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081
  • 2018-12-07 08:34:58
  • 118.46
							


 바이브 프로랑 풀트 한번에 주문해서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하는데 뭐 다이소 헹거니 뭐니 다 검색해서 이것저것 고민해봤는데


 꼭고핀 ? 그거 두개면 걍낌 


 트래커 충전 5핀 usb 3개, 패드 5핀 usb 2개,  블루투스 동글 usb 5핀 3개 필요한듯 


 기본 동봉은 5개인데  충전할라고 뺏다 끼려면 개 불편함 3개 추가로 구매 해야함


 우여곡절 끝에 설치하고 해봤는데 멀미니, 해상도니 하는데 구매하기 전날에 


 VR방가서 오큘, VIVE 해보고 산건데 체감이고 어쩌구 하는데 비교할수 없을 정도의 화질 개선이 있음


 무게도 걍 VIVE는 오지게 무거워서 목이 휘청휘청했는데 바이브 프로는 딱히 그런건 없는듯


 문제는 그 화질 개선과 무게를 가지고 가격을 타협하는건 개인차인것 같음 나는 가격이 비싸도 이렇게 하는게 낫다고 생각함


 트래커 3개 고정도 내가 충동구매한거라 벨트같은게 안왔음 해외배송이라


 임시로 한게 벨크로 타이라고 잘라서 쓰는 찍찍이 끈 같은게 있다


 그걸로 다리에 고정 발에 고정하니 철물점가서 어쩌구 하는것보다 완벽하게 고정되고 풀때나 낄때도 전혀 위화감 없음


 내가 10만원 주고 벨트 시킨게 존나 아까움 3천원이면 될걸


 잡설이 길었는데 결국 VR CHAT 켰는데


 문제가 풀트 하니까 허리가 휘고 팔이 안펴지고 좆같음


 그거 념글에 있는대로 바닥 조정하고 하는데 아직까지 내가 잘 못하는지 모르겠는데


 보통 캐릭터 키의 절반만한 애들만 잘 적용되고


 나머지는 적용이 잘안됨 이건 수정해야봐할듯 


 PC해서 차렷충으로 했던거보다 조작이 좀 많이 어렵긴한데


 신세계임 존나 거울보면서 귀여운 포즈랑 아바타만 찾으러 다녔다 제대로 채팅은 못해보고


 한가지 불편한건 내 마이크가 상대방에게 어떻게 들리는지 모르니까 그걸 테스트 해볼수 없는건지 내가 모르는건지


 그게 좀 불편했고 또 서서 해야되니까 다리 오지게 아픔 하다가 걍 바닥에 앉아서함


 아빠다리하고 앉아서 하는데 움직이는데 그래도 귀엽드라


 이제 저녁에 H방 구경할꺼야 체험 해보고 후기남김






 

