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글쓴이
긴긴
추천
2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07
  • 2018-12-07 20:21:30
							

내가 봤던 그런 아바타 쓰는 놈들이 죄다 그냥 버스킹하는 목소리 좋던 양키밖에 없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벌짓한단 놈들도 못봤고

애초에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가 남자 아바타 쓰는게 보통이고, 머 게이같다 그런소리 하는데 이케맨이 게이면 여캐쓰는 우리들은 여장암컷절정 씹게이라도 된단 소린가? 암만 생각해도 자폭발언으로밖에 안들림

솔직히 말해서 '크소옷- 같은 키모부타인 주제에 가상세계에서 이케맨질이냐고옷! 그렇게라도 해서 여자한테 관심받고 싶은건가 호모야로-!' 머 이런소리 하는걸로밖에 안들려..

일벌짓하는놈들을 실제로 보진 못했다만 만약 존재한다 치면 그게 좆같은건 이해하겠는데 그게 왜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로 이어 지는진 모르겠음..
sapphier 원래 좆같은 짓을 하는 놈들을 보면 그압도 좆같아보이는것 2018.12.07 20:29:58
Dowon 신사가면 널린게 일벌인데 2018.12.07 20:31:13
긴긴 신사를 안가면 됩니다 2018.12.07 20:31:34
l85a2 와우 팩트로 내리 꽂아버리시네 2018.12.07 20:31:46
하나요 너클즈 싫어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2018.12.07 20:40:18
ㅇㅇ 신사 한번 갔는대 이케맨 아바타 많고 거기에 여자 도망다니고 이케맨 3~4명 쫒아 다니더라 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07 21:12:17
ㅇㅇ ㅋㅋ이새끼 제대로못봤네 211.186 2018.12.07 21:16:52
ㅇㅇ 아니 어떻게생겻으면 저런아바타에 열폭함? 211.186 2018.12.07 21:17:04
ㅇㅇ 메갈 일벌새끼 유입되부럿누? 211.186 2018.12.07 21:17:44
ㅇㅇ 신사 가보긴한거임? 110.9 2018.12.07 21:18:59
긴긴 애초에 거길 왜감? 2018.12.07 21:19:1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7 21:40:20
DDos 2018.12.07 21:42:50
ㅇㅇㅇ 과몰입글 따따따땅 121.191 2018.12.07 22:32:13
반타블랙 여장암컷절정... ㅗㅜㅑ... 2018.12.08 00:14:29
ㅇㅇ 시작부터 바로 지 상황을 모든사람의 일인마냥 일반화 시전하면서 바로 헛소리하면서 맞는말이라고 생각된다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케맨 생긴게 게이같다고 했고 일벌충 새끼란 말이 더 많이 나왔는데 지좆대로 해석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남캐하면 게이 여케하면 씹게이라는 헛소리 주절거리면서 논점흐리기~ 온겜충들 씹게이행 ㅇㅈ~ 175.223 2018.12.08 01:00:29
긴긴 2018.12.08 01:10:27
ㅇㅇ 불탈만한 주제 맞는데?ㅋㅋ 한발자국 물러서서 씹덕처럼냉철한 시점으로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어필 ㄴ 175.223 2018.12.08 01:13:43
긴긴 게이같단 소리도 나오고 일벌충도 싫어하는데 걍 아바타 자체를 싫어하는듯한 분위기가 뿜뿜 나오는게 보이니까 싼 새벽뻘글이니까 좆같으면 무시하셈 안그럴거면 글이나 똑바로 읽고 말이나 제대로 하던가 2018.12.08 01:17:32
ㅇㅇ 똑바로 읽었는데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아바타 쓰는게 맞다고 바로 일반화 시전하고 바로 그 뒤에 바로 틀린일반화에 맞춘 의견 주장하면서 자폭발언이라고 스스로 언급했잖아ㅋㅋ 내가 본게 이게 아니면 똑바로 보면 무슨 뜻이됨?ㅋㅋ 알려주라 175.223 2018.12.08 01:22:19
긴긴 평범하게 생각하면 가상세계라도 자기 성별이랑 같은걸 선택하는게 정상이지 않을까.. 지는 여캐쓰면서 남자 아바타쓰는 사람한테 게이같다고 말하는게 존나 이해가 안간단거지 2018.12.08 01:26:40
ㅇㅇ 보통 그런걸 일반화 시킨다고 하긴 하는데 가상세계니까 틀린 의견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그 의견은 존중해드립니다 하지만 게이같다는 의견도 나온 이유가 이케맨 아바타 쓰는 일벌들 욕하는 과정에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들 이미지를 깎아내기 위해서 흉보는거라서 갤에 떠도는 이야기의 본질로 대화하자면 이케맨들은 일벌들이 많은 것 같다는 주제로 말씀하셔야 175.223 2018.12.08 01:33:27
ㅇㅇ 하지 않을까요? 175.223 2018.12.08 01:33:38
ㅇㅇ 잠시 일이 생겨서 제 의견도 미리 말씀 드리고 갑니다 나쁜 의견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갤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요 175.223 2018.12.08 01:35:01
