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놀로 지금막 왔는데 컨트롤러가 인식안되는 이유는
글쓴이
123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732
  • 2018-12-06 05:25:02
  • 121.188
							

배터리가 없어서일까? 하나만 인식이 안됨

쎾쓔!!! 컨트롤러 켜져있긴 한거임? 동기화 안되있을수도 있고 2018.12.06 05:25:44
ㅇㅇ 컴에 유에스비 직결로한번 꼽아주고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페어링시켜용 - dc App 2018.12.06 05:25:55
123 페어링이 뭐얌? 재부팅같은건가 121.188 2018.12.06 05:27:25
ㅇㅇ 놀로 공략글보면 있을텐데 안쓴지 오래되서 방법이생각이안남 ㅋㅋ - dc App 2018.12.06 05:30:07
123 응 불켜져있어 121.188 2018.12.06 05:31:04
123 동기화는 기다리면되는거야/ 121.188 2018.12.06 05:31:19
휴루 http://img.nolovr.com/NoloAssistant/NOLOASSISTANT_Setup1.1.9.exe 프로그램 이걸로 쓰세요 2018.12.06 05:33:31
휴루 전에 설치한건 다 지우고 설치하세요 2018.12.06 05:33:59
네코데코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54080&search_pos=-57552&s_type=search_name&s_keyword=%ED%98%84%EC%8B%A4%EC%84%B8%EA%B3%84&page=3 차근차근 따라해봐 글 아래 보다보면 페어링 영상도 올라가있음 해도 영 모르겠는거 있으면 답글달아주셈 디코로 도와줌 2018.12.06 05:37:47
네코데코 놀로 드라이버는 지원종료된 프로그램이니까 삭제하고 Nolo assistant 설치해서 사용해라 http://download.nolovr.com/download/NOLOASSISTANT_Setup.exe 2018.12.06 05:39:00
123 응응 그거 다운받아서 켯는데 이건 연결이 어찌해야 되는건질 잘 모르겟다... 121.188 2018.12.06 05:43:42
123 저 링크에 밑에있는 키는거 영상대로 따라해봐도 어째 안되네 ㅠㅠㅠㅠ 121.188 2018.12.06 05:43:57
123 이걸 다운받았는데..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연결됬을땐 그부분이 빛날것처럼 생겼는데 연결돠ㅣ는지 안되는질 모르겠네요... 121.188 2018.12.06 05:53: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399 일반 공홈 트래커 2시전에 결제하면 발송해준댔는데 못샀음.. 1 적쥐 2018-12-14 0
81398 일반 이케멘이라는게 자주쓰는 단어인거야 ?? 8 카디아. 2018-12-14 0
81397 일반 부스 페도아바타 약관 왜이러냐 미쳤네 ㅋㅋㅋㅋㅋ 8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396 질문 유니티 초수가 유니티 고수분들께 질문드립니다. 4 n00bly 121.162 2018-12-14 0
81395 일반 마이크 쓸일 없을 줄 알고 카와이무브 신나게했는데 4 ㅇㅇ 223.38 2018-12-14 0
81394 일반 성우같은 목소리 내고싶은데 5 ㅇㅇ 2018-12-14 0
81392 일반 정신병자들 보기시르면 친구들이랑 프라이빗만 다니면되는거 아니니? 4 123 211.36 2018-12-14 0
81391 질문 Rx 580도 패치이후 최적화된거 체감차 쩜? 2 ㅇㅇ 106.102 2018-12-14 0
81390 일반 오늘의 자위 반찬) 8 ㅇㅇ 211.246 2018-12-14 16
81389 일반 이케맨 대사 좆같은거 뭐았냐 15 초보자아 2018-12-14 0
81388 일반 이케맨 아바타는 생물학적으로 거부감이 듦 3 ㅇㅇ 218.155 2018-12-14 0
81386 일반 어른스런 목소리를 가지고싶음 11 ㅇㅇ 2018-12-14 0
81385 일반 관음프로그램 스팀은확인못하나? 1 ㅇㅇ 221.158 2018-12-14 0
81384 일반 부스에 페도 아바타 나옴 7 MANKALO 2018-12-14 1
81382 일반 아 갑자기 감성터짐 1 JinSilly 2018-12-14 1
81381 일반 브알챗 1400 시간 하면서 좆같은거 나열할려면 끝이없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0
81380 질문 유니티 에러 이거 뭐임 ㅡㅡ 1 ㅇㅇ 125.180 2018-12-14 0
81379 일반 조졌다 1 ㅇㅇ 110.70 2018-12-14 0
81378 일반 가끔 목소리 자신없다는사람들 4 초보고양이 2018-12-14 0
81377 일반 찐따목소리 잘내는놈한테 햄버거세트하나준다 29 Squ4d 2018-12-14 0
81376 질문 ㅠㅠ.. 늒네 도와줘요 3 샴푸. 2018-12-14 0
81375 일반 목소리 끵가 해드림 4 ㅇㅇ 110.70 2018-12-14 0
81374 일반 솔직히 아이스에이지 다람쥐마냥 도토리 머을려고 발광하면 외국인좋아할듯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373 일반 여기 뭔가 목소리 자신있는 애들 많을거같은데 6 초보자아 2018-12-14 0
81372 일반 바스킹 충도 좆같다 7 눈깔이 223.38 2018-12-14 13
81371 일반 하 쒸 목소리좀 한쪽으로 치우쳤으면 좋겠다 17 히아기 2018-12-14 0
81369 일반 3인칭으로 자기 자신을 칭하는 새끼도 좆같음 5 눈깔이 223.38 2018-12-14 3
81368 일반 외국인 그룹에 끼어들때 개좋은아이디어 1 ㅇㅇ 121.160 2018-12-14 0
81367 일반 이케멘 아바타 아이디어 12 눈깔이 223.38 2018-12-14 24
81366 일반 개찌질해보이고 꺼벙하게 생겼는데 귀여운거 6 초보자아 2018-12-14 16
81365 일반 퇴근하자 친구들아 1 ㅇㅇ 223.39 2018-12-14 0
81363 일반 혹시 트레커 2개 팔사뢈? 16 쉔가오랜 117.111 2018-12-14 0
81362 일반 거대한 라무네.. in beat saber 2 ㅇㅇ 175.223 2018-12-14 0
81361 일반 개좋아 듣는 대상이 되면 좋지않음? 5 ㅇㅇ 220.121 2018-12-14 0
81360 일반 존나 찐따같은 아바타없음? 14 ㅇㅇ 110.70 2018-12-14 2
81359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는 댓글없으면 댓글적는거고 2 엘에르엘 2018-12-14 1
81357 일반 근데 개좋아가 왜싫어 4 초보자아 2018-12-14 0
81355 일반 VR유튜버 멸종했다기보단 그냥 컨텐츠가 없음 8 GEORGIA 2018-12-14 0
81354 일반 애인한테 컴퓨터랑 VR기기 하나 사주고싶다.. 5 ㅇㅇ 220.121 2018-12-14 0
81353 일반 무플방지위원회방지위원회원을 모집합니다. 7 MANKALO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