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글쓴이
긴긴
추천
2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07
  • 2018-12-07 20:21:30
							

내가 봤던 그런 아바타 쓰는 놈들이 죄다 그냥 버스킹하는 목소리 좋던 양키밖에 없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벌짓한단 놈들도 못봤고

애초에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가 남자 아바타 쓰는게 보통이고, 머 게이같다 그런소리 하는데 이케맨이 게이면 여캐쓰는 우리들은 여장암컷절정 씹게이라도 된단 소린가? 암만 생각해도 자폭발언으로밖에 안들림

솔직히 말해서 '크소옷- 같은 키모부타인 주제에 가상세계에서 이케맨질이냐고옷! 그렇게라도 해서 여자한테 관심받고 싶은건가 호모야로-!' 머 이런소리 하는걸로밖에 안들려..

일벌짓하는놈들을 실제로 보진 못했다만 만약 존재한다 치면 그게 좆같은건 이해하겠는데 그게 왜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로 이어 지는진 모르겠음..
sapphier 원래 좆같은 짓을 하는 놈들을 보면 그압도 좆같아보이는것 2018.12.07 20:29:58
Dowon 신사가면 널린게 일벌인데 2018.12.07 20:31:13
긴긴 신사를 안가면 됩니다 2018.12.07 20:31:34
l85a2 와우 팩트로 내리 꽂아버리시네 2018.12.07 20:31:46
하나요 너클즈 싫어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2018.12.07 20:40:18
ㅇㅇ 신사 한번 갔는대 이케맨 아바타 많고 거기에 여자 도망다니고 이케맨 3~4명 쫒아 다니더라 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07 21:12:17
ㅇㅇ ㅋㅋ이새끼 제대로못봤네 211.186 2018.12.07 21:16:52
ㅇㅇ 아니 어떻게생겻으면 저런아바타에 열폭함? 211.186 2018.12.07 21:17:04
ㅇㅇ 메갈 일벌새끼 유입되부럿누? 211.186 2018.12.07 21:17:44
ㅇㅇ 신사 가보긴한거임? 110.9 2018.12.07 21:18:59
긴긴 애초에 거길 왜감? 2018.12.07 21:19:1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7 21:40:20
DDos 2018.12.07 21:42:50
ㅇㅇㅇ 과몰입글 따따따땅 121.191 2018.12.07 22:32:13
반타블랙 여장암컷절정... ㅗㅜㅑ... 2018.12.08 00:14:29
ㅇㅇ 시작부터 바로 지 상황을 모든사람의 일인마냥 일반화 시전하면서 바로 헛소리하면서 맞는말이라고 생각된다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케맨 생긴게 게이같다고 했고 일벌충 새끼란 말이 더 많이 나왔는데 지좆대로 해석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남캐하면 게이 여케하면 씹게이라는 헛소리 주절거리면서 논점흐리기~ 온겜충들 씹게이행 ㅇㅈ~ 175.223 2018.12.08 01:00:29
긴긴 2018.12.08 01:10:27
ㅇㅇ 불탈만한 주제 맞는데?ㅋㅋ 한발자국 물러서서 씹덕처럼냉철한 시점으로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어필 ㄴ 175.223 2018.12.08 01:13:43
긴긴 게이같단 소리도 나오고 일벌충도 싫어하는데 걍 아바타 자체를 싫어하는듯한 분위기가 뿜뿜 나오는게 보이니까 싼 새벽뻘글이니까 좆같으면 무시하셈 안그럴거면 글이나 똑바로 읽고 말이나 제대로 하던가 2018.12.08 01:17:32
ㅇㅇ 똑바로 읽었는데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아바타 쓰는게 맞다고 바로 일반화 시전하고 바로 그 뒤에 바로 틀린일반화에 맞춘 의견 주장하면서 자폭발언이라고 스스로 언급했잖아ㅋㅋ 내가 본게 이게 아니면 똑바로 보면 무슨 뜻이됨?ㅋㅋ 알려주라 175.223 2018.12.08 01:22:19
긴긴 평범하게 생각하면 가상세계라도 자기 성별이랑 같은걸 선택하는게 정상이지 않을까.. 지는 여캐쓰면서 남자 아바타쓰는 사람한테 게이같다고 말하는게 존나 이해가 안간단거지 2018.12.08 01:26:40
ㅇㅇ 보통 그런걸 일반화 시킨다고 하긴 하는데 가상세계니까 틀린 의견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그 의견은 존중해드립니다 하지만 게이같다는 의견도 나온 이유가 이케맨 아바타 쓰는 일벌들 욕하는 과정에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들 이미지를 깎아내기 위해서 흉보는거라서 갤에 떠도는 이야기의 본질로 대화하자면 이케맨들은 일벌들이 많은 것 같다는 주제로 말씀하셔야 175.223 2018.12.08 01:33:27
ㅇㅇ 하지 않을까요? 175.223 2018.12.08 01:33:38
ㅇㅇ 잠시 일이 생겨서 제 의견도 미리 말씀 드리고 갑니다 나쁜 의견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갤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요 175.223 2018.12.08 01:35:01
