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글쓴이
긴긴
추천
2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07
  • 2018-12-07 20:21:30
							

내가 봤던 그런 아바타 쓰는 놈들이 죄다 그냥 버스킹하는 목소리 좋던 양키밖에 없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벌짓한단 놈들도 못봤고

애초에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가 남자 아바타 쓰는게 보통이고, 머 게이같다 그런소리 하는데 이케맨이 게이면 여캐쓰는 우리들은 여장암컷절정 씹게이라도 된단 소린가? 암만 생각해도 자폭발언으로밖에 안들림

솔직히 말해서 '크소옷- 같은 키모부타인 주제에 가상세계에서 이케맨질이냐고옷! 그렇게라도 해서 여자한테 관심받고 싶은건가 호모야로-!' 머 이런소리 하는걸로밖에 안들려..

일벌짓하는놈들을 실제로 보진 못했다만 만약 존재한다 치면 그게 좆같은건 이해하겠는데 그게 왜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로 이어 지는진 모르겠음..
sapphier 원래 좆같은 짓을 하는 놈들을 보면 그압도 좆같아보이는것 2018.12.07 20:29:58
Dowon 신사가면 널린게 일벌인데 2018.12.07 20:31:13
긴긴 신사를 안가면 됩니다 2018.12.07 20:31:34
l85a2 와우 팩트로 내리 꽂아버리시네 2018.12.07 20:31:46
하나요 너클즈 싫어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2018.12.07 20:40:18
ㅇㅇ 신사 한번 갔는대 이케맨 아바타 많고 거기에 여자 도망다니고 이케맨 3~4명 쫒아 다니더라 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07 21:12:17
ㅇㅇ ㅋㅋ이새끼 제대로못봤네 211.186 2018.12.07 21:16:52
ㅇㅇ 아니 어떻게생겻으면 저런아바타에 열폭함? 211.186 2018.12.07 21:17:04
ㅇㅇ 메갈 일벌새끼 유입되부럿누? 211.186 2018.12.07 21:17:44
ㅇㅇ 신사 가보긴한거임? 110.9 2018.12.07 21:18:59
긴긴 애초에 거길 왜감? 2018.12.07 21:19:1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7 21:40:20
DDos 2018.12.07 21:42:50
ㅇㅇㅇ 과몰입글 따따따땅 121.191 2018.12.07 22:32:13
반타블랙 여장암컷절정... ㅗㅜㅑ... 2018.12.08 00:14:29
ㅇㅇ 시작부터 바로 지 상황을 모든사람의 일인마냥 일반화 시전하면서 바로 헛소리하면서 맞는말이라고 생각된다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케맨 생긴게 게이같다고 했고 일벌충 새끼란 말이 더 많이 나왔는데 지좆대로 해석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남캐하면 게이 여케하면 씹게이라는 헛소리 주절거리면서 논점흐리기~ 온겜충들 씹게이행 ㅇㅈ~ 175.223 2018.12.08 01:00:29
긴긴 2018.12.08 01:10:27
ㅇㅇ 불탈만한 주제 맞는데?ㅋㅋ 한발자국 물러서서 씹덕처럼냉철한 시점으로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어필 ㄴ 175.223 2018.12.08 01:13:43
긴긴 게이같단 소리도 나오고 일벌충도 싫어하는데 걍 아바타 자체를 싫어하는듯한 분위기가 뿜뿜 나오는게 보이니까 싼 새벽뻘글이니까 좆같으면 무시하셈 안그럴거면 글이나 똑바로 읽고 말이나 제대로 하던가 2018.12.08 01:17:32
ㅇㅇ 똑바로 읽었는데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아바타 쓰는게 맞다고 바로 일반화 시전하고 바로 그 뒤에 바로 틀린일반화에 맞춘 의견 주장하면서 자폭발언이라고 스스로 언급했잖아ㅋㅋ 내가 본게 이게 아니면 똑바로 보면 무슨 뜻이됨?ㅋㅋ 알려주라 175.223 2018.12.08 01:22:19
긴긴 평범하게 생각하면 가상세계라도 자기 성별이랑 같은걸 선택하는게 정상이지 않을까.. 지는 여캐쓰면서 남자 아바타쓰는 사람한테 게이같다고 말하는게 존나 이해가 안간단거지 2018.12.08 01:26:40
ㅇㅇ 보통 그런걸 일반화 시킨다고 하긴 하는데 가상세계니까 틀린 의견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그 의견은 존중해드립니다 하지만 게이같다는 의견도 나온 이유가 이케맨 아바타 쓰는 일벌들 욕하는 과정에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들 이미지를 깎아내기 위해서 흉보는거라서 갤에 떠도는 이야기의 본질로 대화하자면 이케맨들은 일벌들이 많은 것 같다는 주제로 말씀하셔야 175.223 2018.12.08 01:33:27
ㅇㅇ 하지 않을까요? 175.223 2018.12.08 01:33:38
ㅇㅇ 잠시 일이 생겨서 제 의견도 미리 말씀 드리고 갑니다 나쁜 의견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갤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요 175.223 2018.12.08 01:35:01
