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71
  • 2018-12-08 04:22:45
  • 121.188
							

멀가 대채..

무플방지위원장 무플방지원에서 나왔습니다. 2018.12.08 04:23:11
ST3LLA 우선 키넥트로 안쓰고 뭘 한건지는 모르겠다만, 오류를 설명해주자면 어떤 숫자가 적힐 범위가 있어. 예를들면 게임으로 치면 레벨 같은거지 2018.12.08 04:27:37
ST3LLA 프로그램을 만들때 이 레벨같은 일종의 범위를 최소값0, 최대값 100으로 해놨다고 생각해봐. 실행중 뭔가 작업중에 꼬여서, 이 값이 -255가 되어버린거야. 2018.12.08 04:28:57
ST3LLA 그럼 오류가 나겠지? 그게 위의 오류야. 어떤 변수인지는 모르겠다만, 정수형 범위 밖을 벗어났다는거지. 값이 최저로 맞춰진거 보면, 오버플로우던 다른 문제가 있건 할거야. 프로그래밍을 알면 상관 없겠지만, 혹시 너가 하던 작업중에 변수값이 저렇게 된 원인같은걸 기억해낼수 있으면 그걸 해봐도 좋아 2018.12.08 04:30:19
123 .....비유는 이해가 됬는데 전혀 모르겠는걸...뭐지... 121.188 2018.12.08 04:40:18
123 일단 놀로고! 음..생각해보자...변수값이 이렇게 튈만한게 뭐가있었지.... 혹시 놀로 캘리할때 트래커랑 vr이랑 위치를 허리즈음에 두는데 캘리위치랑 vr위치를 어찌하는게 정상적인지 아니? 121.188 2018.12.08 04:41:30
123 일단 이 오류에 대한 원인을 알려줘서 고마워 :) 해결법은 모르겠다만..뭐라도 마저 계속해봐야지 121.188 2018.12.08 04:4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645 일반 mr aa전지 컨트롤러당 2개들어가는거 맞지유? 4 ㅇㅇ 211.104 2018-12-12 0
80644 일반 유니티2017은 5.3.6p1이랑 다른 드라이브에 깔아야함? 2 ㅇㅇ 1.245 2018-12-12 0
80643 일반 뭐냐 아침체조월드 어디감 2 ㅇㅇ 39.118 2018-12-12 0
80641 일반 VR기기중에 어떤게 제일 사양낮음? 4 극락정토 2018-12-12 0
80640 일반 엠알 건전지 사이즈 머임?? 1 ㅇㅇ 211.104 2018-12-12 0
80639 일반 아니 시발 말하면 내 목소리 들림 19 DinGa 2018-12-12 0
80638 일반 왜 갑자기 마이크 안대냐;; 3 ㅇㅇ 183.98 2018-12-12 0
80637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 법 3 ㅇㅇ 39.118 2018-12-12 9
80636 일반 킷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해여? 5 cleasky 2018-12-12 0
80635 일반 놀로 컨트롤러 페어링 어떻게해 ?? 2 ㅇㅇ 182.228 2018-12-12 0
80634 일반 서버도 맛탱이 갔겠다 쓰는 과몰입글 6 ㅇㅇ 218.235 2018-12-12 3
80633 일반 난 프래임 제한 안되던데 1 ㅇㅇ 221.153 2018-12-12 0
80632 일반 뭐지 아바타 어떻게 올림 1 ㅇㅇ 39.118 2018-12-12 0
80631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38 2018-12-12 0
80630 일반 cpu점유율 올라간거같은 기분 3 ㅇㅇ 221.153 2018-12-12 0
80629 일반 아 유니티버전 올리는데 모르고 레지스트리 삭제안함 1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28 일반 사쿠라히로바는 뉴인스턴스 못열지 않았었나 1 ㅇㅇ 218.236 2018-12-12 0
80627 일반 픽스드조인트 아직 해결법 마땅히 안나왔어요? 3 ㅇㅇ 125.184 2018-12-12 0
80625 일반 바이브 없는데 이거 그래픽 옵션 같은거 못줄임?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24 일반 기존에 업로드 해놓은거는 아직 그냥 쓸수잇지? 2 아루라테 2018-12-12 0
80623 일반 여기 클로저스 모델링 뽑아서 아바타 만드는사람 있어? 2 Loco 2018-12-12 0
80622 일반 혹시 오류로그 볼 줄 아는 사람 있엉? 1 차가비 2018-12-12 0
80621 일반 트래커 첨 써봤는데 트래킹 덜튀게 하는 노하우점 3 ㄹㄹㅋ 121.162 2018-12-12 0
80620 일반 유니티 업뎃할때 구버전 삭제하고함 니들? 3 ㅎㅈㅁ 61.83 2018-12-12 0
80619 일반 내가 업로드한 아바타 다시 다운받는 방법 있어? 2 ㅇㅇ 115.136 2018-12-12 0
80618 일반 가슴 다이나믹 수치 추천해줘! 2 ㅇㅇ 112.151 2018-12-12 0
80617 일반 스팀에서 그냥 브알챗 깔고 하면 되는거? 4 ㅇㅇ 49.168 2018-12-12 0
80615 일반 이번 브얄챗 업뎃 미친듯 1 우묘 222.103 2018-12-12 0
80614 일반 신사 높은곳에서 바라본 풍경 1 ㅇㅇ 2018-12-12 0
80613 일반 이겜 바이브 굳이 필요 없지? 6 ㅇㅇ 49.168 2018-12-12 1
80612 일반 vr이라고 별책임감없이 껄떡대는게 있는거같더라 1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11 질문 vrc어제 시작한 뉴비 감상평 + 질문 여러개 합니다. 15 jominsu122 61.82 2018-12-12 0
80610 일반 이제 일벌이였던 썰 풀면 되는거냐 7 ㅇㅇ 221.153 2018-12-12 0
80609 일반 난 여자인 브알친구 두명있었는디 (과거형 6 ㅎㅈㅁ 119.195 2018-12-12 0
80608 일반 뉴비 바이브 끼고 이상한점 발견함... 2 ㅇㅇ 124.58 2018-12-12 0
80607 일반 남들은 패치후 안된다는글이 많은데 2 하늘 116.39 2018-12-12 0
80606 일반 헤헿 회식끗나따ㅏ 6 ㅇㅇ 2018-12-12 2
80605 일반 안켜진다..삭제후 재설치해도 안되.. 4 리에 2018-12-12 0
80604 일반 이런건 처음보지!? 2 차가비 2018-12-12 0
80603 일반 이젠 아예 여자목소리 들리면 위화감이 잇는데 4 ㅎㅈㅁ 119.195 2018-12-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