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일주일 쉬고 다시하니 생긴 부작용이랑 똘추짓
글쓴이
GEORGIA
추천
6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64
  • 2018-12-07 00:56:59
							




1. 멀미가 다시 생김


VR 처음 할때 느꼈던 멀미랑 앞으로 이동할때 몸이 앞으로 쏠린다던지 하는 감각 이상이 다시 생김



2. 기억했던 아바타 풀트랙킹 키 설정 수치, 플레이스페이스 바닥 설정 수치 다 까먹음


처음에 들어가서 순간 풀트랙킹할때 멍 때림


아바타 키가 가지각색이라 이것저것 맞출때 세부 수치 다 기억해뒀었는데 1주일 안했다고 다 까먹음



3. 친구들이 존나 걱정함


이건 좀 고맙고 미안했음...


오랫만에 들어가서 친구들한테 조인타니 나 게임 그만둔줄 알았다고 뭔일 있었냐고 되게 걱정해줌


좀 친한 친구는 '새끼야 니 뒤진줄 알고 장례식장 검색하고있었다' 하며 화를 내던데 웃겼음 ㅋㅋㅋ 


그중 새벽에 같이노는 베트남 친구가 한명 있는데 내가 조인타니까 엄청 좋아하면서 반가워하다가


갑자기 울먹이는 목소리로 한국말 더듬더듬 '걱정했습니다. 정말입니다.' 하더라... 존나 심쿵함



4. 트래커 뻘짓


이상하게 트래커 계속 튀고 손잡이도 비이상 작동하길래 동글이 위치도 바꿔보고 방 설정도 다시해보고 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포기하고 그냥 트래커 빼고 VR로 놀았음


그리고 나중에 VR 끄고나서야 눈치챈게


배란다 유리창에 블라인더 안내렸단걸 깜빡했음 슈발;;



5. 사운드


난 처음에 VR챗에 생긴 새로운 버근가했음


이상하게 사람들이 앞에있는데 말하는게 뒤에서 들리고 말들이 이상하게 막 엉켜서 들리더라


왜이러지 했다가 나중에 안건데 헤드셋 사운드 좌우가 반전되있더라


이거 헤드기어 USB 한번 뺐다가 끼면 되는거였는데 병신같이 그냥했음



6. 아바타가 다 귀여워보임


평소라면 그냥 지나친 아바타들도 오랫만에 들어가보니


다 귀여워보임


흔한 미코 아바타들도 다 귀여워서 다가가서 한번씩 쓰다듬음 ㅋㅋㅋㅋ



7. 존나 재밌음


존나 재밌어 시발!


