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732
  • 2018-12-06 05:25:02
  • 121.188
							

배터리가 없어서일까? 하나만 인식이 안됨

쎾쓔!!! 컨트롤러 켜져있긴 한거임? 동기화 안되있을수도 있고 2018.12.06 05:25:44
ㅇㅇ 컴에 유에스비 직결로한번 꼽아주고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페어링시켜용 - dc App 2018.12.06 05:25:55
123 페어링이 뭐얌? 재부팅같은건가 121.188 2018.12.06 05:27:25
ㅇㅇ 놀로 공략글보면 있을텐데 안쓴지 오래되서 방법이생각이안남 ㅋㅋ - dc App 2018.12.06 05:30:07
123 응 불켜져있어 121.188 2018.12.06 05:31:04
123 동기화는 기다리면되는거야/ 121.188 2018.12.06 05:31:19
휴루 http://img.nolovr.com/NoloAssistant/NOLOASSISTANT_Setup1.1.9.exe 프로그램 이걸로 쓰세요 2018.12.06 05:33:31
휴루 전에 설치한건 다 지우고 설치하세요 2018.12.06 05:33:59
네코데코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080&search_pos=-57552&s_type=search_name&s_keyword=%ED%98%84%EC%8B%A4%EC%84%B8%EA%B3%84&page=3 차근차근 따라해봐 글 아래 보다보면 페어링 영상도 올라가있음 해도 영 모르겠는거 있으면 답글달아주셈 디코로 도와줌 2018.12.06 05:37:47
네코데코 놀로 드라이버는 지원종료된 프로그램이니까 삭제하고 Nolo assistant 설치해서 사용해라 http://download.nolovr.com/download/NOLOASSISTANT_Setup.exe 2018.12.06 05:39:00
123 응응 그거 다운받아서 켯는데 이건 연결이 어찌해야 되는건질 잘 모르겟다... 121.188 2018.12.06 05:43:42
123 저 링크에 밑에있는 키는거 영상대로 따라해봐도 어째 안되네 ㅠㅠㅠㅠ 121.188 2018.12.06 05:43:57
123 이걸 다운받았는데..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연결됬을땐 그부분이 빛날것처럼 생겼는데 연결돠ㅣ는지 안되는질 모르겠네요... 121.188 2018.12.06 05:53: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600 일반 크리스마스용 아바타 완성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1 0
83599 일반 어째 내월드 의자도고장나고 거울도 파티클이안보인다? 1 ㅇㅇ 222.234 2018-12-21 0
83598 일반 기본아바타가 poor인디 4 하거 2018-12-21 1
83597 일반 빨강이라고 블락할게요? 1 Yanagi 2018-12-21 0
83596 일반 나 조인해서 와주는 인싸친구가 이제는 불편하게 느껴짐(고민글) 22 ㅇㅇ 110.70 2018-12-21 5
83595 일반 계정 등급은 생길때 부터 보라색이던데 1 Yanagi 2018-12-21 0
83594 일반 풀트래킹 쓴지 얼마 안되었는데... 2 vrchat 2018-12-21 0
83593 일반 아바타 등급은 뭐고 빨강은 뭐고 굿은뭐고 엑셀런트는 뭐고 1 Yanagi 2018-12-21 0
83592 일반 람첨지 1 백당 2018-12-21 7
83591 일반 걍 Excellent는 포기해라 1 xx 183.96 2018-12-21 0
83590 일반 다이나믹본 콜리전 체크 카운트가 뭐임ㅁㅁ 2 ㅇㅇ 211.109 2018-12-21 0
83589 질문 내 목소리 들리는거 해결법 아시는 분? 5 ㅇㅇ 117.111 2018-12-21 0
83588 일반 님들 저 내일 생일이에요 28 글자 2018-12-21 1
83587 일반 그럼 아마추어나 레그 같은 본에는 애니메이터 넣어도됨?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85 일반 등급 다르면 친해지기 힘들다고 느끼는사람 얼마나됨? 4 ㅎㅈㅁ 1.215 2018-12-21 1
83584 질문 블렌더에서 본 합치는법 자세하게 아시는 분? 3 ㅇㅇ 58.142 2018-12-21 0
83583 일반 브알챗 현질 나오면 볼만하겠다 ㅋㅋㅋ 3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82 일반 바이브 세팅 강의 지움???? 1 ㅇㅇㅇ 59.21 2018-12-21 0
83580 일반 난 보라색등급들 가까이가는거 좀 힘들던데 5 ㅇㅇ 125.180 2018-12-21 1
83579 일반 병신겜 1 Ƶᴇɴᴏɴ 2018-12-21 0
83578 일반 아니 Bounds Size 하나때문에 Very Poor면 너무한거 아니냐 1 2445323 180.64 2018-12-21 0
83577 일반 다이소가면 압축봉저거 해봐야지 4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6 일반 애니메이터 말인데, 최상위에다가 애니메이션 넣어도되냐 1 ㅇㅇ 27.164 2018-12-21 0
83574 일반 으아..ㅠ 1 현이.ver 211.208 2018-12-21 0
83573 일반 나도 차라리 치마를 다리본 하위로 넣을까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71 일반 ? ㅋㅋㅋㅋㅋ 애니메이터도 비활성화시키면 카운트 안되네 6 검은연 2018-12-21 0
83570 질문 님들 vr챗에서만 소리가 안나요ㅠㅜ 1 ㅇㅇ 175.120 2018-12-21 0
8356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 갤 글리젠 특징 2 아루라테 2018-12-21 0
83568 일반 ㅋㅋㅋㅋㅋ 슬슬 퍼블릭 안가겠다는사람들이 보이네 5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7 일반 엌 시밬ㅋㅋㅋㅋ 엑설런트 아바타 찾았다 ㅋㅋㅋ 3 ㅇㅇ 211.229 2018-12-21 0
835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은 이렇게 해보렴 3 ㅇㅇ 222.102 2018-12-21 1
83564 일반 ㅇㄴ 로그인 왜 안되는데 몇시간째야 1 시크시이 49.164 2018-12-21 0
83563 일반 뼈를 깎는 노력...! 2 xx 183.96 2018-12-21 0
83562 일반 Medium 으로 만족 1 ㅎㅈㅁ 1.215 2018-12-21 0
83561 일반 유동닉 고닉으로 바꿨다 1 레몬무 2018-12-21 0
83560 일반 당신의 컴퓨터 불타오른다 6 Luche 2018-12-21 0
83559 일반 내 아바타월드 아바타들 프리베잇으로하면 다른사람들 못쓰잖아 2 ㅇㅇ 222.234 2018-12-21 0
83558 질문 벽 뚫으면 안되는데 베이스 스테이션 어캐 설치할까 11 ㅇㅇ 211.44 2018-12-21 0
83557 일반 운행 못함 11 백당 2018-12-21 0
83556 일반 아 시발 멍때리다가 버스 놓쳤네 니미 4 꼬마키`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