 일반 안녕하세오 vr치녀인것이에오 7 ㅎㅇ 61.83 2018-12-10 5
79896 일반 유니티 오류좀 해결해줘 6 ㅇㅇ 218.236 2018-12-10 0
79892 일반 이거뭐임? 4 디시콘수집가 2018-12-10 2
79891 VRC일기 (스압) 샤로짱 한가득! 2 ㅇㅇ 2018-12-10 5
79887 일반 HTC바이브 파는사람 있냐 2 산다 124.56 2018-12-10 0
79886 일반 4일동안 자위 안했더니 폭발할거같다 2 ㅇㅇ 223.33 2018-12-10 2
79885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12 dd 39.118 2018-12-10 0
79884 일반 바이브 사게된다면 어떻게 쓰면 됨? 2 dksakdhkd 27.118 2018-12-10 0
79883 질문 스팀변동 3 네넹이 211.214 2018-12-10 0
79882 일반 오류해결좀 2 ㅇㅇ 218.236 2018-12-10 0
7988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자동동료 왜죽었지 1 Lucia 2018-12-10 0
79880 VRC일기 12-10 오랜만에 저댄 영상 3 Yam 2018-12-10 0
79879 일반 마피아게임에서 이거 가능?? 5 JinSilly 2018-12-10 1
79878 일반 의자앉을때 의자 안으로 파고드는거 어케고쳐요? 2 RGF 27.82 2018-12-10 0
79877 VRC일기 누비 브얄챗 3시간째 친구 12명사귐 5 고무고무원피쑹 2018-12-10 2
79876 일반 왜 내가 아바타 업로드하면 2 ㅇㅇ 124.57 2018-12-10 0
79874 일반 아네로스 꽂아놓고 h방가면 재밋으려나 8 ㅎㅇ 61.83 2018-12-10 0
79873 질문 driver4vr 이거 무료말고 골드 사야되는거지? 2 ㅇㅇ 182.228 2018-12-10 0
79872 일반 일본어 모르니까 마작방 못끼겠어 2 ㅇㅇ 125.129 2018-12-10 0
79871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키;;; 2 쀼쀼 211.213 2018-12-10 0
79870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얻어요?? 2 노노노 211.213 2018-12-10 0
79869 일반 바이브 가격 어느정도야? 4 차라칼에박고싶다 2018-12-10 0
79867 일반 질문하나 한다 2 피피피 2018-12-10 0
79866 질문 유니티 내에서 아바타 수정하는 방법 없나요? 7 차가비 2018-12-10 0
79865 일반 그동안 유니티,블렌더 배운걸로 M16이펙트 완성했다 ㅋㅋ 13 검은연 2018-12-10 21
79864 일반 먼소리냐 너클콘이 나온다고???? 1 ㅎㅈㅁ 61.83 2018-12-10 0
79863 일반 목도리 시야에서 안보이게 못하나요? 1 ㅇㅇ 222.98 2018-12-10 0
79862 일반 mmd world 제작 강의 같은 건 없음? 2 Limecat 27.35 2018-12-10 0
79861 VRC일기 누비 첫 친구 생김 7 고무고무원피쑹 2018-12-10 0
79860 일반 헤드 폼 빠밤폼으로 바꾸었는데 개편하네;; 1 다이소vr 124.60 2018-12-10 1
79859 일반 트래커 사면 5 ㄹㄹㅋ 121.162 2018-12-10 0
79858 일반 VRCHAT 하는만와 -어그로편 5 증기 183.107 2018-12-10 49
79857 일반 눈알 없어지는거 테스트좀 해봤는데 1 차가비 2018-12-10 2
79856 일반 캬 드뎌 너클콘 나오네 ㅋㅋㅋㅋㅋ 바로 지르는각 2 김야기 2018-12-10 0
79855 일반 제이씨현 직접 방문해서 오프라인 구매 가능하냐? 4 ㄹㄹㅋ 121.162 2018-12-10 0
79854 일반 지금 님들 아바타 업로드 잘됨? 3 ㅇㅇ 183.101 2018-12-10 0
79853 일반 겹치마는 진짜 다리뚫는거 해결이 안되는구나 휴,, 3 브으림 2018-12-10 0
79852 일반 조심하십시오 찍힙니다. 8 파파라치 175.202 2018-12-10 0
79851 일반 까맣게 캐릭터 테두리 칠해주는거는 어떻게하는거야? 2 ㅇㅇ 58.122 2018-12-1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