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732
  • 2018-12-06 05:25:02
  • 121.188
							

배터리가 없어서일까? 하나만 인식이 안됨

쎾쓔!!! 컨트롤러 켜져있긴 한거임? 동기화 안되있을수도 있고 2018.12.06 05:25:44
ㅇㅇ 컴에 유에스비 직결로한번 꼽아주고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페어링시켜용 - dc App 2018.12.06 05:25:55
123 페어링이 뭐얌? 재부팅같은건가 121.188 2018.12.06 05:27:25
ㅇㅇ 놀로 공략글보면 있을텐데 안쓴지 오래되서 방법이생각이안남 ㅋㅋ - dc App 2018.12.06 05:30:07
123 응 불켜져있어 121.188 2018.12.06 05:31:04
123 동기화는 기다리면되는거야/ 121.188 2018.12.06 05:31:19
휴루 http://img.nolovr.com/NoloAssistant/NOLOASSISTANT_Setup1.1.9.exe 프로그램 이걸로 쓰세요 2018.12.06 05:33:31
휴루 전에 설치한건 다 지우고 설치하세요 2018.12.06 05:33:59
네코데코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080&search_pos=-57552&s_type=search_name&s_keyword=%ED%98%84%EC%8B%A4%EC%84%B8%EA%B3%84&page=3 차근차근 따라해봐 글 아래 보다보면 페어링 영상도 올라가있음 해도 영 모르겠는거 있으면 답글달아주셈 디코로 도와줌 2018.12.06 05:37:47
네코데코 놀로 드라이버는 지원종료된 프로그램이니까 삭제하고 Nolo assistant 설치해서 사용해라 http://download.nolovr.com/download/NOLOASSISTANT_Setup.exe 2018.12.06 05:39:00
123 응응 그거 다운받아서 켯는데 이건 연결이 어찌해야 되는건질 잘 모르겟다... 121.188 2018.12.06 05:43:42
123 저 링크에 밑에있는 키는거 영상대로 따라해봐도 어째 안되네 ㅠㅠㅠㅠ 121.188 2018.12.06 05:43:57
123 이걸 다운받았는데..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연결됬을땐 그부분이 빛날것처럼 생겼는데 연결돠ㅣ는지 안되는질 모르겠네요... 121.188 2018.12.06 05:53: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829 일반 H방에서 만날사람 있어? 5 ㅇㅇ 221.138 2018-12-06 0
78827 일반 댄스방 생겻다길래 오랜만에 설치해서 다시해봤음 3 개즙 2018-12-06 0
78826 일반 브얄챗 이제막 시작했는데 7 Mitsu.G 2018-12-06 2
78825 일반 목소리보단 5 asdas 219.251 2018-12-06 0
78823 강좌/정보 신사에서 관심못받는애들 봐라 3 ㄴㄴㅅ 2018-12-06 1
78822 일반 바보같이 연장선 걍 주문했는데.. 3 Yanagi 2018-12-06 0
78820 일반 모델 넣으려는데 안보인다...어쨰야대... 1 ㅇㅇ 218.146 2018-12-06 0
78819 일반 신사갈 때는 세이프티 맥스 키고 가자 3 Yua 2018-12-06 0
78818 일반 calibrate 설정할때 정확하게 어찌해야하는거니....ㅠ 4 123 121.188 2018-12-06 0
78817 일반 캬아아아아앜앜아 테러당했다아ㅏ아ㅏㅏㅏ 5 글자 2018-12-06 0
78816 일반 전에 스페이스무브 안되면 뭐 다운받으라는글 있었는데.. 1 ㅇㅇ 219.251 2018-12-06 0
78815 일반 VIVE 구성품에서 이건 왜있는거야?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14 일반 난 어째 한국인 방에서도 소외되냐 10 ㅇㅇ 110.35 2018-12-06 1
78813 일반 얘들아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스캔이 어느부분만 챙겨주면됨? 5 123 121.188 2018-12-06 0
78812 일반 컨셉 ㄱ? 8 엘에르엘 2018-12-06 4
78810 일반 얘들아 이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될까 이리쓰면? 4 123 121.188 2018-12-06 0
78809 일반 짱구 원장선생님 모델링 중 5 유티 2018-12-06 6
78808 일반 바이브 중고구매시 언제 구매했는지 알수있냐 5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7 일반 이거 스팀이랑 브얄계정이랑 차이점 있어요? 2 Mitsu.G 2018-12-06 0
78806 일반 아...부랄챗 하고싶다... 3 ㅇㅇ 223.62 2018-12-06 1
78804 VRC일기 요 몇일 계속 VRCHAT하면서 느끼는건데 16 Kcalb02 2018-12-06 0
78803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질문 3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802 일반 야근 2 쎾쓔!!! 2018-12-06 1
78801 일반 이거뭔겜임 8 ㅇㅇ 223.62 2018-12-06 0
78800 질문 뉴비티 맵제작 트리거 도움! 4 ㅇㅇㅇㅇ 116.121 2018-12-06 0
78799 일반 킷슈랑 라무네 나오고 vr챗이 보빔판 된거같지않아? 3 그흐즈 2018-12-06 0
78798 일반 Mr 너무불편하다... 5 211.36 2018-12-06 1
78796 일반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천장에 붙일만한 팁 아는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3 121.188 2018-12-06 0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