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166
  • 2018-12-07 14:45:42
							





링크는 여기 둘테니 비교해가면서 보셈, 식질 하는법 몰라서 핫산은 안함, 그냥 번역만.
식질은 여기있는 잘하는애가해주겠지
※염장질주의
※매끄럽게 번역하려고 최대한 의역하는 느낌으로 함. 근데 와타시라고 하려다가 오레라고 바뀌는 부분은 도저히 의역 안되겠더라. 대강 넘김.


1페이지
1컷
[생일축하를 해준다고 해서 /남친집에 왔다.]
'나 뭐 이상한데 없겠지?'

2컷
[근데]

3컷
머리카락 - [헝클어진머리]
안경옆 - [곰]

턱 - [수염]

상의 - [스웨터]


4컷
'휴일보내는 아재냐!!'
"어서와"
"실례합니다..."
'아직 막 사귄 참이라 연인과 함께하는 첫 생일인데...'

5컷
'기합넣고온건 나뿐인가...'

6컷
"일단 선물을 준비해봤는데..."


2페이지
1컷
"엑/ 고마워....근데"

2컷
"그거 뭐야?"

3컷
"세뇌도구야? (라던가...)"
"아닌데..."
"어떤 의미로는 틀린건 아닐수도..."
"무슨의미!?"
"무서운뎁쇼...!"

4컷
"(잠깐)잠깐 기다려!"

5컷
"그거 뭐하는건데...?"
"설마..."
"응"


3페이지
1컷
"뒤집어써"
'1시간에 걸친 머리카락 세팅이-!!!'

2컷
"이것도"
"...돌아가도 될까?"

5컷
"...앗!"


4페이지
1컷
"우"

2컷
"와아"
".....!"

3컷
"이게뭐야~~~!!"
"굉장해!"

5컷
"나 평소엔 VR에서 놀고있거든"


(2/2)
5페이지
1컷
"누구야!?"
"이거는 제... 내 아바타야"
[차렷충모드]

2컷
"레알이냐..."
"여친으로써는 복잡미묘한 기분인데 .....부분적으로"
"?"
"오늘을 위해서 이 월드 만들었는데..."

3컷
"어떠...려나?"

4컷
"자작!?"

5컷
"...설마"

6컷
"나를 위해서 밤새워 작업한거야...?"
"거기에 있는 케이크 잡아봐"


6페이지
1컷
"잡으라고? 이렇게...?"
"응응"

5컷
"생일축하해"


7페이지
2컷
"저기, 혹시 마음에 안들었..."

3컷
"치사해..."

4컷
"이런거..."
"더 좋아하게 되어버리잖아...!"

5컷
"고마워어어어허엉~"

6컷
"고맙기는 뭘..."
"......."
"......그래도"


8페이지
1컷
"역시"
"......내가...... 널 훨씬 좋아한다고 생각해"

2컷
"응?"
[추억에 남을 생일이 되었다.]

3컷
[동시에]

4컷
'남친이 나보다 귀여워'
[패배감을 맛본 것이었다.]

