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글쓴이
추천
3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29
  • 2018-12-08 01:31:03
							

뉴비 3일차에요

그신사에서 놀다가

영어는 모르지만 어쩌다가 놀게된

미쿡살람이랑 친추하게 됬어요


그친구가 이상한데서 놀길래

어제 배운 조인버튼으로 뭐하나 놀러가봤더니

체커 ? 미국식 장기 를 3명서 하고있더라구요?

3명서 솰라솰라 뭐라는지 간간히 단어만 들리는걸

차렷자세로 몸비틀고 이모티콘 쏘고 놀긴했는데

장기다보니 지루해서 다른데 놀러가려하니까

모노폴리 라는 보드게임 하러갈건데 같이 가겠냐 하더라구요

브루마블이야 많이 해봤으니 별차이 없겠거니 하고 갔는데

와..

돈도 1달러 10달러 50달러 100 500 따로있고

이걸 하나씩 들어다가 상대한테 줘야하고
혼자선 오래걸리니

다같이와서

얼마?

하고 호다닥 뛰어다니면서 같이 옴겨주고

찬스카드같은건 영어를 못읽으니

한친구가 최대한 쉬운단어들로 알려주는데

솔직히 머라는지 모르겠었네요

브루마블이랑 다르던게

같은 토지에 건물지으려면 두번방문이 아니라

같은 색상을 다모으면 언제던지 건물을 올리는방식이라

설명해줘도 못알아들어서 한참 게임이 멈췄었어요



한 친구가 제일 비싼곳 두개를 모으겠다고

저에게 야 제발 거기 팔아줘 !

라고 하는걸

해당 토지 카드들고

잇츠 마인!! 폴짝폴짝 흔들흔들거리면서 놀려대고

그땅에 걸릴때마다 카드 들고가서 흔들고

돈내놔!! 에베베베베

하면서 말도 몇마디 안한상태로

4시간 넘게 그러고 놀았네요

역시나 영어 열심히 안한게 후회는 되지만

재미난 하루여씀미다

다음엔 좀더 단어 익혀서 고구마좀 덜먹여야 겠네요






쎾쓔!!! 2018.12.08 02:02:28
Mitsu.G 외쿡인들 착하고 좋음 말 잘 못해도 알아듣게 느리게 말해주기도 하고 ㅎ 2018.12.08 03:10:11
내 맞워요 그리고 목소리 좋은사람 너무 많아여 2018.12.08 03:12: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41 일반 거래게시판은 만들었지만 거래는 존나 알아서 해라. 5 MANKALO 2018-12-14 10
81240 일반 금일 20시 인피니티스톤 교환 모임하자 9 초보자아 2018-12-14 1
81239 일반 무플방지 저새끼는 신고글에도 댓글 쳐달고있네 3 ㅇㅇ 39.7 2018-12-14 0
81237 일반 풀트래킹 결제버튼을 못누르겠다.. 10 적쥐 2018-12-14 0
81236 일반 커미션 저작권은 좋은 장작이었는데 1 ㅇㅇ 211.196 2018-12-14 0
81234 일반 파딱들아 거래.중고팔.삼 항목만들어줘 4 ㅇㅇ 175.223 2018-12-14 2
81233 일반 같이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떤 원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32 일반 개인월드에있는 파티클 테스트용 아바타 모두 베니스맨으로 교채되었다. 15 A.ms 2018-12-14 17
81231 일반 [VR갤문학] 그날 본 반지.txt 5 GEORGIA 2018-12-14 13
81230 일반 일단 커미션 공지 수정해둠. 6 MANKALO 2018-12-14 0
81229 일반 바이브 무선어댑터랑 보조배터리 연결하는 케이블 3 ㅇㅇ 2018-12-14 0
81228 일반 몬가...몬가가 일어나고 잇음... 1 Huntere 2018-12-14 0
81227 일반 묵언충이는 언제나 괴롭다 2 ㅇㅇ 125.180 2018-12-14 0
81225 일반 니들이 하도그래서 구글에 쳐봤는데 3 ㅇㅇ 223.33 2018-12-14 0
81224 일반 이 상황을 빠르게잡는법 알려줄게 갤주야 1 ㅇㅇ 182.231 2018-12-14 0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21 일반 커미션 1 ㅇㅇ 211.36 2018-12-14 0
81220 일반 님들아 안면폼 이런 것도 사야해요?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219 일반 바이브 싸게 사려면 중고사 1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0
81217 일반 또 저작권으로 불타네 1 ㅇㅇ 39.7 2018-12-14 0
81215 일반 얘들아 통피 차단하지마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14 일반 솔직히 뚜따정도는 자기가 직접하는게 맞다. 1 JJY 2018-12-14 0
81213 일반 커미션 막는건 안좋다고 봄 3 GEORGIA 2018-12-14 0
81212 일반 와아. 바이브 오늘 온다 1 ㅇㅇ 112.217 2018-12-14 0
81211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24 아스카愛 2018-12-14 0
81210 일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자고 2 ㅇㅇ 39.7 2018-12-14 0
81209 일반 아니 풀트래킹 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8 일반 갤분들은 어디서 주로 놀아요? 9 ㅇㅇ 223.33 2018-12-14 0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