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왕벌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본거같다
글쓴이
DDos
추천
5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88
  • 2018-12-06 03:04:25
							

남자들 몇명이 무리에 여자 한명 꼈다고 신나게 이야기하다가

여왕님으로 모십시다! 하면서 갑자기 달려들길래

여자가 식겁해서 도망가는걸 봤음

여자목소리 듣고 쫓아오는 남자들 숫자가 늘어나고

식겁해서 도망가는 여자애가 채널이동 안하고 목소리에 웃음기 도는순간 끝났구나 싶어서

구경하던 내가 도망감



이야기하는거 들어보니 쫓아가는 남자새끼들은 아저씨들이고 도망가는 여자애는 초등학생이라는데..


- dc official App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3:06:13
은사나사 막줄은 도무지 믿고싶지 않다만 그 윗줄 내용은 하도 많이봐서... 2018.12.06 03:06:22
DDos 나이 이야기할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쫓아다니는거 보자마자 미친놈들이라는 말밖에 안나왔음 - dc App 2018.12.06 03:08:10
쎾쓔!!! 허미...씹팔 2018.12.06 03:30:30
나그네 ..... 설마 막줄인줄 모르고 그러겟지 몰라도 극혐이다만 알고 그러면 범죄야 2018.12.06 03:51:08
DDos 지들끼리 로리콘이라고 서로 까는걸 봤으니까...생각해보니 여왕벌이 아니라 그냥 위험한거네 - dc App 2018.12.06 03:5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79423 일반 인터넷 안되서 3일째 vr못하고 잇어 2 블프 2018-12-08 0
79422 일반 아바타 고를떄 딜래마 4 123 121.188 2018-12-08 0
79421 일반 브얄챗 차렷충 250시간 하니까 질림 11 ㅇㅇ 14.37 2018-12-08 0
79420 일반 '그 자세' 1 116.47 2018-12-08 6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