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머임 지우라해서 일단 지웠는데
글쓴이
Kcalb02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62
  • 2018-12-07 00:44:06
							

소련식 무식함에 영국 감성을 섞은 전차가 왜 언급불가야?

여기 낙지가 많아서 그럼? 뉴비 저번에 갤럼한테 놀러가니 막 독일? 노래랑 군복입고 단체로 있어서 튀었는데
뉴비 좀 무섭다

Huntere 몬데 그게 - dc App 2018.12.07 00:45:36
ㄹㄹㅋ 보긴봤는데 뭔지몰라서 걍 보고 지나감 121.162 2018.12.07 00:47:14
Kcalb02 소련식 대두 계열 전차에 영국식 감성을 듬뿍 얹은 건케리어 합친거 2018.12.07 00:47:21
Akiko 여기에 밀덕 그리많지않아서 못알아듣는놈 많음 소련감성에 영국섞인전차면 Su-152아니냐 구축에 대구경 2018.12.07 00:47:30
Kcalb02 낚지 소굴인거야? 정말로? 2018.12.07 00:48:04
Kcalb02 KV-1 이랑 처칠GC 합친거 2018.12.07 00:48:40
공익여중생 난 문제 업을거같은데 갤럼들이 다 지우라함?? 2018.12.07 00:48:41
글자 언급불가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여기가 워썬더 갤 같은곳이 아니어서 그런가? 2018.12.07 00:48:59
ㅇㅇ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2.07 00:49:20
Kcalb02 그러타 2018.12.07 00:49:40
Kcalb02 그렇지? 2018.12.07 00:49:48
Kcalb02 ㅇㅎ 난또 그런거군 좀 그룹이름이 소련감성이네 2018.12.07 00:50:12
Akiko 썬더유저면 같이허쉴? 최근 월드만든다 하면서 출첵만하고 끄는데 2018.12.07 00:50:14
Kcalb02 브얄챗이라는 갓겜을 두고 왜 그 망겜을 다시 해야하나요? 2018.12.07 00:51:00
Akiko 혹시 이것좀 알아 봐 줄 수 있어? 썬더 BGM을 비영리목적으로 저작물에 사용할 수 있는지 2018.12.07 00:51:20
Kcalb02 그것은 홈페이지에 없음 문의 넣어야하지 않을까 일단 집가서 찾아봄 2018.12.07 01:01:49
Akiko 아 출근이냐? 나 오늘은 집가면 3시이니 내가 찾아볼껀데 혹시 월드 제작 관심있음? 2018.12.07 01:03:01
Kcalb02 출근이 아니라 학교인것인데 2018.12.07 01:04:52
Akiko 월드제작 관심있으면 쪼매 도와주실? 2018.12.07 01:11:48
Kcalb02 뉴비쟝 블랜더의V자도 몰라영 2018.12.07 01:31:00
늑대소녀 갤주 관련되어 있어서 글쓰기 어려운 주제당 2018.12.07 01:57: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282 일반 이거좀 이상한가 4 ㅇㅇ 223.33 2018-12-14 15
81280 일반 평타치냐 2 ㅇㅇ 223.39 2018-12-14 1
81279 일반 중고 바이브라니 너무야햇 1 큐리링 117.111 2018-12-14 0
81278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야 ㅠㅠ 2 ㅇㅇ 175.223 2018-12-14 0
812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6 신!단쿠로토 2018-12-14 0
81273 일반 양심고백) 사실 부끄럼 많이 탐 3 GEORGIA 2018-12-14 0
81272 일반 아조씨가 귀여운 거 찍어봤는데 한번 볼래? 3 델피늄 2018-12-14 3
81271 일반 울트라 성취향 빙고, 너네들은 어디까지 가능? 10 MANKALO 2018-12-14 4
81269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1 ㅇㅇ 223.39 2018-12-14 1
81268 일반 저댄월드에 눈뿌려봤음 4 Luche 2018-12-14 7
81267 일반 이게임 실제로 만나면 어떤애들옴? 5 ㅇㅇ 223.38 2018-12-14 0
81266 일반 24일 갤럼들 모여라 1 ㅇㅇ 110.70 2018-12-14 0
81265 일반 크리스마스가 곧 인데, 블랜더 만질 시간이 읍다 2 아이리네 2018-12-14 0
81264 일반 와! 구스타프! 6 긴긴 2018-12-14 1
81263 일반 크리스마스 모델링대신 그려봤어여... 10 ㅇㅇ 2018-12-14 5
81261 일반 O카케. 2 Huntere 2018-12-14 1
81259 일반 음란암캐빗치처럼 다뤄주는거 너무조아 6 ㅇㅇ 223.62 2018-12-14 3
81256 일반 차라리 변명할꺼면 2 Akiko 2018-12-14 0
81255 일반 추운겨울 온천.모닥불 바베큐.벽난로 어느거? 17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4 일반 이런말 하면 웃기겠는데 저거 신고 교묘하게 파해할 방법 있음 9 GEORGIA 2018-12-14 0
81252 거래 거래글 아다뗀다, 트래커삽니다 11 적쥐 2018-12-14 0
81251 일반 닉언이긴한데 파딱중에 총기애니 만지는파딱아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250 일반 갤럼들한태 전부 친추해볼까 11 글자 2018-12-14 0
81249 일반 반지교류회의 현실은 이거 아니냐 3 GEORGIA 2018-12-14 0
81248 일반 양심고백) 338번 빛나는 반지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14 0
81246 일반 그런데 이렇게 된거 신고공지 리플 보고 쓰는것도 고정닉으로 1 GEORGIA 2018-12-14 1
81245 일반 클저 커미션 못하겟네 3 Arshen 2018-12-14 0
81243 일반 근데 갤하는 애들 대단해 2 ㅇㅇ 39.7 2018-12-14 1
81242 일반 원래 저작권 논란은 다 아가리 싸물고 있어야되는거 4 ㅇㅇ 125.180 2018-12-14 9
81241 일반 거래게시판은 만들었지만 거래는 존나 알아서 해라. 5 MANKALO 2018-12-14 10
81240 일반 금일 20시 인피니티스톤 교환 모임하자 9 초보자아 2018-12-14 1
81239 일반 무플방지 저새끼는 신고글에도 댓글 쳐달고있네 3 ㅇㅇ 39.7 2018-12-14 0
81237 일반 풀트래킹 결제버튼을 못누르겠다.. 10 적쥐 2018-12-14 0
81236 일반 커미션 저작권은 좋은 장작이었는데 1 ㅇㅇ 211.196 2018-12-14 0
81234 일반 파딱들아 거래.중고팔.삼 항목만들어줘 4 ㅇㅇ 175.223 2018-12-14 2
81233 일반 같이있으면 빛나는 반지 어떤 원리임?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232 일반 개인월드에있는 파티클 테스트용 아바타 모두 베니스맨으로 교채되었다. 15 A.ms 2018-12-14 17
81231 일반 [VR갤문학] 그날 본 반지.txt 5 GEORGIA 2018-12-14 13
81230 일반 일단 커미션 공지 수정해둠. 6 MANKALO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