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20k 폴리곤 넘는 모델은 어케올려?
글쓴이
포린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945
  • 2018-12-06 23:32:32
  • 121.158
							

modded sdk 인가 뭔가 이것저것 다해봤는데 다 안되더라. 뭐 하는 방법이있나?

Akiko 스크립트 만져주셈 2018.12.06 23:35:11
Akiko 제한 올리고나서도 어차피 3만이하로 조절해서 올리게 되더라 친구들 렉 안걸리게 2018.12.06 23:35:46
포린이 그럭게말해도 몰라 ㅠㅠ 121.158 2018.12.06 23:35:53
Akiko 나도 집가서 4월꺼 SDK봐야해 2017.4.f15에 적용될 SDK에 넣으려고 2018.12.06 23:36:44
포린이 혹시 컨트롤패널 메모장으로 조절하는거 말하는거면 난 그거 안먹히더라구 121.158 2018.12.06 23:36:46
Akiko 14만 폴리곤도 업로드 되던데? 아바타체인지 로딩시간 3분정도걸려서 로딩아바타로 씀 2018.12.06 23:37:45
포린이 ㄴ 어떻게했는데? 121.158 2018.12.06 23:38:16
Akiko 너처럼 스크립트를 메모장으로 열고 0하나 더 붙여줌 2018.12.06 23:38:56
포린이 왜난안되냐 흑흑 121.158 2018.12.06 23:39:39
Akiko 바꾸고 저장안하고 닫은거 아님? 2018.12.06 23:47:28
포린이 아냐아냐 ㅠㅠ 121.158 2018.12.06 23:59:09
ㅇㅇ 어떤애40만? 올림 - dc App 211.118 2018.12.07 00:15:47
ㅇㅇ http://m.dcinside.com/board/vr/76151 - dc App 211.118 2018.12.07 00:21:17
Akiko 저거 꺼내면 로딩아바타로 쓸 수 있겠네 로딩끝나면 방폭확정ㅎ 2018.12.07 00:24:28
ㅇㅇ 혹시 념글 링크좀 알려줄수있어? 58.239 2018.12.07 06:40: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441 일반 님들 비알챗할때 장비 뭐쓰심 5 포리션 2018-12-08 0
79440 일반 VR챗 관련 아바타사고싶은데 일본사이트? 거기알려주실분 3 ? 121.173 2018-12-08 0
79439 일반 낼국전가서 브얄살건데 뭐삼 2 굥굥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