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글쓴이
긴긴
추천
2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07
  • 2018-12-07 20:21:30
							

내가 봤던 그런 아바타 쓰는 놈들이 죄다 그냥 버스킹하는 목소리 좋던 양키밖에 없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벌짓한단 놈들도 못봤고

애초에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가 남자 아바타 쓰는게 보통이고, 머 게이같다 그런소리 하는데 이케맨이 게이면 여캐쓰는 우리들은 여장암컷절정 씹게이라도 된단 소린가? 암만 생각해도 자폭발언으로밖에 안들림

솔직히 말해서 '크소옷- 같은 키모부타인 주제에 가상세계에서 이케맨질이냐고옷! 그렇게라도 해서 여자한테 관심받고 싶은건가 호모야로-!' 머 이런소리 하는걸로밖에 안들려..

일벌짓하는놈들을 실제로 보진 못했다만 만약 존재한다 치면 그게 좆같은건 이해하겠는데 그게 왜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로 이어 지는진 모르겠음..
sapphier 원래 좆같은 짓을 하는 놈들을 보면 그압도 좆같아보이는것 2018.12.07 20:29:58
Dowon 신사가면 널린게 일벌인데 2018.12.07 20:31:13
긴긴 신사를 안가면 됩니다 2018.12.07 20:31:34
l85a2 와우 팩트로 내리 꽂아버리시네 2018.12.07 20:31:46
하나요 너클즈 싫어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2018.12.07 20:40:18
ㅇㅇ 신사 한번 갔는대 이케맨 아바타 많고 거기에 여자 도망다니고 이케맨 3~4명 쫒아 다니더라 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07 21:12:17
ㅇㅇ ㅋㅋ이새끼 제대로못봤네 211.186 2018.12.07 21:16:52
ㅇㅇ 아니 어떻게생겻으면 저런아바타에 열폭함? 211.186 2018.12.07 21:17:04
ㅇㅇ 메갈 일벌새끼 유입되부럿누? 211.186 2018.12.07 21:17:44
ㅇㅇ 신사 가보긴한거임? 110.9 2018.12.07 21:18:59
긴긴 애초에 거길 왜감? 2018.12.07 21:19:1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7 21:40:20
DDos 2018.12.07 21:42:50
ㅇㅇㅇ 과몰입글 따따따땅 121.191 2018.12.07 22:32:13
반타블랙 여장암컷절정... ㅗㅜㅑ... 2018.12.08 00:14:29
ㅇㅇ 시작부터 바로 지 상황을 모든사람의 일인마냥 일반화 시전하면서 바로 헛소리하면서 맞는말이라고 생각된다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케맨 생긴게 게이같다고 했고 일벌충 새끼란 말이 더 많이 나왔는데 지좆대로 해석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남캐하면 게이 여케하면 씹게이라는 헛소리 주절거리면서 논점흐리기~ 온겜충들 씹게이행 ㅇㅈ~ 175.223 2018.12.08 01:00:29
긴긴 2018.12.08 01:10:27
ㅇㅇ 불탈만한 주제 맞는데?ㅋㅋ 한발자국 물러서서 씹덕처럼냉철한 시점으로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어필 ㄴ 175.223 2018.12.08 01:13:43
긴긴 게이같단 소리도 나오고 일벌충도 싫어하는데 걍 아바타 자체를 싫어하는듯한 분위기가 뿜뿜 나오는게 보이니까 싼 새벽뻘글이니까 좆같으면 무시하셈 안그럴거면 글이나 똑바로 읽고 말이나 제대로 하던가 2018.12.08 01:17:32
ㅇㅇ 똑바로 읽었는데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아바타 쓰는게 맞다고 바로 일반화 시전하고 바로 그 뒤에 바로 틀린일반화에 맞춘 의견 주장하면서 자폭발언이라고 스스로 언급했잖아ㅋㅋ 내가 본게 이게 아니면 똑바로 보면 무슨 뜻이됨?ㅋㅋ 알려주라 175.223 2018.12.08 01:22:19
긴긴 평범하게 생각하면 가상세계라도 자기 성별이랑 같은걸 선택하는게 정상이지 않을까.. 지는 여캐쓰면서 남자 아바타쓰는 사람한테 게이같다고 말하는게 존나 이해가 안간단거지 2018.12.08 01:26:40
ㅇㅇ 보통 그런걸 일반화 시킨다고 하긴 하는데 가상세계니까 틀린 의견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그 의견은 존중해드립니다 하지만 게이같다는 의견도 나온 이유가 이케맨 아바타 쓰는 일벌들 욕하는 과정에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들 이미지를 깎아내기 위해서 흉보는거라서 갤에 떠도는 이야기의 본질로 대화하자면 이케맨들은 일벌들이 많은 것 같다는 주제로 말씀하셔야 175.223 2018.12.08 01:33:27
ㅇㅇ 하지 않을까요? 175.223 2018.12.08 01:33:38
ㅇㅇ 잠시 일이 생겨서 제 의견도 미리 말씀 드리고 갑니다 나쁜 의견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갤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요 175.223 2018.12.08 01:35:01
긴긴 내가 생각해도 본제에서 벗어난걸로 늘어지는거 같긴 했는데 말한대로 진짜 난 그런 사람들 본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했었음 그런 분위기가 싫어서 신사같은데를 아얘 안갔거든.. 그래서 새벽심술 터져서 똥글 쌌던건데 괜히 신경쓰게 만들어서 미안타 2018.12.08 01:40:36
