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글쓴이
긴긴
추천
24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207
  • 2018-12-07 20:21:30
							

내가 봤던 그런 아바타 쓰는 놈들이 죄다 그냥 버스킹하는 목소리 좋던 양키밖에 없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일벌짓한단 놈들도 못봤고

애초에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가 남자 아바타 쓰는게 보통이고, 머 게이같다 그런소리 하는데 이케맨이 게이면 여캐쓰는 우리들은 여장암컷절정 씹게이라도 된단 소린가? 암만 생각해도 자폭발언으로밖에 안들림

솔직히 말해서 '크소옷- 같은 키모부타인 주제에 가상세계에서 이케맨질이냐고옷! 그렇게라도 해서 여자한테 관심받고 싶은건가 호모야로-!' 머 이런소리 하는걸로밖에 안들려..

일벌짓하는놈들을 실제로 보진 못했다만 만약 존재한다 치면 그게 좆같은건 이해하겠는데 그게 왜 이케맨 아바타 좆같다로 이어 지는진 모르겠음..
sapphier 원래 좆같은 짓을 하는 놈들을 보면 그압도 좆같아보이는것 2018.12.07 20:29:58
Dowon 신사가면 널린게 일벌인데 2018.12.07 20:31:13
긴긴 신사를 안가면 됩니다 2018.12.07 20:31:34
l85a2 와우 팩트로 내리 꽂아버리시네 2018.12.07 20:31:46
하나요 너클즈 싫어하는거랑 비슷한거 아닐까.. 2018.12.07 20:40:18
ㅇㅇ 신사 한번 갔는대 이케맨 아바타 많고 거기에 여자 도망다니고 이케맨 3~4명 쫒아 다니더라 ㅋㅋㅋㅋ - dc App 223.62 2018.12.07 21:12:17
ㅇㅇ ㅋㅋ이새끼 제대로못봤네 211.186 2018.12.07 21:16:52
ㅇㅇ 아니 어떻게생겻으면 저런아바타에 열폭함? 211.186 2018.12.07 21:17:04
ㅇㅇ 메갈 일벌새끼 유입되부럿누? 211.186 2018.12.07 21:17:44
ㅇㅇ 신사 가보긴한거임? 110.9 2018.12.07 21:18:59
긴긴 애초에 거길 왜감? 2018.12.07 21:19:12
2222222222222222220k 2018.12.07 21:40:20
DDos 2018.12.07 21:42:50
ㅇㅇㅇ 과몰입글 따따따땅 121.191 2018.12.07 22:32:13
반타블랙 여장암컷절정... ㅗㅜㅑ... 2018.12.08 00:14:29
ㅇㅇ 시작부터 바로 지 상황을 모든사람의 일인마냥 일반화 시전하면서 바로 헛소리하면서 맞는말이라고 생각된다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케맨 생긴게 게이같다고 했고 일벌충 새끼란 말이 더 많이 나왔는데 지좆대로 해석ㅋㅋㅋㅋㅋㅋㅋ 남캐가 남캐하면 게이 여케하면 씹게이라는 헛소리 주절거리면서 논점흐리기~ 온겜충들 씹게이행 ㅇㅈ~ 175.223 2018.12.08 01:00:29
긴긴 2018.12.08 01:10:27
ㅇㅇ 불탈만한 주제 맞는데?ㅋㅋ 한발자국 물러서서 씹덕처럼냉철한 시점으로 쿨하게 바라보고 있다 어필 ㄴ 175.223 2018.12.08 01:13:43
긴긴 게이같단 소리도 나오고 일벌충도 싫어하는데 걍 아바타 자체를 싫어하는듯한 분위기가 뿜뿜 나오는게 보이니까 싼 새벽뻘글이니까 좆같으면 무시하셈 안그럴거면 글이나 똑바로 읽고 말이나 제대로 하던가 2018.12.08 01:17:32