긴긴 내가 생각해도 본제에서 벗어난걸로 늘어지는거 같긴 했는데 말한대로 진짜 난 그런 사람들 본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했었음 그런 분위기가 싫어서 신사같은데를 아얘 안갔거든.. 그래서 새벽심술 터져서 똥글 쌌던건데 괜히 신경쓰게 만들어서 미안타 2018.12.08 01:40:36
idiot 나도 몇번 제대로 보지 못해서 상황이해가 완벽하진 못하지만 일벌짓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사실이고 대체로 그사람들이 이케멘 아바타를 쓰기도 한다는 것도 사실이니까 많이 데인 사람들이나 그 이야기에 공감한 사람들은 싫다고 말할수 있지 않을까. 2018.12.08 02:03:17
ㅇㅇ 난 일벌 이케맨 존나많이봐서 별로;; 애초에 신사도 아니고 방방곳곳에서 목격함. 그냥 여왕벌이 신사 말고 딴데서 놀면 같이 출현하는 개념이니까. 180.230 2018.12.08 02:48:25
RED 그냥 평등하게 H방 데려가 218.147 2018.12.08 02:59:27
차캐여 니세끼 말투도 찐내나는디 175.223 2018.12.08 04:24:51
NK08 우간다랑 신사 욕하는 것도 이해 안되지? 2018.12.08 04:42:34
ㅇㅇ 이거 맛다 175.211 2018.12.08 05:00:41
Yua 나도 친구중에 존나정상인 이케맨충 있긴 한데 이글도 논리비약이 넘심한듯 2018.12.08 14:5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2081 일반 15시간자고 출근하니까 짜증난다.. 2 ㅇㅇ 110.70 2018-12-17 1
82079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실내점호가 있겠습니다. 3 ㅇㅇ 1.248 2018-12-17 0
82078 일반 9시 반 체조 어디서하져 3 반챙고 2018-12-17 0
82075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이후 갑분핫 댄스파티 1 ㅇㅇ 1.248 2018-12-17 2
82074 일반 아 부끄렄ㅋㅋㅋ 글구 다이나믹본 포스관련해서 질문 하나만ㅠ 4 뽀송뽀송 2018-12-17 0
82073 일반 유니티 입문은 어려운데 적응 되니 할만함 2 ㅇㅇ 223.62 2018-12-17 0
82072 일반 빨리설날됬으몀 6 U_myo 2018-12-16 0
82071 일반 무플방지 뭐시기는 이글을 본다면 6 U_myo 2018-12-16 0
82070 일반 오큘 절전 어케 못끄나 끄앙 4 하벤하이드 2018-12-16 0
82069 일반 게임하다가 잔거 처음이야 1 좋은글만추천함 2018-12-16 0
82068 일반 유니티 2017버전 바로 설치하면 댐? 1 dd 49.163 2018-12-16 0
82067 일반 C.ROUND를 모델링해보았다 3 ㅇㅇㅇㅇ 175.223 2018-12-16 0
82066 일반 하와와 졸린거시에오 1 블프 2018-12-16 0
82065 일반 댄스 1 ㅇㅇ 125.182 2018-12-16 1
82064 일반 친구들 너무 좋아 2 레모네이드 2018-12-16 0
82063 일반 유튜버가 동의 구하는건 당연한거임 35 ㅇㅇ 122.45 2018-12-16 17
82062 일반 난 나름 친하던놈들도 스트리밍한다고 바쁘면 잘 안찾아가게되던데 2 ㅎㅈㅁ 114.206 2018-12-16 1
82061 일반 지금까지 감사했어요 갤럼 여러분! 50 라찌 2018-12-16 23
82060 일반 반지 샀는대... 5 ㅇㅇ 223.62 2018-12-16 4
82059 일반 좋은아침 1 Lakenls 2018-12-16 0
82058 일반 유니티2017 쉐이더 뭐써 ? 1 웅냥이 222.235 2018-12-16 0
82057 일반 6시 30분 체조 시네마홈 5 ㅇㅇ 175.223 2018-12-16 0
82056 질문 혹시 똥CPU + 쓸만한 브가 조합으로 쓰는 갤럼 있어? 14 CirrusLogic 2018-12-16 0
82055 일반 정신나간 외국인들 많은곳 어디야 1 g77639q 2018-12-16 0
82054 일반 오늘 그 신사에서 3시간동안 저세상 탠션 조짐 6 공익여중생 2018-12-16 0
82052 일반 업데이트 이후에 mmd방안들어가져요.... 6 ㅇㅇ 175.223 2018-12-16 0
82051 일반 나도 유튜버 때문에 짜증난 적 있음. 4 백당 2018-12-16 0
82050 일반 갤주야짤 5 하루사메 2018-12-16 4
82049 일반 양심고백))씹튜버들 다 언프하고 블락함 1 메모좡 2018-12-16 0
82048 일반 짜증나서 바이브 주문 취소하고왔다 6 ㅇㅇ 116.42 2018-12-16 0
82045 일반 과몰입하는거 나쁜걸까? 3 ㅇㅇ 125.129 2018-12-16 0
82044 일반 난 게임 영상 찍는데 동의얻는 게 이상한 것 같은데 32 ㅇㅇ 222.109 2018-12-16 3
82043 일반 커닝시티에요~ 3 ㅇㅇ 222.104 2018-12-16 5
82042 일반 내가말하는거 들리는현상 도와줘ㅠㅜ 2 ㅇㅇ 183.97 2018-12-16 2
82039 일반 늒네 이거 방금 첨 깔았는데 4 ㅇㅇ 122.44 2018-12-16 0
82037 질문 오큘러스사면 팔은 움직일 수 있나? 7 Places 2018-12-16 0
82036 일반 한명 완장 만들어준다 6 백당 2018-12-16 0
82035 일반 폭탄 다이스월드 사라졌냐?????? 1 빅huge맨 2018-12-16 0
82034 일반 ??? : 반지 저랑 하실래요? 6 초보자아 2018-12-16 11
82033 일반 와 크리스마스돼니까 커플이생기네 1 ㅇㅇㅇ 175.223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