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추억이 새록새록
글쓴이
Chameleong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69
  • 2018-12-07 01:36:21
							
요즈음은 파견나간 곳의 기숙사에 있느라 평일에는 븨알을 못하는지라,
시간때우기 겸 전에 찍었던 영상들을 돌려보는데,
세어보니까 트래커를 산 지 5개월 정도 되더라구요.

처음 사고나서 추는 걸 찍은거랑, 최근의 춤이랑 비교해보니까, 절로 웃음이 나오던...
그래도 사람이라는 게 자꾸 하면 약간이나마 나아지는구나, 해요.
평소에 현실에서 사진도 별로 안 찍고, 감흥도 없던 삭막한 사람이었지만,
븨알을 하다보니 이런 게 추억이구나, 하고 생각도 하게 되네요.

여러분들은 '처음'을 기념해두었나요?
지금과 비교하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늑대소녀 비교영상 올려주면 재밌겠당 2018.12.07 01:39:40
ㅇㅇ 마자마자 ㅋㅋㅋ 궁금함 ㅋㅋ - dc App 2018.12.07 01:41:17
하나요 처음..이라 처음 사귄 친구랑 지금도 사이좋은게 고마울따름 2018.12.07 02:07:48
Chameleong 엩...! 워, 원하신다면 이번 주에 한 번 준비를...? 2018.12.07 02:10:12
idiot 처음 사귄 친구는 바쁜지 첫달 이후로 못보고 첫 외국인 친구들도 바쁜지 드문드문 보이지만 그래도 전부는 아니더라도 한명 한명 처음 만나던 때를 기억하네요. 제 경우엔 시작 부터 쭉 함께하지 못한게 많아서 부럽습니다. 2018.12.07 03:49: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79032 일반 vr창남갤에오신걸 환영합니다 2 ㅇㅇ 211.36 2018-12-07 0
79031 일반 과몰입글) 맘껏 쓰다듬을수 있는 너희들이 부럽다 9 ㅇㅇ 119.193 2018-12-07 12
79030 일반 핥는 소리 더럽지 않게 잘 내는 사람 부러움 3 히아기 2018-12-07 0
79029 일반 어 씨바 브얄챗 움찔보고 설줄은 몰랐는데 10 히아기 2018-12-07 0
79028 일반 MMD모델 아바타로 변환한거 질문 4 으음 182.156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