ㅇㅇ 똑바로 읽었는데 평범하게 생각하면 남자아바타 쓰는게 맞다고 바로 일반화 시전하고 바로 그 뒤에 바로 틀린일반화에 맞춘 의견 주장하면서 자폭발언이라고 스스로 언급했잖아ㅋㅋ 내가 본게 이게 아니면 똑바로 보면 무슨 뜻이됨?ㅋㅋ 알려주라 175.223 2018.12.08 01:22:19
긴긴 평범하게 생각하면 가상세계라도 자기 성별이랑 같은걸 선택하는게 정상이지 않을까.. 지는 여캐쓰면서 남자 아바타쓰는 사람한테 게이같다고 말하는게 존나 이해가 안간단거지 2018.12.08 01:26:40
ㅇㅇ 보통 그런걸 일반화 시킨다고 하긴 하는데 가상세계니까 틀린 의견은 아닐 수도 있겠네요 그 의견은 존중해드립니다 하지만 게이같다는 의견도 나온 이유가 이케맨 아바타 쓰는 일벌들 욕하는 과정에서 이케맨 아바타 쓰는 사람들 이미지를 깎아내기 위해서 흉보는거라서 갤에 떠도는 이야기의 본질로 대화하자면 이케맨들은 일벌들이 많은 것 같다는 주제로 말씀하셔야 175.223 2018.12.08 01:33:27
ㅇㅇ 하지 않을까요? 175.223 2018.12.08 01:33:38
ㅇㅇ 잠시 일이 생겨서 제 의견도 미리 말씀 드리고 갑니다 나쁜 의견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갤에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요 175.223 2018.12.08 01:35:01
긴긴 내가 생각해도 본제에서 벗어난걸로 늘어지는거 같긴 했는데 말한대로 진짜 난 그런 사람들 본적이 없어서 이해를 못했었음 그런 분위기가 싫어서 신사같은데를 아얘 안갔거든.. 그래서 새벽심술 터져서 똥글 쌌던건데 괜히 신경쓰게 만들어서 미안타 2018.12.08 01:40:36
idiot 나도 몇번 제대로 보지 못해서 상황이해가 완벽하진 못하지만 일벌짓 하는 사람들이 있는 건 사실이고 대체로 그사람들이 이케멘 아바타를 쓰기도 한다는 것도 사실이니까 많이 데인 사람들이나 그 이야기에 공감한 사람들은 싫다고 말할수 있지 않을까. 2018.12.08 02:03:17
ㅇㅇ 난 일벌 이케맨 존나많이봐서 별로;; 애초에 신사도 아니고 방방곳곳에서 목격함. 그냥 여왕벌이 신사 말고 딴데서 놀면 같이 출현하는 개념이니까. 180.230 2018.12.08 02:48:25
RED 그냥 평등하게 H방 데려가 218.147 2018.12.08 02:59:27
차캐여 니세끼 말투도 찐내나는디 175.223 2018.12.08 04:24:51
NK08 우간다랑 신사 욕하는 것도 이해 안되지? 2018.12.08 04:42:34
ㅇㅇ 이거 맛다 175.211 2018.12.08 05:00:41
Yua 나도 친구중에 존나정상인 이케맨충 있긴 한데 이글도 논리비약이 넘심한듯 2018.12.08 14:55: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18 일반 패치후에 MMD방 춤 끝나고 나가면 쉐이프키 자동으로 고쳐지는거지? 2 ㅇㅇ 125.180 2018-12-13 0
81117 일반 저녁에 감기약먹고잤더니 새벽에깸.. 2 ㅇㅇ 2018-12-13 0
81116 질문 이 아바타 알고 있는놈 있냐? 10 ㅇㅇ 125.185 2018-12-13 2
81115 일반 친구방에 놀러갔더니 누군가가 그랜절을 하고 있다 1 ㅇㅇ 125.129 2018-12-13 0
81112 일반 오랜만에 왔는데 왜 내아바타들 고장남?? 4 아바타 58.238 2018-12-13 0
81108 일반 문제 원인 찾은 것 같아. 7 차가비 2018-12-13 2
81107 일반 파티클 소스같은건 어디서 구함?? 3 하거 2018-12-13 0
