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유튜버 라이브방송 보니까 이해가 가고도 남앗다
글쓴이
HALT
추천
2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73
  • 2018-05-26 01:40:34
							


업로드 하는거만 볼 땐 뭐 그리 들러붙지도 않는구만 햇는데


스트리밍 보니까 맵터질떄가지 몰려드는건 예사고


대답할 때까지 계속 이름 불러대면서


조또 아무 내용없는 말로 자기분량 확보하려는 애들도 잇더만


접속할 때 마다 그런 관종들 똥 닦다 하루 끝나는 것도 딥빡칠텐데


 걔네 땜에 편집하면 남는 분량 ㅈ또 없는데 그건 또 얼마나 빡치겟어


물농 스트리밍 한번 할때마다 버는 돈이 많긴 하지만


컨텐츠 조질 짓은 하지 말아야지;




피냐타 버는 돈 딱히 없을걸.. 2018.05.26 01:41:40
HALT ㄴ 그날 스트리밍 끝까지 본것도 아닌데 40만 넘엇던거 같은데 2018.05.26 01:43:59
피냐타 아 맞다 도네ㅋㅋㅋ 난 그냥 유투브 수익만 생각했네...쿠쿠크루 신동훈이 백만도 못 벌거든.. 2018.05.26 01:47:23
HALT ㄴ 헐 그렇게 유명해도 100을 못벌면 나머지 애들은 대체...ㅠㅜ 2018.05.26 01:49:28
피냐타 근데 이건 티비에 좀 나오기 시작하기 전이라서 지금은 모르겠음 2018.05.26 01:51:42
ㅇㅇ 신동훈 지금은 잘범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5.26 01:53:46
피냐타 다행이네 2018.05.26 01:55:22
김끄리 ㄴ 스트리밍한두번으로 40이라해서 고정시키는건 매우 잘못된거임 매일꾸준히 그만큼들어오지않을뿐더러 내가알기로 저 40중 반이상이 여기갤럼(닉언은안하겠음)혼자 쏜걸로 기억하는데 스트리밍한번해서 40넘었다고 무조건 매일 그렇게 번다 생각하는건 오산임 2018.05.26 01:57:31
ㅇㅅㅇ 유튜브는 수수료 50%아님? 223.131 2018.05.26 02:35:17
ㅈㅇㅁ 그양반 예쩐에 스즈야 함선맵에서 마주친적 있는데 그럴줄 알고 일부러 걍 아는척 안했음. 218.237 2018.05.26 03:29: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748 일반 vr챗하면서 네덕들 존나많이보이는데 7 HecK 2018-06-02 0
11747 일반 몬가 쓰담쓰담당햇는데 ㄹㅇ루 당한느낌 3 ㅇㅇ 219.248 2018-06-02 0
11746 일반 아 초코... ㅇㅇ 121.139 2018-06-02 0
11745 일반 이게임 오래가면좋겠다 2 울테 2018-06-02 0
11743 일반 애들아 신사눈내려 4 Block 2018-06-02 2
11740 일반 오큘러스 대쉬 질문점 10선비 2018-06-02 0
11739 일반 핵쟁이 좀 이상한듯 8 쿄웨이 2018-06-02 0
11738 일반 갠적으로 이런 종류의 겜들이 망하는건 당연하다 생각함 6 피냐타 2018-06-02 0
11737 일반 아마 여긴 없겠지만 영상러들 주의 5 ㅇㅇ 121.139 2018-06-02 0
11736 일반 어흑 10시간 넘게 아바타 만들려다가 결국포기 3 ㅇㅇㅇ 222.235 2018-06-02 0
11735 일반 나도 누가 그려줌 2 ㅇㅇ 121.159 2018-06-02 0
11734 일반 바이브 추적자 왔다 2 PCOS 2018-06-02 0
11733 일반 참피 mmd없나 5 너숙청 2018-06-02 0
11732 일반 이 짤은 오늘도 1승하네 4 에꼬 175.223 2018-06-02 4
11731 일반 핵쟁이들 얘기하는거 들어봣는데 6 ㅇㅇ 2018-06-02 5
11730 일반 아바타 좀 레어한거 잇는섭업냐 1 ㅇㅇ 219.248 2018-06-02 0
11728 일반 폴리곤 줄이는 꼼수같은거없음? 6 댕타 2018-06-02 0
11727 일반 오토마타맵 노래 뭐 눌러야 바뀌니? 5 ㅇㅇ 121.159 2018-06-02 0
11726 일반 누가 나 그려줬어 3 우사밍 2018-06-02 0
11725 일반 미코는 좋겠다 친구도 미코라서 1 강나다 116.46 2018-06-02 0
11723 일반 바이브 빼고 vr챗 하기 좋은 기기 머 있냐 1 라식 2018-06-02 0
11722 일반 동방역 퍼블릭 되지 전에 입장 할 시 인원수 체크 하고 좀 와라 6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20 일반 유니티 질문 4 qwfdas1234 2018-06-02 0
11719 일반 뉴비 모션관련질문점 2 ㅁㅁ 1.251 2018-06-02 0
11718 일반 드디어 장애를 극복했습니다 ㅜ 8 댕타 2018-06-02 0
11716 일반 밥 다먹음 Block 2018-06-02 0
11715 일반 빅시스터 차렷충도 할 수 있으?? 2 LiFe 2018-06-02 0
11714 일반 오딧세이 동글 뭐사면댐? 1 라그네아 2018-06-02 0
11712 일반 야 빅시스터맵 여기 가본사람 있냐 11 ㅇㅇ 121.159 2018-06-02 0
11711 일반 금요일에 시켯는데 언제올꺼같냐 1 ㅇㅇ 223.39 2018-06-02 0
11710 일반 spine 의 길이가 짧다는거같은데 4 댕타 2018-06-02 0
11709 일반 혹시 해커돌그 오토코노코 아바타 어딧는지아시는분계신가요 4 ㅇㅇ 121.172 2018-06-02 0
11708 일반 미코 관련 저작권 15 skein 121.156 2018-06-02 27
11707 일반 늒비인데 질문점... 1 ㅇㅇ 121.139 2018-06-02 0
11706 일반 빨리 맵 제작 끝내서 퍼블릭 풀든가 해야지 3 tht199875 125.176 2018-06-02 0
11705 일반 "스모킹 당했다" Origin 2018-06-02 0
11704 일반 아까 샤워하는데 1 ㅇㅇ 220.81 2018-06-02 0
11703 일반 뭐야 미코아바타 쓰면 안됨?????????? 5 Ι아이스젤리Ι 2018-06-02 0
11702 일반 인방충) 피냐타 2018-06-02 0
1170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완성했는데 왜 장애인이되있냐? 10 댕타 2018-06-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