무플방지위원장 무플방지원에서 나왔습니다. 2018.12.07 14:47:46
tntnt 2018.12.07 14:51:04
tntnt 2018.12.07 14:51:09
tntnt 씹덕망상. . . - dc App 2018.12.07 14:52:14
Huntere 2018.12.07 14:57:32
블프 2018.12.07 15:03:36
유티 2018.12.07 16:38:18
ㅇㅇ ㅋㅋㅋㅋ 막컷 ㅅㅂ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19.251 2018.12.07 18:00: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81 일반 솔직히 저작권인식 낮은게 맞잖음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0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난 이렇게 생각함 1 GEORGIA 2018-12-14 0
81179 일반 내년 1월 2째주에 얄챗 형이 고기술 사준대서 가는데 1 응기잇 211.241 2018-12-14 2
81178 일반 그냥 베니스맨 하고다니자 1 새벽 2018-12-14 0
81177 일반 유니티 asset store 질문좀.. 2 ㅇㅇ 211.40 2018-12-14 0
81176 일반 아니 갤에서 누가 저작권 지키나 마나 감독해주길 원함?? 1 포도초콜렛 2018-12-14 5
81175 일반 근데 시발 나 개인한테 저작권 안지킨다고 하는건 빡침. 6 MANKALO 2018-12-14 8
81174 일반 ㅂㅅ들ㅋㅋㅋ 저작권 지키려고 애쓴다ㅋㅋㅋ 어휴 3 ㅇㅇ 175.244 2018-12-14 0
81173 일반 고스톱방 만들면 섰다 냐 맞고냐 3 ㅇㅇ 175.197 2018-12-14 0
81172 일반 커미션 관련은 절대 떳떳하면 안되는게 맞음. 8 MANKALO 2018-12-14 3
81171 일반 근데 왜 화투 월드는 웞냐 4 ㅇㅇ 119.193 2018-12-14 0
81170 일반 스팀DB 브알챗 유저수 보고 궁금한데 3 ㅇㅇ 182.208 2018-12-14 0
81169 일반 브얄챗 저작권 개무시 동네자나 1 ㅇㅇ 223.38 2018-12-14 0
81168 일반 아침부터 왤케 불타냐 3 JJY 2018-12-14 1
81167 일반 그래도 명색이 커플링인데 누구랑 나눠껴봐야지... 2 초보자아 2018-12-14 0
81166 일반 반지줬다 2 마요릭 2018-12-14 1
81164 일반 솔직히 저작권 지키기가 뭐가 어렵냐 5 으ㅡ음 2018-12-14 0
81163 일반 지금 나도 궁금한건데 반지 사서 여러개 복사하면 되는거아님? 3 GEORGIA 2018-12-14 0
81162 일반 저작권 불타는 이유 커미션때문임 6 Yua 2018-12-14 1
81161 일반 다시한번 복습하자 1 ㅇㅇ 2018-12-14 3
81160 일반 그럼 커플링 4개 사서 타노스처럼 하고 다니면 되는거임? 7 GEORGIA 2018-12-14 0
81159 일반 진짜로 커플링은 샀는데 남는놈 없냐 7 초보자아 2018-12-14 0
81158 일반 갑자기 분탕질이라고? 2 우묘 211.241 2018-12-14 0
81157 일반 근데 나도 궁금한게 9 MANKALO 2018-12-14 0
81156 일반 여기서 저작권 가지고 싸우는거 별로 의미 없다 3 으ㅡ음 2018-12-14 0
81155 일반 클스마스모델 못만들어서... 5 ㅇㅇ 2018-12-14 0
81154 일반 나도 일침 날린다 4 쎾쓔!!! 2018-12-14 3
81152 일반 밑에 표범짤 보고 갑자기 궁금한건데 6 ㅇㅇ 119.193 2018-12-14 0
81150 일반 Space move 설명대로 했는데 안된다 싶으면 이것부터 체크 1 GEORGIA 2018-12-14 0
81148 일반 커미션 맡길려는데 3 ago 2018-12-14 0
81147 일반 여기 갤 새끼들 진짜 정신병자냐? 저작권 인식 수준이 왜이럼? 51 ㅇㅇ 216.162 2018-12-14 18
81146 일반 VRC 갤주가 갓갓인 이유 9 공익여중생 2018-12-14 14
81145 일반 일 끝나고 집에와서 1 죽은참새 2018-12-14 0
81144 일반 마우스 상하가 반전되어있는데 머가 문제일까? 4 ㅇㅇ 124.58 2018-12-14 0
81143 일반 거 뭐좀 물어봅시다 !! 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1
81142 일반 스페이스무브 설치 못하겟어... ㅠㅠ 7 ㄹㄹㅋ 121.162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