긴긴 내가 생각해도 본제에서 벗어난걸로 늘어지는거 같긴 했는데 말한대로 진짜 난 그런 사람들 본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했었음 그런 분위기가 싫어서 신사같은데를 아얘 안갔거든.. 그래서 새벽심술 터져서 똥글 쌌던건데 괜히 신경쓰게 만들어서 미안타 2018.12.08 01:40:36
idiot 나도 몇번 제대로 보지 못해서 상황이해가 완벽하진 못하지만 일벌짓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사실이고 대체로 그사람들이 이케멘 아바타를 쓰기도 한다는 것도 사실이니까 많이 데인 사람들이나 그 이야기에 공감한 사람들은 싫다고 말할수 있지 않을까. 2018.12.08 02:03:17
ㅇㅇ 난 일벌 이케맨 존나많이봐서 별로;; 애초에 신사도 아니고 방방곳곳에서 목격함. 그냥 여왕벌이 신사 말고 딴데서 놀면 같이 출현하는 개념이니까. 180.230 2018.12.08 02:48:25
RED 그냥 평등하게 H방 데려가 218.147 2018.12.08 02:59:27
차캐여 니세끼 말투도 찐내나는디 175.223 2018.12.08 04:24:51
NK08 우간다랑 신사 욕하는 것도 이해 안되지? 2018.12.08 04:42:34
ㅇㅇ 이거 맛다 175.211 2018.12.08 05:00:41
Yua 나도 친구중에 존나정상인 이케맨충 있긴 한데 이글도 논리비약이 넘심한듯 2018.12.08 14:5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937 질문 아 진짜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11 차가비 2018-12-10 0
79936 일반 놀로 트래커를 ㄹㅇ 바이브이상으로 발안돌아가고 허리안튀는분이 있는데 3 123 121.188 2018-12-10 0
79934 일반 야 근데 신사 재밌긴 해 4 magicatz 2018-12-10 0
79933 VRC일기 간만에 사진 1 ㅇㅇ 125.129 2018-12-10 0
79932 일반 흑흑 아헤가오 빌런 탈출! 9 차가비 2018-12-10 0
79931 질문 던전 맵 이름이 뭐임? 2 킹물범 2018-12-10 0
79930 일반 반응좋아서 한장더그림 3 블프 2018-12-10 36
79929 일반 부끄러워하는 늒네들 조금씩 조교하는맛이 참을수없는거에오 2 ㅎㅇ 61.83 2018-12-10 1
79928 일반 킷슈는 언제나 옳다 1 아루라테 2018-12-10 0
79926 일반 하얀색 닉네임 + 뱁새 아바타로 친구 열명 만들기 도전한다 5 ㅇㅇ 1.248 2018-12-10 1
79925 일반 [공포,기괴]나도 그림판으로 갤주 그려봣다 5 블프 2018-12-10 42
79923 일반 좆목과 허용되는 친목의 경계는 어디일까 3 ㅇㅇ 125.129 2018-12-10 0
79920 VRC일기 혼자만 과몰입했던 일기 5 ㅇㅇ 221.165 2018-12-10 8
79919 일반 바이브 시켰는데 언제오지 20 4withsun 2018-12-10 3
79918 일반 아 h방 거의 다넘어왔는데 1 ㅇㅇ 203.251 2018-12-10 0
79917 일반 애니메이션이 얼굴만 적용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됨? 1 ㄴㄴ 153.160 2018-12-10 0
79916 일반 어중간한 치마보다 바지가 낫다 3 죽은참새 2018-12-10 0
79915 VRC일기 오늘갤럼이 신사가자고해서 1 Kcalb02 2018-12-10 0
79914 일반 서버 터지니까 활동하던 VR치녀들이 나오는ㄱ구낟 1 ㅇㅇ 112.154 2018-12-10 1
79912 일반 vr빗치야 5 ㅇㅇ 112.151 2018-12-10 11
79911 일반 팅긴기념 눈알관련 커미션해주실분 구합니다. 13 차가비 2018-12-10 0
79910 일반 방금전에 끈 내가 ㄹㅇ 현자인듯 1 tntnt 2018-12-10 0
79909 일반 귀여운 아바타 만들었엉 2 ㄴㄴㅅ 2018-12-10 3
79908 일반 아니 존망겜 1 공익여중생 2018-12-10 0
79906 일반 지금 서버 다 터진거에요? 1 moring 106.244 2018-12-10 0
79905 일반 마작치던중인데 서버 터짐 으앜 11 포도초콜렛 2018-12-10 0
79904 일반 딱 1시되니까 서버 터져서 뭔일 있나 했네 1 ㅇㅇ 125.129 2018-12-10 0
79903 일반 자동차 박람회 개좋네ㄹㅇ 1 tntnt 2018-12-10 3
79902 일반 오예 서버 터짐 1 ㅇㅇ 124.58 2018-12-10 0
79901 일반 뭔데 갑자기 1 우묘 222.103 2018-12-10 0
79898 일반 안녕하세오 vr치녀인것이에오 7 ㅎㅇ 61.83 2018-12-10 5
79896 일반 유니티 오류좀 해결해줘 6 ㅇㅇ 218.236 2018-12-10 0
79892 일반 이거뭐임? 4 디시콘수집가 2018-12-10 2
79891 VRC일기 (스압) 샤로짱 한가득! 2 ㅇㅇ 2018-12-10 5
79887 일반 HTC바이브 파는사람 있냐 2 산다 124.56 2018-12-10 0
79886 일반 4일동안 자위 안했더니 폭발할거같다 2 ㅇㅇ 223.33 2018-12-10 2
79885 일반 (아바타 질문) 내가 무엇을 잘못한걸까 12 dd 39.118 2018-12-10 0
79884 일반 바이브 사게된다면 어떻게 쓰면 됨? 2 dksakdhkd 27.118 2018-12-10 0
79883 질문 스팀변동 3 네넹이 211.214 2018-12-10 0
79882 일반 오류해결좀 2 ㅇㅇ 218.236 2018-1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