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166
  • 2018-12-07 14:45:42
							





링크는 여기 둘테니 비교해가면서 보셈, 식질 하는법 몰라서 핫산은 안함, 그냥 번역만.
식질은 여기있는 잘하는애가해주겠지
※염장질주의
※매끄럽게 번역하려고 최대한 의역하는 느낌으로 함. 근데 와타시라고 하려다가 오레라고 바뀌는 부분은 도저히 의역 안되겠더라. 대강 넘김.


1페이지
1컷
[생일축하를 해준다고 해서 /남친집에 왔다.]
'나 뭐 이상한데 없겠지?'

2컷
[근데]

3컷
머리카락 - [헝클어진머리]
안경옆 - [곰]

턱 - [수염]

상의 - [스웨터]


4컷
'휴일보내는 아재냐!!'
"어서와"
"실례합니다..."
'아직 막 사귄 참이라 연인과 함께하는 첫 생일인데...'

5컷
'기합넣고온건 나뿐인가...'

6컷
"일단 선물을 준비해봤는데..."


2페이지
1컷
"엑/ 고마워....근데"

2컷
"그거 뭐야?"

3컷
"세뇌도구야? (라던가...)"
"아닌데..."
"어떤 의미로는 틀린건 아닐수도..."
"무슨의미!?"
"무서운뎁쇼...!"

4컷
"(잠깐)잠깐 기다려!"

5컷
"그거 뭐하는건데...?"
"설마..."
"응"


3페이지
1컷
"뒤집어써"
'1시간에 걸친 머리카락 세팅이-!!!'

2컷
"이것도"
"...돌아가도 될까?"

5컷
"...앗!"


4페이지
1컷
"우"

2컷
"와아"
".....!"

3컷
"이게뭐야~~~!!"
"굉장해!"

5컷
"나 평소엔 VR에서 놀고있거든"


(2/2)
5페이지
1컷
"누구야!?"
"이거는 제... 내 아바타야"
[차렷충모드]

2컷
"레알이냐..."
"여친으로써는 복잡미묘한 기분인데 .....부분적으로"
"?"
"오늘을 위해서 이 월드 만들었는데..."

3컷
"어떠...려나?"

4컷
"자작!?"

5컷
"...설마"

6컷
"나를 위해서 밤새워 작업한거야...?"
"거기에 있는 케이크 잡아봐"


6페이지
1컷
"잡으라고? 이렇게...?"
"응응"

5컷
"생일축하해"


7페이지
2컷
"저기, 혹시 마음에 안들었..."

3컷
"치사해..."

4컷
"이런거..."
"더 좋아하게 되어버리잖아...!"

5컷
"고마워어어어허엉~"

6컷
"고맙기는 뭘..."
"......."
"......그래도"


8페이지
1컷
"역시"
"......내가...... 널 훨씬 좋아한다고 생각해"

2컷
"응?"
[추억에 남을 생일이 되었다.]

3컷
[동시에]

4컷
'남친이 나보다 귀여워'
[패배감을 맛본 것이었다.]