idiot 나도 몇번 제대로 보지 못해서 상황이해가 완벽하진 못하지만 일벌짓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사실이고 대체로 그사람들이 이케멘 아바타를 쓰기도 한다는 것도 사실이니까 많이 데인 사람들이나 그 이야기에 공감한 사람들은 싫다고 말할수 있지 않을까. 2018.12.08 02:03:17
ㅇㅇ 난 일벌 이케맨 존나많이봐서 별로;; 애초에 신사도 아니고 방방곳곳에서 목격함. 그냥 여왕벌이 신사 말고 딴데서 놀면 같이 출현하는 개념이니까. 180.230 2018.12.08 02:48:25
RED 그냥 평등하게 H방 데려가 218.147 2018.12.08 02:59:27
차캐여 니세끼 말투도 찐내나는디 175.223 2018.12.08 04:24:51
NK08 우간다랑 신사 욕하는 것도 이해 안되지? 2018.12.08 04:42:34
ㅇㅇ 이거 맛다 175.211 2018.12.08 05:00:41
Yua 나도 친구중에 존나정상인 이케맨충 있긴 한데 이글도 논리비약이 넘심한듯 2018.12.08 14:5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554 일반 반지 껴라 두번 껴라 9 레ㅅ 1.245 2018-12-14 2
81553 일반 유니티 계속 만져봤지만 너무어렵다 2 ㅇㅇ 223.38 2018-12-14 0
81552 질문 세이프키 상시유지시키려면 어떻게 해야대여? 3 ㅇㅇ 222.98 2018-12-14 0
81551 일반 the box 44965에서 같이놀다가 h방갈 사람(들)구함 7 ㅎㅇ 61.83 2018-12-14 0
81550 일반 free 3 ㅇㅇ 112.151 2018-12-14 4
81549 일반 방금 H방에서 부끄러워서 긴급탈출함; 5 CirrusLogic 2018-12-14 0
81547 일반 페르소나 아바타있음? 6 스즈 219.116 2018-12-14 0
81546 일반 씹덕아닌새기가 보빨할려 브얄챗하기도하냐? 2 스즈 219.116 2018-12-14 0
81545 일반 놀러와놀러와 4 ㅎㅇ 61.83 2018-12-14 0
81544 일반 vr챗 3일차 느낌 3 ㅇㅇ 59.30 2018-12-14 0
81543 일반 늒네 사진찎엇어여 1 샴푸. 2018-12-14 0
81542 일반 브얄챗 업뎃하면서 블락 다 풀림? 1 U_myo 2018-12-14 0
81541 일반 아nvidia그래픽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려다 망했네 3 운동좀하자 118.39 2018-12-14 0
81540 일반 하... 오늘 vrchat하는데 자괴감 오진다.... 1 쉔가오랜 117.111 2018-12-14 0
81539 일반 진짜 ㅈ같네 4 U_myo 2018-12-14 0
81538 일반 H방 업데이트 오진다 ㅗㅜ... 20 츄르 2018-12-14 15
81537 일반 급함급함!!! 유니티 질문!!~ 1 운동좀하자 118.39 2018-12-14 0
81536 일반 유니티 왜 월드 업로드안되는거임? 1 ㅇㅇ 58.238 2018-12-14 0
81535 질문 월드에서 유저 죽이는거 어떻게 함? 2 백당 2018-12-14 0
81534 일반 VR챗 하면서 좋을때 2 ㅇㅇ 182.219 2018-12-14 0
81531 일반 사진은 역시 다른 사람이 찍어줘야함 2 ㅇㅇ 183.98 2018-12-14 1
81529 일반 영상녹화켜놓고 하루종일 카와이무브하고다녔는데... 1 ㅇㅇ 2018-12-14 1
81528 일반 이 아바타 어디 아바타 월드에 있는지 아는 사람 있음? 5 ㅇㅇ 110.15 2018-12-14 0
81527 질문 vrchat 갑자기 렉걸렸는디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6 gakgya 2018-12-14 0
81525 일반 존나 이쁜 바니걸 모델 없나? 2 Red.Coco 2018-12-14 0
81524 일반 MR로 비트세이버 잘 됨?? 6 CirrusLogic 2018-12-14 0
81523 일반 VRC하면서 많은 사람을 봐왔지만 3 ㅇㅇ 125.180 2018-12-14 0
81522 일반 일본친구가 브알챗안된다고하는데 아시는분 있나요 ㅠㅠ 2 ㅇㅇ 211.229 2018-12-14 0
81521 일반 오큘러스 설치가 막히는거 해결법 1 ㅇㅇ 2018-12-14 0
81520 질문 혹시 emote 쓸 때, 머리가 맘대로 움직여지는 이유 아시는분? 2 개초보 211.177 2018-12-14 0
81519 일반 사쿠라는 모델 좀 개조 해서 써야겠네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518 일반 오큘러스가 계속 안되는데 무슨문제인지 아시는분? 2 현이.ver 2018-12-14 0
81517 일반 이쁜 아바타 구경하게 초대좀 해줄 사람? 5 ㅇㅇ 211.246 2018-12-14 0
81516 일반 사랗해 5 쎾쓔!!! 2018-12-14 0
81514 일반 요새 매일 1 ㅇㅇ 121.147 2018-12-14 0
81513 VRC일기 친구가 다시 돌아올때까지 3 너랑안놀거야 2018-12-14 2
81512 질문 아바타만들때 유니티질문있어요 1 적쥐 2018-12-14 0
81511 일반 뉴비 시작한지 한달도안됐는데 과몰입하려한다 10 Kcalb02 2018-12-14 1
81508 일반 유튜브방 방장은 영상 안보이던데 2 ㄴㅁㄹ 220.124 2018-12-14 0
81507 일반 퍼불릭에 나온 보라색이 가장 꼬시가쉬운이유 4 카디아. 2018-12-14 6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