ㅇㅇ 소녀앉기 연습하자 소녀앉기 39.118 2018.12.07 08:36:04
ㅇㅇ 그거 해봤는데 1시간 정도 있다보니까 다리가 저리다 못해 끊어질것같음 118.46 2018.12.07 08:36:45
ㅇㅇ 고관절이 굳어있어서 그래요 꾸준히 스트레칭 39.118 2018.12.07 08:37:36
ㅇㅇ 의자에 앉아서만 하다보니까 결국엔 누워서 했음 118.46 2018.12.07 08:38:25
ㅇㅇ 풀트관련글보면 압타문제 대부분해결됨 ㅂㅅ같이만든아바타빼고는 183.96 2018.12.07 08:39:44
Huntere 풀트용으로 조절된 압타 구해서 풀트하자 - dc App 2018.12.07 08:45:53
ㅇㅇ 뉴비라 그런데 부스에서 파는것들은 풀트용으로 조절된거야? 118.46 2018.12.07 08:48:33
ㅇㅇ ㅄ같은건 진짜 감당안되더라 적용시키면 답이없음 118.46 2018.12.07 08:48:57
ㅇㅇ 마론? 이랑 클레릭 보고있는데 118.46 2018.12.07 08:49:17
Huntere 부스용도 풀트가 잘되고 안되는게 있음. 판매자 설명 번역기돌려서 잘봐봐. 난 요즘 클레릭 캐쥬얼 쓰고있는데 어드벤스드 설정같은거 안하고 퍼블릭압타 풀트하듯 하는데 만족할만함. - dc App 2018.12.07 08:50:31
ㅇㅇ 허리가 꺽이는 경우말고는 대부분 문제없음 183.96 2018.12.07 09:08:01
나그네 Simple voice test 월드 가시면 목소리 테스트 됭ㅅ 2018.12.07 09:5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826 일반 요즘 오이란 컨셉이 너무 좋다 3 빅huge맨 2018-12-10 0
79825 일반 돌겠네 진짜 6 Ciao 2018-12-10 0
79824 일반 아바타 민폐 너무 많은 거 같아요. 3 최번개 2018-12-10 0
79823 일반 요즘 vr치녀 하는데 대꼴임 3 ㅎㅇ 221.166 2018-12-10 0
79822 질문 뱅방 사전답사하다가 궁금한게 생겼는데요 2 Lucia 2018-12-10 0
79820 일반 driver4vr 에서 놀로프레임 변동이 심한테 어떻함 3 dd 220.79 2018-12-10 0
79819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5 차가비 2018-12-10 0
79818 일반 이캬멘이 뭐냐? 1 ㅇㅇ 125.180 2018-12-10 0
79817 일반 범계역 근처학원 맥스 같이 입문하실 분 구해여 3 Clonia 2018-12-10 0
79816 질문 포지션, 로테이션 질문.. 2 차가비 2018-12-10 0
79815 일반 놀로파는놈 없냐 2 적쥐 2018-12-10 0
79814 일반 팔꿈치가 몸에 묻히는거 콜라이더같은걸로 막을 수 있나? 4 ㅇㅇ 223.62 2018-12-10 0
79812 일반 요즘 근황 8 MANKALO 2018-12-10 3
79809 일반 야한거보여주는걸로 길들이기 정책오진다 1 ㅇㅇ 211.196 2018-12-10 4
79808 일반 보드게임 GURA 만들어줘라.. 4 ㅇㅇ 211.246 2018-12-10 0
79807 일반 갤주 개꼴짤 ㅇㅈ... 6 ㅇㅇ 223.38 2018-12-10 1
79806 일반 혓바닥나오게 하는커미션 2 운동좀하자 118.39 2018-12-10 0
79805 일반 난 내목소리를 아직도 알다가도 모르겠다 6 하벤하이드 2018-12-10 0
79804 일반 근데 우사기랑 라무네 둘다 버추얼마켓에 있던거 아님? 2 히아기 2018-12-10 0
79803 일반 VRC에서 주로 무슨 얘기 많이 하니 7 LettuHell 2018-12-10 0
79802 일반 갤주가 밟아줄때 솔직히 좀 꼴렸음 1 ㅇㅇ 122.35 2018-12-10 0
79801 일반 바이브 사는게 낫냐? 6 ㅇㅇ 223.62 2018-12-10 0
79800 일반 이치고 우사기 샀ㄴ느데.. 6 ㅇㅇ 121.176 2018-12-10 0
79799 일반 아바타가 일부는 안 보이는 건 무슨 현상인가요? 4 최번개 2018-12-10 0
79798 일반 픽시브 가보니까 3 Red.Coco 2018-12-10 0
79797 일반 저번에 갤주님이랑 프라이빗에서 좀충격받은게 2 ㅎㅈㅁ 110.70 2018-12-10 1
79794 일반 집왔당 누비랑 놀아주셈 1 가챠핵망급 2018-12-10 0
79793 일반 [정보]오큘러스 현재 ebay에서 299.99$ 판매중 7 하루사메 2018-12-10 2
79792 일반 다른게임해 1 cv52468 175.223 2018-12-10 0
79791 일반 이케멘 いけめん 잘난면상 2 ㅎㅈㅁ 221.157 2018-12-10 0
79790 일반 그런데 갤주짤 구글에 왜이리 많냐 1 ㅇㅇ 223.62 2018-12-10 1
79789 일반 으 브얄챗갤 부끄러 1 ㅇㅇ 223.62 2018-12-10 0
79788 일반 이케맨이 이케+맨 이 아니라 이케"멘"이란걸 지금알았다 1 123 121.188 2018-12-10 0
79787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는 갤주를 그려봤다 10 쎾쓔!!! 2018-12-10 22
79786 일반 풀트레킹 하능나는법 1 비이아 211.36 2018-12-10 1
79785 일반 자궁문신?에도 에미션 넣을까? 2 하벤하이드 2018-12-10 0
79784 일반 보겜 하나 더 만드려 하는데 24 Luche 2018-12-10 0
79783 일반 갤주님 결혼해줘 2 ㅇㅇ 125.180 2018-12-10 1
79782 일반 갤주야 진지하게 질문점; 6 ㅇㅇ 1.252 2018-12-10 0
79781 일반 BOOTH 큰 문제점 2 GEORGIA 2018-12-10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