무플방지위원장 무플방지원에서 나왔습니다. 2018.12.07 14:47:46
tntnt 2018.12.07 14:51:04
tntnt 2018.12.07 14:51:09
tntnt 씹덕망상. . . - dc App 2018.12.07 14:52:14
Huntere 2018.12.07 14:57:32
블프 2018.12.07 15:03:36
유티 2018.12.07 16:38:18
ㅇㅇ ㅋㅋㅋㅋ 막컷 ㅅㅂ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7 18: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7497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1 ㅇㅇ 211.184 2019-01-14 0
97495 일반 아오 사진 진짜 4 Alex7756 2019-01-14 0
97494 일반 갤럼 킷슈들 키 진짜 개작네 10 liar 2019-01-14 0
97492 일반 디씨 시바아아아알!! 5 마요네즈 2019-01-14 0
97491 일반 밤이깊었다 얼른자라 2 pelon 2019-01-14 0
97490 VRC일기 오늘vrc 3 아스테리 2019-01-14 0
97489 일반 vr채팅 너무재밌다.. 1 가끔입갤 2019-01-14 0
97488 일반 화방녀 아바타 어디서 얻을수 있는지 까먹었다 ㅇㅇ 49.172 2019-01-14 0
97487 질문 지금 wmr사도 ㄱㅊ너? ㅇㅇ 175.208 2019-01-14 0
97486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에 이 안면폼 장착 가능하냐? 1 ㅇㅇ 49.163 2019-01-14 0
97485 일반 일본인묵언이랑 놀다 디코 하게됬는데 7 Sult 2019-01-14 0
97484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22.254 2019-01-14 0
97482 일반 실수로 친구 블락했는데 언블락 할 수가 없닼ㅋㅋㅋㅋ 1 yooo 39.121 2019-01-14 0
97481 일반 브랄챗 ㅇㅇ 211.216 2019-01-14 0
97480 질문 스케일 뷰포인트 미간맞슴미꺼 2 liar 2019-01-14 0
97479 일반 3인칭챗 1 엘에르엘 2019-01-14 0
97478 일반 찐따가 혼자서 노는법 8 마요네즈 2019-01-14 0
97477 강좌/정보 다운받은 커스텀 애니메이션 아바타에 넣기 6 카스테라 2019-01-14 14
97476 일반 트래커3개랑 스트랩3개팜 9 23 49.163 2019-01-14 0
97475 일반 브알 질무우우우운 4 그리즐리빳다죠 2019-01-14 0
97474 일반 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속보!!!!!! 2 메디큐보이드 2019-01-14 0
97473 일반 풀트래킹 설정하는데 어드벤스 세팅 안나옴 ㅠㅠ 2 shiro 59.21 2019-01-14 0
97472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질문 2 거기너앞으로나와 2019-01-14 0
97471 일반 여기가그 커미션 해준다는 디시인가 7 ㅇㅇ 110.70 2019-01-14 0
97470 질문 계정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3 ㅇㅇ 222.112 2019-01-14 0
97469 일반 트래커 3개랑 스트랩 3개 팜 23 49.163 2019-01-14 0
97468 질문 아바타 어두운 곳에서 빛나게 어떻게 하나요 ㅇㅇ 124.57 2019-01-14 0
97467 일반 디코 연락 첨하는데 1 ㅇㅇ 1.177 2019-01-14 0
97466 질문 한국인들 마니 모이는곳 어디여? 3 raze808 2019-01-14 0
97465 질문 이케맨 월드에 긴토키아바타 유료야? 3 ㅇㅇ 58.141 2019-01-14 0
97464 일반 [그림]요즘 하는 아바타 5 _코니 2019-01-14 2
97463 질문 이거 데스크탑 모드로 팔 움직이는법 없어? 2 raze808 2019-01-14 0
97462 일반 요즘들어 VR챗에 로그아웃핵 너무많아진것같네요... 6 $noisyboy$ 2019-01-14 0
97461 일반 느려 2 아루라테 2019-01-14 0
97460 일반 아 씹 후루토라가 뭔지 한참 고민하고 있었는데 1 RMellon 2019-01-14 0
97458 일반 booth에 모델냈는데 구경점 해줘 9 ㅇㅇ 61.85 2019-01-14 23
97457 일반 주말동안 감기몸살 시달리고 오늘 휴가내서 다행이다 했는데 1 ㅇㅇ 2019-01-14 0
97455 질문 늒네 아바타 적용 도와주셈ㅠㅠ 13 ㅇㅇ 182.231 2019-01-14 0
97454 VRC일기 표정 넘나맘에드는거시야 1 커메쨩 59.31 2019-01-14 0
97453 일반 뉴비인데 이거 뭐에요? ㅇㅇ 58.239 2019-0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