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글쓴이
GEORGIA
추천
2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052
  • 2018-12-07 07:11:13
							

꼭 작별인사할때 여자 사람한테


마가린 원샷하고 버터 한통 다 바른 목소리로 "잘↘자→요↗~" 이럼


시발 저 인사듣고 혀짤라서 우설구이 해먹고 싶었음

무플방지위원장 무플방지원에서 나왔습니다. 2018.12.07 07:11:19
ㅇㅇ ㄹㅇ.. 겁나인위적인 목소리 - dc App 2018.12.07 07:13:46
우콘쨩 또 하나 대부분이 유튜브함 121.170 2018.12.07 07:19:50
음료 이케멘이 뭐냐고 ㅅㅂ 라면종류인가 - dc App 2018.12.07 07:20:14
5upporter 잘생긴 남자 아바타요 2018.12.07 07:21:59
ㅇㅇ 엌ㅋㅋㅋ 라멘ㅋㅋㅋㅋ - dc App 2018.12.07 07:22:28
Bell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멘종류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 2018.12.07 07:35:11
ㅇㅇ ㄹㅇ 14.40 2018.12.07 07:41:5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 175.211 2018.12.07 07:44:31
ㅇㅇ 츠케맨 비슷한거임 175.211 2018.12.07 07:44:40
Rutin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7 08:21:58
GEORGIA 이런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07 08:23:39
KINI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중섭 영사 321927 2018.12.07 15:38:30
긴긴 암만봐도 여캐보단 나을거 같은데 2018.12.07 19:01:00
2222222222222222220k 한놈검거 - @))))))) 2018.12.07 19:57:07
긴긴 뭔 개소리야 나도 여캐써 씨발 2018.12.07 20:00:04
ㅇㅇ 좆보빨러or메갈년 한마리 검거 211.186 2018.12.07 21:18:34
긴긴 씹덕새끼들 지들생각이랑 다르면 검거 ㅇㅈㄹ하면서 쿨내풍기는거 존나역겹네 씨발 2018.12.07 21:20:07
민핀 진짜면요리로 나오네?! - dc App 2018.12.08 00:08: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27 일반 묵언충이는 언제나 괴롭다 2 ㅇㅇ 125.180 2018-12-14 0
81225 일반 니들이 하도그래서 구글에 쳐봤는데 3 ㅇㅇ 223.33 2018-12-14 0
81224 일반 이 상황을 빠르게잡는법 알려줄게 갤주야 1 ㅇㅇ 182.231 2018-12-14 0
81223 일반 반지 애니메이션으로 키값 계속 뺑이돌리면 2 Huntere 2018-12-14 0
81222 일반 이건 괜찮은거야? 1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21 일반 커미션 1 ㅇㅇ 211.36 2018-12-14 0
81220 일반 님들아 안면폼 이런 것도 사야해요?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219 일반 바이브 싸게 사려면 중고사 1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4 0
81217 일반 또 저작권으로 불타네 1 ㅇㅇ 39.7 2018-12-14 0
81215 일반 얘들아 통피 차단하지마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14 일반 솔직히 뚜따정도는 자기가 직접하는게 맞다. 1 JJY 2018-12-14 0
81213 일반 커미션 막는건 안좋다고 봄 3 GEORGIA 2018-12-14 0
81212 일반 와아. 바이브 오늘 온다 1 ㅇㅇ 112.217 2018-12-14 0
81211 일반 MR컨트롤러 관련 질문 24 아스카愛 2018-12-14 0
81210 일반 갤 크리스마스 파티 하자고 2 ㅇㅇ 39.7 2018-12-14 0
81209 일반 아니 풀트래킹 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8 일반 갤분들은 어디서 주로 놀아요? 9 ㅇㅇ 223.33 2018-12-14 0
81207 일반 바이브 얼마냐고 4 ㅇㅇ 223.62 2018-12-14 0
81206 일반 무플위원회 제 글에도 댓글 달아주세요 4 ㅇㅇ 175.223 2018-12-14 0
81205 일반 나 좀 기분 복잡했던 적 잇긴 함 1 ㅇㅇ 223.38 2018-12-14 0
81204 일반 생각해보니까 커미션 받아서 쓴샛기가 문제 아닌가 2 ㅇㅇ 211.196 2018-12-14 0
81202 일반 여기 갤 존나 비틱같네 1 ㅇㅇ 121.144 2018-12-14 0
81201 일반 커미션 없어지면 1 초보자아 2018-12-14 0
81200 일반 저작권은 진흙탕 싸움임 1 GEORGIA 2018-12-14 0
81199 일반 근데 저작권은 저작자에세 피해를 주느냐가 1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8 일반 반지 번호 공개한다. 8 MANKALO 2018-12-14 5
81197 일반 생각해보면 그림 커미션도 처음부터 다 그려주잖아 6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6 일반 갤주가 미아내... 9 MANKALO 2018-12-14 1
81195 일반 커미;션하는사람들 8 샴푸. 2018-12-14 0
81194 일반 뚜따 커미션이 문제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192 일반 님들 빨간약 먹음??? 4 ㅇㅇ 118.218 2018-12-14 0
81190 일반 기부니가 좋아요 5 샴푸. 2018-12-14 0
81189 일반 난 뚜따커미션 저작권같은거 크게 욕하고싶지는 않는데 1 JJY 2018-12-14 0
81188 일반 저어는 브얄챗 제작사가 가장 문제라고 봅니다 1 ㅇㅇ 223.38 2018-12-14 3
81187 일반 아바타를 월드에 업로드하면 재배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186 일반 저작권 운운할거면 뚜따커미션러 다 쳐내야지 4 ㅇㅇ 223.62 2018-12-14 0
81185 일반 나는 내가만든 아바타 다그냥 개인 아바타월드에 올렸는데 12 A.ms 2018-12-14 0
81184 일반 ㅋㅋ걍 쉬쉬 하면 아무도 모르는데 티를내니까 걸리지 1 빈달 2018-12-14 0
81183 일반 바이브 헤드기어랑 컨트롤러 해서 얼마임 1 ㅇㅇ 223.62 2018-12-14 0
81182 일반 진짜 좀 애매하긴한데 1 ㅇㅇ 223.38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