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732
  • 2018-12-06 05:25:02
  • 121.188
							

배터리가 없어서일까? 하나만 인식이 안됨

쎾쓔!!! 컨트롤러 켜져있긴 한거임? 동기화 안되있을수도 있고 2018.12.06 05:25:44
ㅇㅇ 컴에 유에스비 직결로한번 꼽아주고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페어링시켜용 - dc App 2018.12.06 05:25:55
123 페어링이 뭐얌? 재부팅같은건가 121.188 2018.12.06 05:27:25
ㅇㅇ 놀로 공략글보면 있을텐데 안쓴지 오래되서 방법이생각이안남 ㅋㅋ - dc App 2018.12.06 05:30:07
123 응 불켜져있어 121.188 2018.12.06 05:31:04
123 동기화는 기다리면되는거야/ 121.188 2018.12.06 05:31:19
휴루 http://img.nolovr.com/NoloAssistant/NOLOASSISTANT_Setup1.1.9.exe 프로그램 이걸로 쓰세요 2018.12.06 05:33:31
휴루 전에 설치한건 다 지우고 설치하세요 2018.12.06 05:33:59
네코데코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080&search_pos=-57552&s_type=search_name&s_keyword=%ED%98%84%EC%8B%A4%EC%84%B8%EA%B3%84&page=3 차근차근 따라해봐 글 아래 보다보면 페어링 영상도 올라가있음 해도 영 모르겠는거 있으면 답글달아주셈 디코로 도와줌 2018.12.06 05:37:47
네코데코 놀로 드라이버는 지원종료된 프로그램이니까 삭제하고 Nolo assistant 설치해서 사용해라 http://download.nolovr.com/download/NOLOASSISTANT_Setup.exe 2018.12.06 05:39:00
123 응응 그거 다운받아서 켯는데 이건 연결이 어찌해야 되는건질 잘 모르겟다... 121.188 2018.12.06 05:43:42
123 저 링크에 밑에있는 키는거 영상대로 따라해봐도 어째 안되네 ㅠㅠㅠㅠ 121.188 2018.12.06 05:43:57
123 이걸 다운받았는데..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연결됬을땐 그부분이 빛날것처럼 생겼는데 연결돠ㅣ는지 안되는질 모르겠네요... 121.188 2018.12.06 05:53: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71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7 123 121.188 2018-12-08 0
79270 일반 놀로가 외 쓰릐ㅣ기임? 5 tntnt 2018-12-08 0
79269 일반 놀로 괜춘함? 2 Kcalb02 2018-12-08 0
79268 일반 오른손에서 흑염룡이 나오게 하고싶어 1 ㅇㅇ 110.70 2018-12-08 0
79267 일반 내가 원하는 나나치 커미션 6 너굴 218.146 2018-12-08 0
79266 일반 부랄챗 월드 업로드 용량 제한 있슴?? 4 ㅁㅁ 121.146 2018-12-08 0
79265 일반 이겜 씹덕새끼들 많다던데 트루? 5 Customizing 2018-12-08 0
79264 질문 분홍페인트 현상... 원인이 뭘까요, 이거. 2 Chameleong 2018-12-08 0
79263 질문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좀 드립니다 1 초보자아 2018-12-08 0
79262 일반 요즘 놀로 중고로팔면 잘팔리나여? 4 현이.ver 2018-12-08 0
79261 일반 부스에서 캐릭터 삿다고 끝이 아니네... 2 ㅇㅇ 124.254 2018-12-08 0
79260 일반 라무네 후속 타르트쟝 정식 출시됬네여 5 ㅇㅇ 2018-12-08 3
79259 일반 바이브 중고 왔다 2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58 일반 다이나믹 본 셋팅 시벌 1 ㅇㅇ 211.196 2018-12-08 0
79257 일반 얘들아 놀로가 어떻게하면 잘 작동되는지 알수있음? 7 123 121.188 2018-12-08 0
79256 일반 이모트는 최대 8개인거죠? 5 ㅇㅇ 2018-12-08 0
79255 일반 근데 여긴 이케맨 아바타좋아하는 애 많을거같은데 4 초보자아 2018-12-08 0
79253 일반 락앤롤 춤너무 신난다 5 ㅇㅇ 2018-12-08 0
79252 일반 (과몰입글) 이케맨 1 ㅇㅇㅇ 121.191 2018-12-08 0
79251 일반 컴퍼니오브히어로즈2 스팀 무료 배포중[한패완료] 1 SHANKS 2018-12-08 0
79250 일반 딱히 한거 없는데 두명한테 블락당한거 있네 6 RonMaca 2018-12-08 0
79249 일반 뉴비 유니티에 유자도 모르는데 5 Kcalb02 2018-12-08 0
79248 일반 타임 크라이시스나 히오스 오브 더 데드같은 맵은 만들수 없을까? 1 Huntere 2018-12-08 0
79247 일반 VRChat 옜날 브금이 훨 좋았었음. 10 MANKALO 2018-12-08 4
79244 일반 등에 칼띄워놨는데 이거 둥둥떠다니는것처럼 하는법 아시는분 3 ㅇㅇ 222.234 2018-12-08 0
79243 일반 url 패널 배포본 ?? 어딧음 1 ㅇㅇ 59.19 2018-12-08 0
79241 일반 vr목욕 4 ㅇㅇ 117.111 2018-12-08 7
79240 일반 겜 접속을 못하니, 내 맵에서 자캐로 포즈잡구 사진이나 찍구있다,, 6 검은연 2018-12-08 1
79239 일반 놀로사구싶다. 4 적쥐 2018-12-08 0
79238 일반 고기고기 4 RonMaca 2018-12-08 2
79237 일반 무선킷 그거 오디오스트랩 필수지? 1 초견 2018-12-08 0
79235 일반 나도 이케맨압타쓰는데 5 ㅇㅇ 110.70 2018-12-08 0
79233 일반 요즘 목소리 특이하단 소리 자주 듣네 3 초보자아 2018-12-08 0
79232 일반 내가 이케맨 아바타 싫어하는 이유 ㅡㅡ 4 몰래온손님 2018-12-08 15
79231 일반 오늘 아침 9시 30분 체조 1 alskdj 183.104 2018-12-08 2
79230 일반 자기 캐릭터 코스프래하고 오기 정모 어떰 8 ㅇㅇ 123.213 2018-12-08 0
79229 VRC일기 뉴비 3일째에요 일기 긴글 주의 3 2018-12-08 3
79228 일반 (미친새1끼주의)이케멘 아바타랑 섹1스하고싶다 6 쎾쓔!!! 2018-12-08 5
79227 일반 우사기표정 마테리얼질문 2 린티아 2018-12-08 0
79226 일반 진지하게 한국말 공부하는 외국인한테 쓸때없는거 가르치지 말자 8 ㅇㅇ 14.34 2018-12-08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