긴긴 내가 생각해도 본제에서 벗어난걸로 늘어지는거 같긴 했는데 말한대로 진짜 난 그런 사람들 본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했었음 그런 분위기가 싫어서 신사같은데를 아얘 안갔거든.. 그래서 새벽심술 터져서 똥글 쌌던건데 괜히 신경쓰게 만들어서 미안타 2018.12.08 01:40:36
idiot 나도 몇번 제대로 보지 못해서 상황이해가 완벽하진 못하지만 일벌짓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사실이고 대체로 그사람들이 이케멘 아바타를 쓰기도 한다는 것도 사실이니까 많이 데인 사람들이나 그 이야기에 공감한 사람들은 싫다고 말할수 있지 않을까. 2018.12.08 02:03:17
ㅇㅇ 난 일벌 이케맨 존나많이봐서 별로;; 애초에 신사도 아니고 방방곳곳에서 목격함. 그냥 여왕벌이 신사 말고 딴데서 놀면 같이 출현하는 개념이니까. 180.230 2018.12.08 02:48:25
RED 그냥 평등하게 H방 데려가 218.147 2018.12.08 02:59:27
차캐여 니세끼 말투도 찐내나는디 175.223 2018.12.08 04:24:51
NK08 우간다랑 신사 욕하는 것도 이해 안되지? 2018.12.08 04:42:34
ㅇㅇ 이거 맛다 175.211 2018.12.08 05:00:41
Yua 나도 친구중에 존나정상인 이케맨충 있긴 한데 이글도 논리비약이 넘심한듯 2018.12.08 14:5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348 일반 풀트랙킹 한다면 조금 두꺼운 쿠션하나 준비하는게 좋음 1 GEORGIA 2018-12-12 6
80347 일반 지금 프레임 저하 1 Red.Coco 2018-12-12 0
80346 일반 vr챗 vr기기유저들 일부 프레임저하 .. 4 ? 121.173 2018-12-12 0
80345 일반 바이브 사보려고 하는데 4 ㅇㅇ 112.217 2018-12-12 0
80344 일반 이따금 로그아웃 되는건 뭐냐? 1 ㅇㅇ 121.159 2018-12-12 0
80343 일반 이아바타 출처나 베이스뭐임?? 5 ㅇㅇ 121.158 2018-12-11 0
80342 일반 무플방지 나한테두 달아줘 5 ㅇㅇ 223.62 2018-12-11 0
80340 일반 뱔쳇 업뎃하고 cpu ram gpu 너무잡아먹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39 일반 부얄챗은 사진찍기지. 2 Huntere 2018-12-11 0
80338 일반 거울에 커서랑 마이크표시도 비추네 2 ㅇㅇ 125.129 2018-12-11 0
80336 일반 변조 SDK먹힘? 4 ㅇㅇㅇ 125.184 2018-12-11 0
80335 일반 압타 재업로드 해야 한다 라...... 4 으ㅡ음 2018-12-11 0
80334 일반 오늘 체조는 람지로 간다 5 꼬마키` 2018-12-11 2
80333 일반 내 람쥐가 망가졌어 3 하피핏 2018-12-11 3
80332 질문 파티클 질문 가능?? 3 JinSilly 2018-12-11 0
80331 일반 체조 몇시랑 몇시에잇어요? 1 블프 2018-12-11 0
80330 일반 업데이트하고 프레임 올라간거같아 3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8 일반 지금 기존아바타들 깨지거나 작동안되는사람있음? 2 울테 2018-12-11 0
80327 일반 아바타에 콘돔달아도 괜찮을거같음 1 ㅇㅇ 39.7 2018-12-11 1
80326 일반 유니티 새로깐거 이중에 지워도되는거 있어? 1 ㅇㅇ 112.151 2018-12-11 0
80325 일반 님들 이 겜 재밋음? 8 Beppu 2018-12-11 0
80324 일반 설정에서 마이크 라인 설정 가능했는데 업뎃하더니 사라짐 1 ㅇㅇ 39.7 2018-12-11 0
80323 일반 아바타랑 월드 다 병신만들만큼 의미가 있는 업뎃인가? 3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22 일반 결론 차렷충 마작하려면 VR노예 필요한거임??? 2 빅huge맨 2018-12-11 0
80321 일반 아 아바타 싹 다 업로드 다시 해야함? 2 Red.Coco 2018-12-11 0
80320 일반 새sdk 폴리곤리미터 해제가능? 1 ㅎㅈㅁ 119.195 2018-12-11 0
80319 일반 지금 아바타가 중요하냐? 체조할시간인데 2 dd 221.153 2018-12-11 0
80318 일반 마작 차렷충은 못하냐? 3 빅huge맨 2018-12-11 0
80316 일반 신사 망했네 ㅋㅋㅋㅋ 1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15 일반 업뎃하고나서 아바타들이 죄다 먹통이 되버렸음 1 ㅇㅇ 219.254 2018-12-11 0
80313 일반 이거 제대로 입문할라면 얼마들어감? 5 디시콘수집가 2018-12-11 1
80311 일반 블루프린트 지우고해야되면 지금 있는 아바타월드 어캐되는거임? 4 KI_N 2018-12-11 0
80310 일반 랫저댄 어나더 데이터 날렸음 4 Luche 2018-12-11 2
80309 일반 저댄방 겨울 에디션 5 으ㅡ음 2018-12-11 1
80308 일반 지금 유니티업데이트랑 부랄챗 업데이트 다된거맞아? 3 카디아. 2018-12-11 0
80306 일반 이제 저사양 CPU로는 VRChat을 할 수 없음 5 pypy 2018-12-11 1
80305 일반 스태프 벌써 따먹힘 1 ㅇㅇ 112.151 2018-12-11 3
80304 일반 아바타 만들었어 8 ㄴㄴㅅ 2018-12-11 2
80303 일반 니들은 나같은 실수 하지마라 4 Jinsilly 221.153 2018-12-11 0
80302 일반 업뎃 후 실행안됌. 1 으음 110.227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