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제 과자상자 들고 가서 과자 이것저것 꺼내는 척 하면서
글쓴이
은사나사
추천
1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683
  • 2018-12-06 02:54:29
							



맨 밑에서 바이브 등판하면 1일각이냐?


ㅋ...ㅅㅂ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54:57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55:37
밥도둑쟝 2018.12.06 02:55:37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55:46
sapphier 와 진짜이런생각을 하는사람이있네 2018.12.06 02:56:09
은사나사 앙 기모찌^-^ 2018.12.06 02:56:16
은사나사 아 쉬발 진심 아니니까 꺼져 십새들아;; 2018.12.06 02:56:27
히아기 개 부담스러울듯 나라면 2018.12.06 02:56:41
ㅇㅇ ㄷㄷ 실제로 만나거 주는거였어요?? 인싸시네 - dc App 2018.12.06 02:57:09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57:10
무플방지위원장 2018.12.06 02:57:24
은사나사 브알챗에서 만나서 실친된 케이스라소요... 2018.12.06 02:58:21
은사나사 ㅈㅅ ㅜ 2018.12.06 02:58:26
ㅇㅇ ㄷㄷ 개쩌러... - dc App 2018.12.06 02:58:48
은사나사 ^-^7 2018.12.06 02:59:44
ㅇㅇ 근데 바이브 상자 ㄹㅇ 개커서 그거 불가능 - dc App 2018.12.06 03:00:09
sapphier 아니애초에 90만원짜리를 갑자기 선물로주면 존나부담스러울텐데ㅋㅋㅋㅋㅋㅋ 2018.12.06 03:01:52
은사나사 그러니 곱게 900원짜리 과자준다 2018.12.06 03:03:32
쎾쓔!!! 무슨 바이브임?^^ 2018.12.06 03:33:16
ㅇㅇ 그 바이브인줄 알았네 220.76 2018.12.06 05:50: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19 일반 오큘은 정말 트래커만 낸다면 좋을텐데 1 123 121.188 2018-12-08 0
79418 일반 Htc바이브 컨트롤러도 손가락움직임 구현됨? 3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7 일반 누가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123 121.188 2018-12-08 1
79416 일반 300시간뉴비 주황색 됬는데 정상인가 5 ㅇㅇ 211.59 2018-12-08 0
79415 일반 나는 과몰입만 하면서 vrc하는데 이겜에선 1 123 121.188 2018-12-08 0
79414 일반 왜 내가 원하는 모델은 다 치마가 두겹일까 1 ㅇㅇ 1.228 2018-12-08 0
79413 일반 SD 캐릭터 풀트랙킹 설정 어찌해야할지 감을 못잡겠다 2 GEORGIA 2018-12-08 0
79412 일반 오큘러스 살려는데 1 물망 123.212 2018-12-08 0
79411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추가되는 돈이 얼마쯤이야? 5 ㅇㅇ 58.122 2018-12-08 0
79410 일반 이 게임 재밌내요 2 반챙고 2018-12-08 1
79409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써도 됨? 2 ㅇㅇ 117.111 2018-12-08 0
79407 일반 Vr은 바이브프로에다 트래킹은 오큘러스 써도되냐?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406 일반 지금 스페이스 무버 설치하면 카메라 안나옴? 1 ㅇㅇ 121.176 2018-12-08 0
79404 일반 내 바이브좀 사가라 3 ㅇㅇ 183.98 2018-12-08 0
79403 질문 월드 퍼블릭 도움! 1 ㅇㅇ 116.121 2018-12-08 0
79401 질문 vr기기 추천좀 11 ㅇㅇ 218.146 2018-12-08 0
79400 일반 실사맵 추천좀 1 ㅇㅇ 180.65 2018-12-08 0
79399 일반 둘 다 브얄 없는 찐따라 1 DinGa 2018-12-08 0
79398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하는법 잘 정리되어있는곳 있어요? 2 ㅎㅎ 123.212 2018-12-08 0
79397 일반 스페이스무버쓰면 공간 잡고 당겨서 점프하는것 같은것도 할수있음? 6 ㅎㅈㅁ 61.83 2018-12-08 0
79396 일반 이때로 돌아가고싶음 4 유티 2018-12-08 4
79395 일반 H방 체험시켜주실분 구해요... 4 ㅇㅇ 175.223 2018-12-08 0
79394 질문 mmd방 쉐이프키 구버전으로 하면 되는거 아니였나요 3 Lucia 2018-12-08 0
79393 일반 차단목록 5 히아기 2018-12-08 4
79392 질문 레노버 mr 헤드기어에서 화면 안나오는데 어캐하냐 7 ㅇㅇ 210.99 2018-12-08 0
79391 일반 얘들아 윈도우mr DP로 꼽아도 작동되니? 5 ㅇㅇㅇ 14.47 2018-12-08 0
79390 일반 머더방 ㅇㄷ감? 1 tntnt 2018-12-08 0
79389 일반 아시발 어쩐지 어제 로딩 존나느리더라 1 sapphier 2018-12-08 0
79388 일반 뱅할사람 1 ㅇㅇ 49.142 2018-12-08 0
79387 일반 시발 다른사람들은 놀로트래커를 사고 잘 작동안되는거때매 스트레스던데 7 123 121.188 2018-12-08 0
79386 일반 F12로 찍힌 스샷 어디서 꺼네요.. 3 Mitsu.G 2018-12-08 0
79385 일반 오큘혼종 문제좀 도와주세요.. 10 123 121.188 2018-12-08 0
79383 질문 스페이스 무버?무브 안되는데 DLL 예전에 바꿔치기어쩌고 글어디갓냐. 2 DeLruty 2018-12-08 0
79382 일반 와 cloth쓰면 이렇게까지 만들수있었음?? 6 ㅇㅇ 2018-12-08 1
79381 일반 놀로 이거사도되는고냐 10 적쥐 2018-12-08 0
79379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끝내도 스팀vr 내에서 허리,다리트래커가 안뜬다 1 123 121.188 2018-12-08 0
79376 일반 캘리는 스팀vr킬때마다 하는거임? 2 123 121.188 2018-12-08 0
79375 일반 거인의별 월드 만든다 7 Luche 2018-12-08 0
79374 일반 와 진짜 캘리 이 오류 뭐가문제일까 1 123 121.188 2018-12-08 0
79373 일반 와 진짜 라무네랑 하고싶다 2 ㅇㅇ 203.226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