81105 일반 업데이트후 월드 노래 버튼 고장 뭐임.. 2 월드 58.238 2018-12-13 0
81104 일반 게임에서만 마이크가 안먹히네요 2 moring 106.244 2018-12-13 0
81103 일반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인싸와 아싸의 경계 3 ㅇㅇ 125.129 2018-12-13 6
81101 일반 팅김 테스트하는 중인데 2 차가비 2018-12-13 0
81100 일반 뱅.. 존나 힘들어... 6 ㅇㅇ 121.147 2018-12-13 0
81099 일반 오큘유전데, v2키넥사면 풀트 되는줄 알았음... 5 ㅇㅇㅇㅇㅇ 175.223 2018-12-13 0
81097 일반 얘들아 나 스팀vr버전이 1.21인것같던데 최신버전몇이냐 1 123 121.188 2018-12-13 0
81096 일반 티란데 위스퍼윈드 2 블프 2018-12-13 1
81095 질문 업데이트 유니티 이제 커스텀 안됨? 1 ㅇㅇ 125.180 2018-12-13 0
81094 일반 맞으면서 강제로 당하는쪽을 해봤는데 6 현이.ver 2018-12-13 2
81093 일반 미친 빠요엔의 무선킷풀트래킹 7 꼬마키` 2018-12-13 17
81092 일반 방창고 크기도 키웠고 색도맞춤 6 ㅇㅇㅇㅇ 39.7 2018-12-13 1
81090 VRC일기 과몰입 친구 고민 듣고 든 생각 5 바텐더 2018-12-13 8
81089 일반 12/14일자 스샷 1 클루 2018-12-13 1
81088 일반 브갤 타노스 집결해라 9 초보자아 2018-12-13 19
81087 일반 [아바타 쇼케이스] - 차렷충 7 5upporter 2018-12-13 13
81086 일반 그 물건 누르면 소리나는거 개념 반대임? 1 음악 58.238 2018-12-13 0
81085 일반 좋아했던 / 친했던 사람이 사라지면 이런 기분이구나 6 ㅇㅇ 125.129 2018-12-13 1
81084 일반 아바타 T자세에서 굳엇는대 도와줘 3 ㅇㅇ 49.172 2018-12-13 0
81083 일반 당신의 국적은 어디신가요? 8 123 121.188 2018-12-13 4
81081 일반 칸노스 1 Red.Coco 2018-12-13 3
81079 일반 님드라 vr삿는데 구성품 외에 필요한거 뭐있을까여 6 프레니아 218.156 2018-12-13 0
81078 일반 오늘 접속 못한 나에게 태국친구가 보낸 짤 5 Mitsu.G 2018-12-13 1
81077 일반 거의 처음에 만난 친구가 안 들어온지 오래 됐어. 3 ㅇㅇ 125.129 2018-12-13 0
81076 일반 바이브 시리얼넘버 어디있는거에요? 4 적쥐 2018-12-13 0
81075 일반 나도 묵언 해제하고픈데 6 ㅇㅇ 223.39 2018-12-13 0
81074 일반 갑자기 실행이 안된다.. 11 어린레바 2018-12-13 0
81073 일반 나뭇잎배 5 ㅇㅇ 119.201 2018-12-13 2
81072 일반 압타하나도 모르는데 옷이렇게된건 어떻게 고치는거야? 4 UnnameD 2018-12-13 0
81071 일반 ?아니 뭐냐 이 아바타 쓰니까 6 DinGa 2018-12-13 0
81069 일반 묵언충인데 묵언해제에 대한 갤러의 의견을 묻습니다 10 ㅇㅇ 39.118 2018-12-13 0
81068 질문 블렌더에서 본 회전 시키는법 알어? 11 Red.Coco 2018-12-13 0
81067 일반 혹시 커플링 선으로 잇는버전쓰시는분 공략법있나요 5 마요릭 2018-1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