사실상 설정하느라 시간 다 잡아먹었는데도 오랫만에 하니 존나 재밌음


그냥 다 새롭게 느껴짐

ㄹㄹㅋ 베트남 친구 귀엽다 121.162 2018.12.07 00:58:35
GEORGIA 남자인데도 저러니 존나 귀엽더라 2018.12.07 01:01:08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7 01:14:35
댕타 2번은 아바타이름을 키설정 바닥설정으로 해놓으면좋음 ump hoppou 140 .15 이런식으로 - dc App 2018.12.07 01:48:12
GEORGIA 2018.12.07 01:59:21
GEORGIA 와 시발 천잰데?;; 2018.12.07 01:59: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534 일반 요즘에 저스트댄스방엔 사람없냐? 3 ㅇㅇ 121.134 2018-12-09 0
79532 질문 유니티에서아바타만들때 2 ㅇㅇ 220.70 2018-12-09 0
79531 일반 다이소 브얄삿느네 다른 고가 브얄도이럼? 7 굥굥 2018-12-09 0
79530 일반 근데 요즘 느끼는게 실제 여중생 여고생쟝들보다 6 ㅎㅈㅁ 110.70 2018-12-09 3
79529 일반 이겜 하다보니까 먼가 사람이 변하긴하는듯 2 ㅇㅇ 220.76 2018-12-09 0
79528 일반 킷슈랑 마론산다고 이미 십만원질롯는데 1 ㅎㅈㅁ 110.70 2018-12-09 1
79525 일반 카와이 무브 어케함 3 ㅇㅇ 219.250 2018-12-09 0
79524 일반 방금 현실에서 VRC처럼 인사함 10 공익여중생 2018-12-09 3
79522 일반 스탭짱 유니티짱 쉐이더라는데 내가 만질껀따로 없지?? 1 장난감총 2018-12-09 0
79521 일반 난 트래커랑 컨트롤러 밧데리 떨어질때까지 1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20 일반 풀트래킹 다리 구부려지는 문제는 근본해결불가? 9 ㅇㅇ 2018-12-09 1
79519 일반 스태프 풀트는 잘됨? 2 ㅎㅈㅁ 110.70 2018-12-09 0
79518 일반 쿳소오.. 2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9 1
79517 일반 VRC 바이브 지원이였음? 3 tntnt 2018-12-09 0
79516 일반 풀어주시옵소서 4 meraria 116.122 2018-12-09 1
79515 일반 샤로하나면 만족십가능 6 ㅇㅇ 2018-12-09 1
79514 일반 다른 쉐이더 쓰는곳에는 큐브쉐이더 안넣어도 되는거임? 2 장난감총 2018-12-09 0
79513 일반 아바타 왜 다 사고싶게 잘 만드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9 0
79512 일반 이거 치마줄인 버전도 있는거임? 9 아메히 2018-12-09 1
79511 일반 근데 브쳇은 무슨 수익으로 서버돌리고 관리하는거임?? 10 GHN 2018-12-09 0
79510 일반 누워 있어도 아바타는 정면 바라보고 다녔으면 좋겠다. 2 ㅇㅇ 211.196 2018-12-09 0
79509 일반 스태프쟝 여기 힘 너무 들어간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9 우메코 2018-12-09 29
79508 질문 월드 업로드 오류.... 1 데데데뎅 2018-12-09 0
79507 질문 i5 6600 vs i5 7500 2 ㅇㅇ 219.250 2018-12-09 0
79506 일반 이번 신 부스모델 적용했는데 두개로보임; 2 ㅇㅇ 219.251 2018-12-09 0
79505 일반 i5 3570으로 바이브 돌리는거 좀 오바일까? 5 ㅇㅇ 119.70 2018-12-09 0
79504 일반 코맹맹이 소리말고 진짜 목소리가 듣고 싶은데.. 4 ㅇㅇ 2018-12-09 3
79503 일반 월드 음악설정 다 제대로 했는데 왜 꺠짐 5 음악 58.238 2018-12-09 0
79501 일반 스페이스 무버 dll파일 수정해서 세이프 모드 푸는거 있잖아 2 ㅇㅇ 121.176 2018-12-09 0
79499 일반 아바타 사놓고 한번도 안써보고 색만바꿈; 2 ㅇㅇ 219.251 2018-12-09 3
79498 일반 꼴리는데 비쌈 1 ㅇㅇ 223.38 2018-12-09 5
79497 일반 일주일만에 브알챗 씹가능 3 쎾쓔!!! 2018-12-09 0
79496 일반 신규아바타 가슴만 좀더작았어도 사는건디 2 ㅎㅈㅁ 119.195 2018-12-09 0
79495 일반 타르트 존ㄴ나 괜히산거같아 ㅡㅡ 10 ㅇㅇ 220.122 2018-12-09 0
79494 일반 만약 코맹맹이 여자목소리를 내는 사람을 만났다면 2 ㅇㅇ 211.229 2018-12-09 0
79493 일반 저거 신 아바타 뚜따해도 됌? 1 ㅇㅇ 123.213 2018-12-09 0
79492 일반 이제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나나치 갖고싶어 1 너굴 218.146 2018-12-09 1
79491 일반 오큘러스 안경 들어감? 4 물망 123.212 2018-12-09 0
79490 일반 아... 너무 귀엽자너.. 스태프쟝... 1 우메코 2018-12-09 2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